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lakelee90

청주 마사지 구인구직 쾌적한 근무환경 경험하세요~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8일




안녕하세요~ 권팀장 입니다. 오늘의 마사지 구인구직 정보! 바로 청주 마사지 구인구직 입니다. 다양한 지역 마사지 구인구직 정보를 알려드리고자 오늘은 충북 청주 강서동에 위치한 스위트 테라피 마사지샵입니다. 아무래도 수도권에 몰린 구인구직 정보 때문에 타지역 구인구직 정보 찾기 어려우셨죠? 청주 혹은 충북지역 마사지 구인구직 정보를 원하신다면 지금부터 권팀장이 알려드리는 구인구직 정보에 집중해주세요!



청주 강서동에 위치한 스위트 테라피는 청주의 중심가인 청주 버스 터미널 인근에 자리하고 있어 교통이 편리하고 많은 유동인구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스위트 테라피에서 버스 터미널까지는 도보로 2분 걸릴정도로 엎어지면 코닿을 위치에 있답니다. 상세 주소로는 충북 청주시 흥덕구 2순환로 1228 21층으로 찾아오시면 되고 위에 지도를 클릭하시면 더 많은 주변 정보와 교통편을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청주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청주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스위트 테라피에서는 건식 마사지와 아로마 마사지를 하고 있으며 40분 코스부터 60분, 90분 코스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렇게 어려운 일이 아니기 때문에 초보분들 지원 가능하시고 아르바이트로 일하시는것도 가능합니다. 처음 하시면 기술이 부족한게 당연하기 때문에 스위트 테라피에서 차근차근 알려드리니 크게 걱정하실 필요 없이 배우시면서 일하시면 됩니다. 경력이 있고 실력이 충분하시다면 우대해드리니 경력자 관리사님들의 지원을 환영합니다.


청주 마사지 구인구직 소파
청주 마사지 구인구직 소파

근무시간을 알아보자면 영업시간이 낮 12시부터 다음날 새벽 4시까지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여기서 주간조 낮 12시부터 오후 8시까지이며 야간조는 오후 8시부터 새벽 4시까지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시간이 정확하게 정해진게 아니고 관리사님이 원하는 시간대로 최대한 조율이 가능하기 때문에 원하시는 스케쥴에 맞춰서 협의를 하시면 되겠습니다. 원하시는 만큼 근무하시고 돈 많이 벌어가세요!


청주 마사지 구인구직 인테리어
청주 마사지 구인구직 인테리어

청주 마사지 구인구직 스위트 테라피의 지원자격은 40세 이하의 여성분으로 초보자분들 아르바이트 희망, 경력직 모두 지원 가능하시답니다. 특별한 조건 없이 단정한 여성분으로 성실히 일해주신다면 누구든지 환영하고 있습니다. 조건이 다 좋은데 너무 멀리 있어서 힘들것 같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에겐 숙식제공이 있기 때문에 크게 걱정하지 마시고 지원하셔도 됩니다. 숙식제공 받으면서 일하신다면 추가로 나가는 비용 없이 더 많은 금액을 모으실수 있답니다.


청주 마사지 구인구직 샤워룸
청주 마사지 구인구직 샤워룸

스위트 테라피의 핵심 급여조건을 말씀드리겠습니다. 기본적으로 협의를 통해 급여가 정해집니다. 평균적으로 지금 일하고 계신 관리사님들께서 한달 350만원 이상의 소득을 올리고 계십니다. 어디까지나 평균 소득이기 때문에 열심히 일하신다면 더많이 벌어가시는거 충분히 가능하고요 급여는 당일 지급 해드립니다. 하루 열심히 일한 결과를 바로 확인 가능하시기 때문에 의욕이 많이 생긴답니다.^^


청주 마사지 구인구직 세면대
청주 마사지 구인구직 세면대

또한 추가로 인센티브를 지급해드리는데 이 부분은 문의 주시거나 면접시 물어보시면 어떤 인센티브가 있고 어느 정도의 금액인지 확인 가능하시답니다. 열심히 일하셨으면 휴식도 취하셔야겠죠? 특정한 휴무일이 정해져있지 않기 때문에 사전에 협의만 하신다면 원하는 날짜에로 원하는 만큼 쉬실수 있습니다. 원하는 시간으로 근무시간을 정할수 있고 원하는 날에 쉴수 있으니 시간에 구애받기 싫으신 분들에겐 최적의 일자리랍니다.


청주 마사지 구인구직 분위기
청주 마사지 구인구직 분위기

청주 마사지 구인구직 스위트 테라피에서는 관리사님이 편하게 일하실수 있는 분위기와 불편함 없이 업무에 집중하실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여 관리사님이 즐겁게 근무하시고 높은 수익을 얻어가실수 있게 최대한 지원하고 있습니다. 1인 1실이 기본이기 때문에 주변 눈치 보실거 전혀 없고 관리실도 아늑한 분위기로 조성되어 있기 때문에 편하게 근무 가능하답니다. 또한 관리사님들이 제일 싫어하는 진상 손님들을 철저하게 관리하고 있기 때문에 불쾌한 경험을 최대한 겪지 않는답니다.


지금까지 권팀장이 알려드린 청주 마사지 구인구직 정보 마음에 드시나요? 스위트 테라피에서는 경험유무 상관 없이 성실하게 근무 하실분을 찾고 있습니다. 매력적인 조건들 확인하시고 관심 있으신 관리사님들의 많은 지원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배너를 클릭하시고 테라피닷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조회수 56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