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남경 김

청주 꿀알바 벤츠테라피에서 이름처럼 고급스럽게!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9일



안녕하세요 권팀장 블로그입니다~ 이번에는 청주 꿀알바에 대한 소식을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청주 율량동에 위치한 벤츠테라피에 대한 소식인데요! 여기는 함께 즐겁게 만족스러운 수익으로 근무하실 관리사님을 모집하고 계시다고 하는데요 업계 최고의 대우와 최고의 시설을 보장하신다고 하시니 근무 환경 또한 너무나도 좋을 것 같은데요, 그럼 아래 이어서 모집 내용을 소개해드리도록 할테니 함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찾아가보시려면 위치가 가장 중요하겠죠? 위치부터 살펴보자면 청주 율량2지구 내 청주대 석우 체육관 맞은 편 도보 1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찾아가시기에는 큰 어려움은 없을 것 같은데요. 버스 정류장 또한 건물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버스를 이용하여 출퇴근을 하시는 분들에게는 좋은 소식인 것 같습니다. 정확한 주소는 충북 청주시 청원구 1순환로 116-1 2층으로 찾아가시면 되시고요 위 이미지 클릭 시, 길 찾기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청주 꿀알바 입구
청주 꿀알바 입구

이제 본격적으로 모집내용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지원 자격으로는 경력 무관의 21세에서 35세 미만의 여성 관리사님들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초보자 분들께서는 아 나는 경력도 없고 관련 업종 경험도 없는데 뽑힐까? 하는 생각 전혀 하시지 않으셔도 되시구요, 매장 내에서 자체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교육 프로그램으로 배우신 후에 바로 근무하실 수 있도록 최대한 매장에서 지원해드리고 있으니까요 부담 없이 지원해보세요!

청주 꿀알바 복도
청주 꿀알바 복도

청주 꿀알바의 근무 시간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평일 야간 - 21:00 ~ 06:00 / 주말 - 12:00 ~ 08:00 / 주말 야간 - 21:00 ~ 06:00 으로 알바도 가능하니 알바를 알아보셨던 분들께서는 편하게 지원해보시면 되실 것 같고요, 아 내가 원하던 시간 아니네? 하셨던 분들은 무조건 협의 가능한 부분이니 원하시는 시간대가 있으셨다면 면접 시에 잘 말씀 나눠보시면 되실 것 같습니다~ 휴무 날자 또한 미리 사전에 협의만 하신다면 언제든지 가능한 부분 알고 계시면 되실 것 같네요!

청주 꿀알바 관리실 입구
청주 꿀알바 관리실 입구

이제 마지막으로 급여 조건을 말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근무하시고 계신 관리사님들 평균으로 400만 정도의 수익을 가져가시고 계시구요, 경력 우대 당연히 해드리고 있는 부분이니 경력자 분들께서는 일단 면접 시에 더 자세한 급여를 들어보시면 되십니다. 평균적인 금액이니 참고만 하시면 되시구요. 최대한 관리사님들 편에서 급여 협의를 하고 계시니 더욱 자세한 부분은 운영진님과 말씀 나눠보시면 되십니다!

청주 꿀알바 관리실
청주 꿀알바 관리실

여기까지 청주 벤츠테라피에 대한 소식이었습니다. 넓고 쾌적한 인테리어로 즐겁게 근무 하실 수 있는 컨디션을 갖추고 있으며, 룸마다 샤워 부스는 기본적으로 들어가있고 관리사님들을 위한 휴게 공간까지 섬세히 갖추어 놨으니 너무 근무하기 좋은 환경인 것 같습니다. 관리사님들이 즐겁게 근무할 수 있어야 최고의 샵이 된다고 하시네요! 매장에서 정말 관리사님들을 생각하시고 배려해주시는 게 글만 봐도 느껴지는 매장인 것 같습니다^^


혹시 더 궁금하신 모집 내용이나 지원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이미지 배너를 클릭하시고 테라피닷컴에서 청주 꿀알바에 대한 소식을 확인해보세요!


<다른 구인구직 소식이 궁금하시다면?>

조회수 7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