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혜빈 김

청주 1인샵마사지 , 차원이 다른 스킬!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날이 부쩍 많이 추워졌어요! 덩달아 코로나도 아주 극심해졌는데요. 확진자가 평균 600명이 도달할 만큼 요즘 같은 시국에는 밖에 돌아다니는것 조차 조심스러워지는데요~ 2.5단계로 상승하고 난 이후로 헬스장도 문을 닫게 되어서 어제 마지막 헬스를 하게 되었답니다..ㅠㅠ 올해 까지는 운동을 하면서 몸을 풀지 못한다는 생각을 하니 좀 답답해지네요..


청주 마사지
청주 마사지

운동을 마치고 제대로 몸을 풀고 싶다는 생각이 들길래 제가 자주 다니는 청주에서 핫한 1인샵마사지 샵을 다녀왔어요! 갑작스럽게 예약한거라 마감되었을까봐 노심초사 했는데 마자막 타임이 비어있다 해서 아슬아슬하게 예약을 하고 방문을 할 수 있었답니다^^


청주 1인샵마사지 외관
청주 1인샵마사지 외관

청주 1인샵마사지 샵은 청주 강서동에 위치해 있어요. 번화가에 있기 때문에 찾으실 때는 그렇게 어렵지 않게 찾아가실 수 있으실 거에요~ 운영시간은 11:00-21:00시 이며, 원장님의 사정에 따라 휴무가 변동될 수 있다는 점 유의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청주 1인샵마사지 내부
청주 1인샵마사지 내부

내부로 들어왔어요~ 크리스마스트리가 제일 먼저 반겨주네요! 선물 보따리 소품 까지 너무 귀엽게 있엇어요ㅎㅎ 코로나가 심해져 어딜 가든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끼기 어려웠는데 청주 1인샵마사지 샵에서 나마 잠시라도 이런 분위기를 느낄 수 있어서 그런지 마음이 붕붕 뜨더라구요^^


청주 1인샵마사지 화분
청주 1인샵마사지 화분

청주 샵은 작은 식물들에서 부터 큰 화분까지 여러 종류가 많아요. 대부분이 우드로 인테리어가 되어있고 부드러운 조명탓인지, 올때 마다 자연 공간에서 휴식을 하는 느낌이 들곤 해요~ 1인샵마사지 샵은 정말 프라이빗하게 힐링하고 싶은 사람들이 찾는 곳이잖아요. 그래서 그런지 청주에서 마사지를 받을 땐 이곳을 자주 찾게 되더라구요!


청주 1인샵마사지 웰컴티
청주 1인샵마사지 웰컴티

웰컴티를 내어 주셨어요. 따듯한 결명차를 내어 주셨는데, 향이 구수하고 진한게 여운이 남는 맛과 향이에요.


청주 1인샵마사지 룸
청주 1인샵마사지 룸

룸으로 안내를 받았어요~ 개인적으로 1인샵의 좋은점은 방안에서 모든걸 해결할 수 있다는 건데요. 청주 1인샵마사지 샵은 족욕실은 떨어져 있지만, 샤워실이나 탈의실이 방안에 다 구비되어 있어서 불필요하게 왔다 갔다 할 필요가 없고, 분실의 위험도 없다는게 정말 좋은거 같아요.


청주 1인샵마사지 스타일러
청주 1인샵마사지 스타일러

요즘 프리미엄샵같은 곳에는 이렇게 스타일이러도 있더라구요. 같은 돈을 쓰더라도 조금더 나은 서비스와 시설에서 관리를 받는게 더 좋잖아요~ 청주에서 이렇게 좋은 1인샵마사지는 아직 본적이 없는거 같아요^^ 1인샵이라는 특성상 다른 곳들에 비해 비용이 좀 더 들지만 와본분은 아실꺼에요~ 정말 돈이 아깝지 않답니다!!


청주 1인샵마사지 가운
청주 1인샵마사지 가운

한편에는 제가 입을 가운이 걸려있었어요. 찜질방복같은 다른 샵들의 관리복에 비해 검은색 가운이 굉장히 시크하고 고급진거 같아요. 가운 재질도 좋아 입었을때 굉장히 편하고 보들보들 하더라구요! 집에서 입고 자면 정말 잠이 잘 올거 같이 편했답니다! 대리석 타입에 골드로 장식되어 있는 테이블이 샵의 분위기를 더 고급스럽게 해주네요.


청주 1인샵마사지 차
청주 1인샵마사지 차

가운으로 환복을 한 후 족욕실로 향했어요. 을 하면서 마실 수 있는 차를 준비해주셨어요. 따뜻한 물을 미리 받아두어서 기다릴 필요 없이 바로 족욕을 즐길 수 있었어요^^


청주 1인샵마사지 족욕
청주 1인샵마사지 족욕

손 발이 많이 찬편이라 겨울에 고생을 많이 하는 편인데 이렇게 따뜻한 물에 족욕을 하니 스트레스와 피곤이 녹아내리는 느낌이에요~ 동시에 발마사지도 해주셨는데, 족욕제 향도 은은하게 올라오는게 마음까지 편안하게 만들어주네요.


청주 1인샵마사지 공기청정기
청주 1인샵마사지 공기청정기

느긋하게 족욕을 즐긴 후 마사지를 받으러 갔습니다. 방에는 공기청정기가 있어 깨끗한 공기를 마시며 쾌적하게 관리를 받을 수 있어요. 요즘같이 미세먼지가 심할 때는 환기도 어려운데 방안에 공기청정기가 있으니 더 좋은 환경에서 마사지를 받는게 정말 좋은점 같아요!


청주 1인샵마사지 베개
청주 1인샵마사지 베개

배게에는 일회용 커버가 있어서 마음 놓고 편하게 누울 수 있었어요. 사소한거 하나까지 이렇게 신경 쓰시고, 청결에 많이 민감할 수 밖에 없는 이런 날에는 힐링 하기에 최적의 장소라 생각이 들어요! 청주에 이렇게 좋은 시설에 프라이빗하고 깨끗한 청주 1인샵마사지 샵에서, 기분전환을 할 수 있어서 그런지 지인들에게 청주에서 가장 강추하고 싶은 곳 중 하나랍니다.


청주 1인샵마사지 로즈마리오일
청주 1인샵마사지 로즈마리오일

관리가 시작되고 로즈마리 오일을 살짝 귀밑에 찍어 습향을 시켜주셨어요. 향이 굉장히 은은하고 오래가더라구요! 머리가 맑아지면서 은은향 로즈마리 향이 관리가 끝난 후에도 계속 코끝에서 맴돌더라구요~ 두피를 지압해주시는데 피부를 쌔게 누르는 느낌이 아니라 체중을 실어 지긋이 눌러주니 아프지 않고 정말 시원하더라구요. 머리가 가벼워지고 스트레스가 풀리는 느낌이에요~


청주 1인샵마사지 아로마 오일
청주 1인샵마사지 아로마 오일

간단하게 아로마 마사지로 몸을 풀어준 뒤 전신에 아로마 오일을 발라주시면서 영양과 보습을 주고, 능수능란하게 부드럽고 천천히 뭉친곳을 찾아 집중적으로 풀어주셨어요. 뭉쳐있고 긴장되어 있는 근육을 풀어주시니 심신도 같이 안정이 되더라구요. 은은한 아로마향이 방안에 가득 차 있어서 그런지 마음도 편해져요.


청주 1인샵마사지 탁자
청주 1인샵마사지 탁자

1인샵마사지를 받았기 전에는 다른곳 과는 차이를 잘 몰랐었는데, 한번 받고 난 후 부터는 차이를 알기 시작했고, 원장님들이 직접 관리를 해주시니 더 꼼꼼하고 전문적으로 관리를 받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1인샵마사지 샵만 찾게 되는거 같아요.

청주 1인샵마사지 화장대
청주 1인샵마사지 화장대

관리가 끝난 후 뭉쳐있던 근육들이 잘 풀렸는지 몸이 정말 개운하더라구요. 역시 믿고 가는 청주 1인샵마사지 샵 원장님!! 몸에 남아있는 오일들은 충분히 흡수 시키는게 좋다고 하셔서 샤워는 집에서 하기로했어요~ 그래도 샤워를 하실 거 같은 분들을 위해 찍어놨답니다.


청주 1인샵마사지 샤워용품
청주 1인샵마사지 샤워용품

샤워용품들도 깔끔하게 구비되어 있고 고가브랜드 라인으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퇴근하고 아무준비 없이 힐링하기에 정말 괜찮아요.


청주 1인샵마사지 수건
청주 1인샵마사지 수건

수건도 호텔 수건처럼 두껍고 뽀송뽀송했어요. 예쁜 바구니 안에 가지런히 놓여있네요^^


청주 1인샵마사지 얼그레이차
청주 1인샵마사지 얼그레이차

관리가 끝난 후 편하게 쉬었다 가시라면서 얼그레이 차를 주셨는데 차 향이 정말 좋네요~ 청주 1인샵마사지 샵은 차를 많이 내어 주시는데 그 종류가 정말 다양해요! 커피를 즐기는 분들도 이곳에서 만큼은 차를 마시면서 마음을 여유를 가져보시는 것도 좋으실거 같아요


[ 관련게시글 ]

조회수 605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