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혜빈 김

창원 24시마사지 실력과 시설, 서비스가 최고 !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여러분 안녕하세요~ 요즘 코로나가 정말 극성이죠.. 기분전환 하러 어디로 가지도 못하고 정말 답답한 나날이요! 가끔식 집이 아닌 다른곳으로 여행이나 바캉스도 못즐기는데 오랜만에 호캉스라도 싶지만 창원에는 마땅한 좋은 호텔도 없어서 호텔같은 분위기의 24시마사지 샵을 알아봤어요! 발품팔아 찾은 곳이였는데 정말 괜찮은 곳을 찾아 여러분께 알려드리고 싶었어요ㅎㅎ



창원 24시마사지 주차장
창원 24시마사지 주차장


창원 24시마사지 샵은 창원 번화가 한복판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대중교통을 이용하시기에도 편하고 차를 가져오시는 분들은 건물내에 기계식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되요! 5층에 위치하고 있는데 엘레베이터를 타고 오시면 편하게 올라 갈수 있답니다!


창원 24시마사지 입구
창원 24시마사지 입구

문 앞에 코로나 방역문구가 있었어요~ 요즘 같은 시국에는 아무래도 방역이나 예방에 대해 굉장히 민감해지는 시기잖아요. 얘기를 들어보니 매장소독도 꼼꼼하게 잘 하시고 하루에 두번씩 건물 전체도 소독한다고 하니 안심하고 24시마사지 샵에서 관리 받을 수 있을 수 있었습니다!


창원 24시마사지 내부
창원 24시마사지 내부

안으로 들어오니 낮은톤의 조명과 심플하고 모던한 가구들이 샵 분위기를 아늑하게 만들어 주네요. 왠지 마음이 편안해지는 기분이 들었어요. 창원 24시마사지 샵은 아로마를 이용한 마사지가 주를 이룬다고 해서 그런지 매장 전체에 아로마향이 은은하게 나더라구요. 왠지 저를 반겨주는 느낌을 받았답니다^^


창원 24시마사지 허브티
창원 24시마사지 허브티

따뜻한 허브티를 내어주셨어요. 티팟 세트가 심플하면서도 아기자기하네요~ 티백도 호텔에서 쓰는 티백을 사용하신다고 하셨어요. 인테리어도 굉장히 고급지고 티팟 세트도 예뻐서 그런지 차맛도 좋고 정말 호텔에 호캉스하러 온 느낌이 들더라구요. 창원에서 이렇게 즐긴 수 있던게 신기했어요!


창원 24시마사지 오일
창원 24시마사지 오일

차를 마시면서 오일을 보여주시는데 굉장히 고가라인의 제품을 이용하시더라구요. 저도 마사지샵을 좋아하는 편이라 이곳저곳 많이 돌아다녔는데 이 브랜드의 제품을 사용하는 샵은 정말 손에 꼽을정도로 많이 없었어요. 제가 좋아하는 브랜드이기도 해서 그런지 24시마사지 샵 관리가 더욱 기대가 됐어요!


창원 24시마사지 메뉴판
창원 24시마사지 메뉴판

내부가 정말 잘되어 있고 오일제품들도 고가라인이라 그런지 가격이 좀 나갈거 같았는데 가격이 정말 정직했어요! 아직 관리를 받기 전인데도 불구하고 가격만 봐도 벌써 힐링되는 느낌이였어요. 스웨디시 마사지호텔식마사지에다가 스파관리까지 받으면 몇십만원 그냥 깨지는데, 창원 24시마사지 샵은 수면도 가능하기 때문에 이정도면 진짜 착한가격이죠!!


창원 24시마사지 라커
창원 24시마사지 라커

가게 규모가 커서 그런지 락커가 정말 많았어요! 저는 긴 코트를 입고와서 큰 락커를 이용했는데 두꺼운 옷을 넣을 공간도 넉넉하고 갯수도 많아 안전하고 편하게 짐을 보관 할 수 있었어요. 관리복으로 갈아입으니 몸이 가벼워 지네요^^


창원 24시마사지 화장대
창원 24시마사지 화장대

퇴근하고 바로 와서 그런지 조금 찝찝해 먼저 간단하게 샤워를 하고 관리를 받았어요. 일회용품들과 위생도구가 깔끔하게 정돈 되어있었어요.



창원 24시마사지 칫솔
창원 24시마사지 칫솔

갑자기 방문하게 된거라 세면도구를 아무것도 안 챙겨왔는데 창원 24시마사지 샵은 사소한거 하나까지 전부 구비가 되어 있어서 가볍게 와도 편하게 관리를 받을 수 있게 준비가 되어 있었답니다.


창원 24시마사지 샴푸
창원 24시마사지 샴푸

헤어제품과 바디클린저 모두 제가 정말 좋아하는 제품이였어요! 간단하게 샤워만 하려고 했지만 이 제품이 너무 좋아서 머리까지 싹 깔끔하게 감았답니다..^^ 왠만한 호텔들도 이 브랜드 제품을 쓰지 않은데 오히려 호텔보다 창원의 24시마사지 샵이 더 나은곳 같아요! 굿굿



깔끔하게 샤워를 하고 족욕을 받으로 족욕실로 왔습니다~ 샵이 커서 그런지 확실히 족욕기들도 많았어요. 쇼파도 굉장히 푹신푹신해서 그런지 정말 편안하더라구요. 따뜻한 물에 족욕제를 풀어주시는데 제품 하나하나마다 친철하게 설명해 주셨어요. 천연제품이라서 그런지 향들도 하나같이 인위적이지 않은 은은한 향들이 나더라구요

창원 24시마사지 족욕대
창원 24시마사지 족욕대

살짝 무지개 느낌이 나는거 같아요! 족욕제 색에 맞는 꽃도 한송이 띄어주셨어요^^ 은은향 향이 나는 족욕제가 풀어져있는 적당히 따뜻한 물에 발을 담구니, 그간 쌓여있었던 피로가 사르르 녹는 기분이에요~ 창원에 이런 24시마사지 샵은 최소 두번은 와줘야 할거 같아요!


창원 24시마사지 복도
창원 24시마사지 복도

족욕을 끝내고 마사지를 받으러 가는 길이에요~ 창원 24시마사지 샵은 복도도 정말 깔끔하고 고급지게 잘 꾸며놨어요. 가는길에 방들이 정말 많더라구요. 락커 갯수가 괜히 많은게 아니였네요! 창원에서 가장 컸던 곳 같아요! 단체로 오시는 분들도 충분히 수용이 가능한 24시마시지 인거 같네요.


창원 24시마사지 방
창원 24시마사지 방

제가 받을 방의 인테리에요. 너무 이뻐서 한장 찍어봤어요! 방마다 컨셉이 약간씩 다른데 호텔같이 다 똑같은 방분위기 보다 이렇게 다른 컨셉의 방에서 관리를 받으면 다시 처음 온것 같은 새로운 느낌이 들거같아 좋아보이더라구요.


창원 24시마사지 스톤테라피
창원 24시마사지 스톤테라피

방 한켠에 이런 기계가 있었는데 이게 뭐지? 하고 관리사님한테 물어보니 스톤테라피 할때 쓰는 마사지돌이라고 하네요! 저렇게 기계에 담겨있는건 처음봤는데 신기하더라구요^^

창원 24시마사지 관리
창원 24시마사지 관리

본격적으로 관리를 시작해주셨어요. 처음에 간단하게 온몸을 풀어주시는데 뻐근했던 뼈마디를 전체적으로 풀어주셨어요. 그리고 오일로 뭉친 부분을 살살 풀어주시는데 돌덩이 같던 어깨가 정말 가벼워 지더라구요. 창원 24시마사지 관리사님들은 대체적으로 5년 이상의 경력의 배테랑이셨어요 그래서 그런지 말을 하지 않아도 관리사님이 알아서 뭉친 곳을 확실히 풀어주셨어요!


창원 24시마사지 휴게실
창원 24시마사지 휴게실

관리가 끝나고 나니 몸이 정말 가뿐해 지네요~24시마사지 샵이라서 그런지 야근 후에 가도 시간제약없이 편하게 받을 수 있는게 정말 큰 매리트 같더라구요. 저는 밖에서 자는걸 별로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수면을 하진 않았지만 마사지를 받고 나른한 상태에서 바로 잘 수 있다는 점도 굉장이 좋은거 같았어요


창원 24시마사지 차
창원 24시마사지 차

편하게 쉬었다 가시라면서 따뜻한 차를 주셨는데 차까지 마시는 속도 편안해지네요~ 창원에서 실력과 시설, 서비스까지 고루 갖춰진 24시마사지 샵 재방문 200%입니다!





[ 관련게시글 ]



조회수 189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