top of page
  • 작성자 사진현정서

진주 평거동 시크릿스웨디시 , 솜털처럼 부드러운 케어~



안녕하세요! 오늘은 진주 평거동 시크릿스웨디시 샵에 대해 알려드리기 위해 찾아왔습니다! 저번주 토요일부터 내리던 비가 월요일까지 내리고 있는데요. 조금 있으면 그친다고는 하지만 주말 내내 내린 비에 하루종일 집에서만 계신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몸은 더더욱 뻐근해지면서 기분까지 다운될 때는 새롭게 재충전이 필요한 시점이랍니다. 시원한 마사지 받으시면 기분도 전환하고 몸도 개운해지니 일석이조라고 할 수 있겠네요. 이번에 소개시켜 드리는 시크릿스웨디시샵에서 시원하게 풀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진주 시크릿스웨디시 샵은 경상남도 진주시 평거동 770-6 2층, 신진초등학교 인근에 위치해있어요. 번화가에 있는 곳이라 어렵지 않게 찾아오실 수 있답니다. 다만 차를 가져오시는 분들은 유감스럽게도 유료주차나 주변에 주차를 이용하셔야 하는데요. 자세한 사항은 따로 문의를 해주셔야 해요. 주차가 조금 불편하지만 이러한 불편을 감수하면서도 많은 분들이 방문한다고 하는데요. 받아보신 분들은 그만한 이유가 있다고 하니 정말 궁금하네요~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3시까지 운영 중이에요. 간혹 예약하시려고 하다가 핸드폰이 전원이 꺼져있어서 당황하시는 분들이 있으신데요. 핸드폰이 꺼져있는 상황은 마감이나 랜덤휴무라고 하니, 다른 날에 다시 예약 문의를 주시면 된답니다. 그리고 예약시간 10분 이상 늦어지시는 경우에는 예약이 자동으로 취소될 수 있으며, 상습적인 캔슬과 무단캔슬은 예약이 제한될 수 있다고 하니 방문 예정이신 분들은 꼭 참고하세요!

평거동 시크릿스웨디시
평거동 시크릿스웨디시

진주 평거동 시크릿스웨디시 샵은 강렬한 레드 바탑이 눈길을 확 끄는데요. 굉장히 고급스럽게 꾸며져 있어요. 테이블 너머에 있는 선반에는 왠지 술이 있을 것 같지만 각종 천연아로마 오일이 나열되어 있는데요. 실제 관리에 쓰여지는 오일로, 어떤제품을 사용하는지 보실 수 있답니다. 여러 가지 다양한 오일을 취급하고 있는 만큼 더욱 색다르고 깊이는 관리를 받을 수 있다고 해요.

진주 스웨디시
진주 스웨디시

평소 우리가 알고 있는 마사지샵의 이미지는 창문을 다 막아놓고 어두운 조명이 우선 머릿속에 그려지게 되는데요. 시크릿스웨디시는 평범한 샵들과는 분위기 자체가 다르네요. 고급 바 같은 컨셉이라서 그런지 방문만 해도 격이 올라가는 기분이 들 것 같아요. 또한, 인위적으로 창문을 막지 않아, 밖에서 들어오는 자연광이 샵의 분위기를 더욱 아늑하게 만들어 주네요.

평거동 스웨디시
평거동 스웨디시

진주 평거동 시크릿스웨디시 샵의 프로그램 종목은 스웨디시이며, A코스는 60분에 10만원, B코스는 90분에 14만원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스웨디시만 취급하기 때문에 여러 가지 마사지를 받는걸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실망하실 수 있으신데요. 비유를 하자면, 정말 맛있는 맛집들은 메뉴가 다양하지 않고 오직 자신있는 메뉴들만 다루는데요. 마찬가지로 스웨디시는 자타공인 진주에서도 손가락에 꼽힐 정도로 실력이 좋기 때문에, 오직 한 코스로만 운영을 한다고 해요.

진주 평거동 스웨디시
진주 평거동 스웨디시

샤워실이 따로 마련되어 있어요. 바닥에는 머리카락이나 곰팡이하나 없이 굉장히 청결하게 잘 유지되고 있다고 해요. 특히 요즘에는 청결에 굉장히 민감해질 수 밖에 없는데요. 꼼꼼한 관리로 청결에는 전혀 문제가 없다고 하니 안심하셔도 된답니다. 샴푸와 바디클린저 등 샤워제품이 전부 마련되어 있어서 갑작스럽게 방문하시게 되더라도 편하게 준비하실 수 있어요.

룸도 굉장히 인포처럼 굉장히 고급스럽게 꾸며져 있어요. 화려하고 멋스러운 샹들리에가 더욱 격을 높여주는데요. 룸이 다 똑같은 인테리어가 아닌, 방마다 다 다르게 꾸며져 있기 때문에, 재방 손님들도 처음 왔을 때처럼 새롭고 색다른 공간이라 재방율이 무척 높다고 해요. 조명, 소품, 액자 등 하나하나 조화롭게 하기 위해 신경을 많이 쓰신게 느껴지네요.

진주 평거동 스웨디시 마사지
진주 평거동 스웨디시 마사지


또한 무리하게 방 개수를 늘려 방이 좁은 샵들도 굉장히 많은데, 진주 평거동 시크릿스웨디시샵은 테이블과 베드가 있어도 여유 공간이 많아 답답한 느낌 없이 쾌적한 관리를 받을 수 있답니다. 그리고 방마다 천장형 에어컨이 설치되어 있어, 계절에 상관없이 최상의 룸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다고 해요.

관리는 한국인 여성 관리사님이 진행하신다고 하는데요. 모두 실력들이 굉장하기 때문에 호불호가 거의 없다고 해요. 또한 마인드도 뛰어나기 때문에 더욱 원하는 관리를 받아 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손님의 상태에 따라 관리도 조금씩 달라진다고 하니, 더욱 섬세한 관리를 받고 싶은 분들은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평거동 스웨디시 마사지
평거동 스웨디시 마사지

오늘은 진주 시크릿스웨디시 샵에 대해 소개시켜 드렸는데요. 진주에서도 손꼽히는 스웨디시 맛집으로, 평소 마사지 실력을 많이 따시는 분들에게 꼭 추천드리고 싶은 곳이에요. 또한 손님들이 편하게 쉴 수 있는 최적의 조건을 모두 갖춰있어 호불호 없이 누구나 개운하고 편안하게 관리가 가능하다고 하니, 꼭 방문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진주 평거동 시크릿스웨디시 샵의 자세한 정보나 24시간, 아로마 마사지, 남성전용 마사지 등 다양한 테마의 마사지샵 정보를 알아보고 싶다면 건마에반하다를 추천드립니다! 전국에 유명 마사지샵 정보와 후기를 한눈에 빠르게 찾아보실 수 있답니다. 더 많은 마사지샵 정보를 알아보고 싶다면 하단에 있는 배너를 클릭해보세요!


[더 많은 마사지샵 정보가 궁금하다면?]


조회수 840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