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정서

천안 뷰테라피 완벽한 관리를 받고싶다면!



최근 들어 컨디션이 굉장히 안좋아졌다는게 느껴져서 천안 뷰테라피 샵을 방문하게 되었어요. 평소에도 마사지를 받는 것을 좋아해서 곳곳에 제가 좋아하는 마사지 샵을 지정할 정도로 많이 받으러 돌아다니는데요. 아무래도 한 두푼 하는게 아닌지라 제대로 된 곳에서 받는 편인데요. 오히려 실력이 없는 곳에서 받게 되면 뭉친 부분이 더 아파질 때도 있어서, 실력은 반드시 보장된 곳에서 받아야 마음이 놓이더라구요.


천안 두정동 뷰테라피

천안 뷰테라피 샵은 두정도서관에서 도보 1분 거리에 있는데요. 두정역에서는 차로 5분정도 걸리는 위치에요. 차를 가지고 오시는 분들이라면 건물 내 주차장이 있어 무료주차가 가능해요.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3시로 연중무휴 운영 중이라고 하는데요. 미리 예약만 준다면 언제든지 관리를 받을 수 있는 점이 너무 좋더라구요.

그리고 예약시간을 10분 이상 넘긴다면 자동으로 캔슬된다고 하는데요! 주의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제 회사 동료들도 자주 찾는 곳이라고 해서 방문하게 되었었는데요. 여기만큼 가성비 좋은 샵 찾기 힘들꺼라는 말이 정말 매력적이게 들리더라구요~ 입소문이라는게 정말 무섭다라고 생각이 들었던 이유가 있었는데요. 예약 전화를 두 번 거절당하고 세 번째 전화에 예약을 잡을 수 있었답니다.. 제가 러시아워에 예약한 탓도 있지만 그래도 조금 어려웠어요.


두정동 뷰테라피

매장은 감각있게 꾸며져 있었어요. 원색의 가구들과 액자가 눈길을 사로잡았는데요. 일반적인 마사지 샵들과는 분위기가 많이 달랐어요. 마치 카페에 온 것 같은 기분이 들었는데, 커플끼리 데이트 하러 오기에도 좋은 곳이였어요.

처음 방문하는 곳이라 예약시간 보다 15분정도 일찍 도착했어요. 샵도 천천히 둘러보고 편하게 기다리다가 시간이 되면 안내를 받고 관리를 받는게 좋더라구요. 빠듯하게 도착을 하면 왠지 마음이 조급해지는게 싫어서 차라리 앞당겨서 가는게 나은 것 같아요.


뷰테라피

천안 뷰테라피 샵에서 안내를 기다리며 따뜻한 우엉차를 제공해 주셨어요. 간만에 마시는 우엉차라 그런지 더욱 맛이 좋더라구요. 아무것도 안 먹고 빈속에 가서 그런지 속이 좀 허했는데, 맛있는 차를 마시면서 속을 달랠 수 있었어요. 그동안 이번에 받을 관리를 고를 수 있게 프로그램 설명을 들었어요.

A코스 (전신 아로마(복부관리 제외) 60분 9만원, B코스 (전신 아로마 + 복부관리) 80분 11만원, C코스 (전신 아로마 + 복부관리) 100분 13만원, D코스 (파우더+전신 아로마+복부+감성+스웨디시+건식) 11분 15만원으로 구성되어 있었는데요. 첫방문 할인 이벤트로 1만원 할인까지 받을 수 있답니다. 프로그램 구성도 굉장히 알차기도 하고 확실한 곳이라고 하니 저는 D코스를 선택했어요.


천안 아로마

탈의실로 안내를 받았어요. 미리 제 사이즈에 맞는 가운을 준비해주셨어요. 사이즈도 넉넉하고 피부에 부드럽게 닿는 촉감도 좋아서 마사지를 받기 딱 좋더라구요. 락커는 열쇠가 아닌 번호키로 되어 있어서 따로 열쇠를 들고 다니지 않아 굉장히 편했어요.

샤워실과 파우더룸도 같이 있었는데요. 샤워제품과 일회용품, 스킨케어제품들도 풀셋팅되어 있어서 갑작스럽게 마사지를 받으러와도 편하게 받기 좋게 잘 준비되어 있었어요. 천안 뷰테라피 샵은 제품들도 전부 브랜드 있는 제품을 사용하고 있더라구요.


두정동 아로마

제가 좋아하는 족욕을 받기 위해 족욕실로 이동했어요. 평소 손발이 차가워서 많이 힘들어 하는데, 족욕만 받으면 혈액순환이 되면서 손발도 따뜻해지는데 이 기분 정말 좋아요! 몸속까지 따뜻하게 만들어주는 차까지 주시니 이런 작은 서비스에 다음에도 한번더 방문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게 만드는 것 같아요.

마무리로 스크럽을 이용해 발 각질을 제거해주셨어요. 천연제품에 입자까지 고와서 피부자극없이 매끄러운 발이 되었어요! 평소에도 발까지는 잘 신경을 안쓰게 되는데 관리를 받으니 확실이 더 개운해졌어요.


천안 스웨디시

프라이빗한 룸에서 관리를 받았는데, 잠시 다른 생각들은 내려놓고 오로지 관리에만 집중 할 수 있게 되어 있었어요. 관리사님이 정말 꼼꼼하신 분이라 그런지 계속 불편한 곳은 없냐는지 더 집중적으로 받고 싶은 부위가 있는지 물어봐주셨어요.

섬세한 케어에 뭉친 근육이 안풀릴수가 없을 정도로 세심했어요. 부위별로 손동작이나 압이 달랐는데요. 이렇기 때문에 천안 뷰테라피가 유명하구나 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시간이 너무 빨리 지나간 것 같아 아쉽지만 가벼워진 몸에 간만에 힐링다운 힐링을 한 것 같아 정말 만족스러웠어요!


[더 많은 마사지샵 소식을 알고싶다면?]

인천 1인샵 선화 기술이 예술입니다 !

대전 봉명동 아시아나 재방하는 이유가 있다!

병점 포텐스웨디시, 감성 듬~뿍!

동탄 더케어 믿고 가는 곳!


조회 3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Hyun's blog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