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현정서

천안 불당동 나인테라피 , 결이다른 실력!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천안 불당동 나인테라피 샵에 대해 소개시켜 드리기 위해 왔습니다. 오늘은 바로 손꼽아 기다리던 금요일이네요^^ 코로나가 없었던 금요일은 친구들이나 애인과 같이 밖에 보내는 시간이 많았는데요. 사회적 거리두기가 점점 길어지면서 모임의 횟수도 줄어들고 밖이 아닌 실내에서 시간을 보내는 경우가 많아졌어요. 그러다 보니 휴식을 취하는 것도 여행이나 운동보단 마사지를 받으면서 휴식을 취하고 싶어하시는 분들이 늘어났는데요. 이번에 소개시켜드릴 나인테라피 샵에서 불금을 시원한 힐링으로 보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천안 나인테리파 샵은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불당동 1631 대광타워 5층, 천안 종합운동장 인근에 위치해 있어요. 자동차를 가져오시는 분들은 샵에서 주차 지원을 해주기 때문에 주차비나 주차 불편 없이 편하게 방문할 수 있어요. 그리고 버스정류장도 근처에 있기 때문에 어렵지 않게 찾아오실 수 있답니다.

샵의 운영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4시까지에요. 다른 샵들에 비해 영업시간이 길어 늦은 새벽에도 방문 할 수 있는데요. 미리 예약전화만 주신다면 마사지를 받고싶을 때는 언제든지 받을 수 있는 방문하기 좋은 샵이에요. 만약 부재중일 경우에는 희망예약시간과 코스를 문자로 보내주시면 된답니다.

천안 불당동 나인테라피 내부
천안 불당동 나인테라피 내부

전체적으로 화이트톤으로 인테리어 되어 있어서 밝은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어요. 빨간색 포인트 의자가 눈길을 사로잡는데요. 오히려 빨강이 돋보이기 때문에 더욱 고급스러워 보이네요. 샵의 밝고 부드러운 분위기가 아늑한 느낌을 한층 살려주는데요. 샵에서 풍겨오는 은은한 아로마향의 향기를 맡으면 머리가 마음까지 상쾌해지게 정말 휴식을 취하기 좋은 최적의 장소같아요.

천안 불당동 나인테라피 복도
천안 불당동 나인테라피 복도

샵에 들어가기 전에 체온체크와 손 소독을 하고 난 뒤에 들어갈 수 있는데요. 37.5도 이상인 분들은 방역수칙상 입장이 불가능하다고 하네요. 요즘 코로나가 다시 심해져서 마사지 샵을 갔다오기 꺼려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천안 불당동 나인테라피 샵은 하루에 4-5번씩 매장전체 소독을 하고 있다고해요. 또한 수시로 샵 구석구석 소독을 한다고 하는데요. 방역에 이렇게 꼼꼼하게 신경을 쓰고 있어 마음놓고 관리를 받을 수 있답니다.


천안 불당동 나인테라피 인테리어
천안 불당동 나인테라피 인테리어

나인테라피 샵의 프로그램은 베이직 코스 90분에 10만원, 스페셜 코스 90분에 13만원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코스들이 전부 90분이기 때문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한시간 반이라는 긴 시간동안 관리를 받을 수 있는데요. 스페셜 코스는 베이직 코스보다 더욱 특별한 코스가 있다고 하니 집중도 높은 관리를 받고 싶은 분들은 스페셜 코스를 받아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관리는 모두 20대 한국인 여성관리사님이 진행한다고 하는데요. 스웨디시 마사지는 다른 종목의 마사지 보다는 가격이 꽤 높기도 하면서 20대 여성관리사님이 진행하는 관리라면 더욱 비싸게 측정되는데요. 90분에 10만원이라면 굉장히 착한 가격이라고 할 수 있죠. 평소 가격이 비싸서 받기 어려웠던 분들이라면 저렴하게 받아 볼 수 있는 좋은 기회네요.

천안 불당동 나인테라피 관리실
천안 불당동 나인테라피 관리실

천안 불당동 나인테라피는 프라이빗한 관리로도 유명한데요. 룸 안에 샤워실이 갖춰있기 때문에 옷을 갈아입거나 샤워를 하기 위해 왔다갔다 할 필요가 없답니다. 또한 다른 손님들과 부딪치지 않고 방에서 모든걸 해결할 수 있어 더욱 프라빗한 케어가 가능하다고 해요. 방 공간도 넓어 답답하지 않고, 인테리어도 잘 꾸며져 있기 때문에 더욱 만족도가 높다고 하네요.

샤워부스는 곰팡이나 머리카락 하나 없이 깨끗하게 관리되고 있다고 해요. 시국이 시국인 만큼 청결도 방역만큼 꼼꼼하게 신경쓰고 있기 때문에 청결에 예민하신 분들도 맘 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일회용품과 샤워제품들 모두 마련되어 있어 더욱 깨끗한 상태에서 케어을 받는다면 개운함이 배가 될 것 같아요^^

천안 불당동 나인테라피 룸
천안 불당동 나인테라피 룸

룸 한켠에 가운이 준비되어 있어요. 검은색의 가운이 더욱 시크해 보이는데요. 부드러운 면단을 쓴 가운이라 피부에 닿는 촉감이 굉장히 부드럽다고 해요. 입자마자 온 몸을 착 감싸는 포근함이 일품이라고 하네요.

천안 불당동 나인테라피 샵의 관리사님들은 실력이 굉장히 좋다고해요. 차별화된 교육을 주기적으로 받고 있다고 하는데요. 재방문율이 높은 이유 또한 실력 면이 크다고 하네요. 많은 후기들 중에서 눈에 띄는 후기는 바로 친절함과 꼼꼼함이였는데요. 처음 방문하시는 분들은 많이 낯설어 하시는 분들도 많은데, 친절하고 상냥한 응대에 몸과 마음까지 편하게 받을 수 있다고 해요.

천안 불당동 나인테라피 후기
천안 불당동 나인테라피 후기

또한 손님들 마다 원하는 스타일이 각각 다른데요. 나인테라피는 손님이 원하는 방식으로 관리가 이루어진다고 해요. 그저 정해진 매뉴얼로 시간만 채우는 관리와는 비교가 안된다고 하니 특별한 케어를 원하시는 분들은 한번쯤 방문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오늘은 천안 불당동 나인테라피 샵에 대해 소개시켜 드렸는데요. 이 밖에 다른지역의 마사지샵이나 1인샵, 왁싱, 홈케어 등 다양한 마사지 샵의 정보가 궁금하시면 건마에반하다 사이트를 추천드리고 싶어요. 전국의 마사지샵 정보를 한눈에 쉽고 빠르게 찾아볼 수 있는데요. 다른 마사지샵 후기나 정보를 알아보고 싶다면 하단에 있는 배너를 클릭해보세요~!

[더 많은 마사지샵 정보가 궁금하다면?]

조회수 178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