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lakelee90

천안 마사지 구인구직 영테라피 관리사님과 카운터 모셔요~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8일



안녕하세요 권팀장 입니다. 오늘은 천안 마사지 구인구직 정보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그 주인공은 바로 천안 두정동에 위치한 영테라피로 이름과 같이 젊은 마인드로 즐겁게 일 할 수 있는 테라피샵 입니다. 천안은 한 동네에 대학교가 많은 지역으로 기네스에 올랐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그만큼 젊은 열기가 가득한 도시이며 영테라피가 위치한 두정동은 천안 제1의 번화가 입니다. 지금부터 영테라피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 볼까요?


천안 영테라피가 위치한 두정동은 지도에서 보다 싶이 상당히 많은 술집과 음식점이 자리잡고 있습니다. 천안에서만 사람들이 오는게 아니라 인근 도시인 평택, 안성, 아산에서도 사람들이 찾는 동네인만큼 엄청난 유동인구를 자랑하고 있는 지역입니다. 영테라피의 자세한 주소는 충남 천안시 서북구 서부대로 728 무영빌딩3층 으로 찾아오시면 되겠습니다. 위에 지도를 클릭하시면 상세위치와 교통편 확인이 가능하시답니다.




주변이 워낙 번화하고 동종 업계 샵들도 많이 있어서 쉽게 찾아오지 못할수도 있는데요 위에 건물을 찾아오셨다면 제대로 찾아 오신겁니다. 1층에 두정 회포차와 연탄 불고기집이 있어 금방 찾아오실수 있을겁니다.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천안 우체국에서 하차하셔서 길따라 1분 정도 쭉 올라오시면 바로 발견하실수 있습니다. 천안고용노동 지청에서 하차하신 분들은 하차후 길따라 내려오시다 길을 건너시면 금방 도착하실수 있습니다.


천안 마사지 구인구직 실내

천안 마사지 구인구직 영테라피의 실내로 들어오시게 되면 따뜻한 주황빛 조명과 우드로 된 인테리어를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마사지를 받기도 전에 릴렉스되는 느낌 오시나요? 젊은 고객분들이 많이 찾아오셔서 그런가 편안하게 잘 쉬다 갈수 있는 느낌으로 인테리어를 하신것 같습니다. 관리실도 넓고 그래서 관리사님도 편안하게 근무할수 있는 환경이랍니다.


천안 마사지 구인구직 복도
천안 마사지 구인구직 복도

지금부터 천안 마사지 구인구직 조건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모집 분야로는 스웨디시 마사지 관리사님과 여 카운터도 모십니다. 43세 이하의 여성분이면 지원가능 하시고요 초보자분들도 지원가능하답니다. 초보분들 처음 하시는 일이어도 영테라피에서 지원해드리니 돈도 벌고 마사지도 배우고 1석2조랍니다. 또한 경력이 있으신 관리사님들께는 경력만큼 우대해드리니 꼭 문의 주셔야합니다. 아르바이트로 근무하시는것도 가능하시고요 숙식 제공 가능하기 때문에 타지에서 오셔도 괜찮습니다.


천안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천안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영테라피는 낮 12시 ~ 새벽 5시 까지 영업을 하고 있습니다. 크게 주/야로 구분하고 있고 근무시간 협의 충분히 해드리고 있습니다. 관리사님 원하시는 시간에 맞춰서 지원하시고 조율하시면 된답니다. 최대한 관리사님 원하는 조건에 맞춰 준다고하니 편하신 시간에 근무하시는게 가능하답니다. 휴무 또한 주간과 야간 모두 협의하에 쉬실수 있답니다. 원하시는 만큼 근무하시는것도 가능하고 원하시는 만큼 쉬실수 있는 좋은 조건이 아닌가 싶어요.


천안 마사지 구인구직 대기실
천안 마사지 구인구직 대기실

천안 마사지 구인구직 급여는 아쉽게도 문의를 하시거나 면접시 협의를 하기 때문에 자세히 설명 못드린답니다. 아무래도 번화한 동네라 경쟁 업체가 많이 있어서 민감한 부분을 쉽게 못밝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고요 조건이 마음에 드신다면 가볍게 문의를 해보시면 될것같습니다.

급여 지불 방식은 일급과 주급으로 원하는 방식으로 수령하시면 되겠습니다. 당장 급여가 필요하신 분들이라면 일급이 좋고 한번에 많이 받는 느낌을 원하신다면 주급이 좋겠죠?


영테라피에서는 다양한 코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일반적인 정통 코스 60분/90분, 정통과 두피케어 거기에 상체 경락 마사지가 포함된 케어 코스 90분 긴시간 마사지를 받고 싶어하시는 분들을 위한 120분 릴레이 코스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코스가 많아 보이지만 어려운게 아니고 배우시면 금방 하실수 있는 일들이랍니다.


천안 마사지 구인구직 인포메이션
천안 마사지 구인구직 인포메이션

지금까지 천안 마사지 구인구직 영테라피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초보분들 지원가능하고 아르바이트도 가능하니 급하게 돈이 필요하시다면 망설이지 마시고 지원하세요. 숙식하시면서 목돈 벌어가셔도 좋고 장기근속하셔도 좋은 샵이랍니다. 아쉽게도 오늘의 정보는 여기까지 전해드리며 더 많은 정보는 아래 사진을 클릭하시고 테라피닷컴에서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다음에도 새로운 마사지 구인구직과 좋은 업체로 찾아 뵙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더많은 구인구직 정보 바로가기>

조회수 41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