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권팀장

춘천 마사지 구인구직 라라스웨디시에서 편안하게 고수익 올리세요!!^^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8일



안녕하세요^^ 권팀장 블로그 입니다. 코로나 장기화로 인하여 요즘 취업이나 구직이 힘든시기 인데요. 권팀장이 구직을 준비하시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리기 위해 새로운 NEW 소식을 가지고 왔는데요. 바로 춘천 마사지 구인구직 라라스웨디시샵 정보 입니다. 라라스웨디시샵은 강원도 춘천 요선동에 위치한 샵인데요. 춘천 번화가에 샵이 위치해 있는데요.

어떠한 분을 모집 하는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춘천 마사지 구인구직 지도
춘천 마사지 구인구직 지도

춘천 마사지 구인구직을 진행 하고 있는 라라스웨디시샵은 춘천 시청이 있는 인근에 샵이 위치해 있는데요. 춘천시청 주변에는 대형 은행, 상업시설, 체인점, 음식점, 맛집 , 춘천 지하 쇼핑몰, 춘천 명동닭갈비 골목 까지 주변에 많은 상권들이 밀집해 있는 지역인데요. 춘천의 닭갈비 골목으로 사람들이 많이 방문을 해주시기도 하고 주변 일때에 업무를 보러 사람들의 이동이 아주 많다보니 평소에도 유동인구가 매우 많은 지역의 샵입니다.

춘천 마사지 구인구직 건물
춘천 마사지 구인구직 건물

춘천 마사지 구인구직 라라스웨디샵의 건물 외관 인데요. 샵이 단층이 아니라 복층으로 되어 있어 다른 샵보다는 큰 규모의 넓이를 자랑 하는 샵입니다. 주변 상권의 이점으로 인하여 단골손님들도 많이 보유를 하고 있고, 신규 손님들도 많이 찾아주시는 샵이기 때문에 근무를 하시는 관리사님들이 갯수 걱정, 손님 걱정은 하실 필요가 없다고 합니다. 손님들이 많이 찾아주셔서 추가로 관리사님들을 모집 한다고 하네요 ^^

춘천 마사지 구인구직 실내
춘천 마사지 구인구직 실내

춘천 라라스웨디시 샵의 내부실내 모습인데요.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주는 샵이죠!! 샵 인테리어를 아주 럭셔리한 분위기로 디자인 되어서 방문을 해주시는 손님들이 아주 만족을 하신다고 합니다. 물론 장시간 근무를 하시는 관리사님들도 이런 시설에서 근무를 하신다면 일할맛도 나고 오랜시간 근무를 하실 수 있는 근무 환경이겠죠!! 내부 인테리어도 인테리어 지만 시설 유지 관리 , 청결에도 아주 신경을 쓰고 계신다고 합니다.^^ 청결!! 깔끔 !!

춘천 마사지 구인구직 중앙
춘천 마사지 구인구직 중앙

그럼 모집 내용을 한번 보시겠는데요. 춘천 마사지 구인구직중인 라라스웨디시샵은 주간,야간,상주 근무자를 모집 하고 있는데요. 출/퇴근 , 알바, 초보자 분들도 모두 환영 하고 있어 웬만한 조건들을 가지신 분들은 다 지원이 가능 하다고 보시면 될것 같습니다. 단, 샵을 방문을 해주시는 손님들이 주로 남성 고객이다 보니 20세 에서 ~ 39세 이하의 여성관리사님을 모집 하고 있다고 합니다. 특히 초보 인분들 많이 걱정을 하시는데 쉽게 배울수 있는 교육을 한후 근무를 하시기 때문에 걱정 없이 지원을 하시면 된다고 합니다. !!

춘천 마사지 구인구직 복도
춘천 마사지 구인구직 복도

춘천 마사지 구인구직 라라스웨디시샵의 영업시간은 낮 12시 부터 새벽2시 까지 운영을 하고 있으며 60분 / 70분 코스로 샵이 운영 되고 있다고 합니다. 관리사님들의 근무 시간은 협의가 가능 하다고 하니 관리사님들이 원하시는 시간대를 정해서 근무를 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상주를 원하시는 분들은 상주도 가능 하다고 합니다. 시간대를 자유롭게 조정 할수 있다 보니 개인사정에 따라 근무시간이 제약이 있는 분들도 근무를 하실 수 있다는 장점이 있겠죠!!

춘천 마사지 구인구직 내부
춘천 마사지 구인구직 내부

이제 가장 중요한 내용을 말씀 드리겠는데요!! 바로 페이(급여) 입니다. 라라스웨디시샵은

일급 40만원 으로 급여 5:5 또는 6:4 이지만 협의 가능 한 부분이라고 합니다. 앞에서 말씀 드렸다 시피 갯수 걱정, 손님 걱정 하시는 분들을 위해 페이보장!!! 까지 해주신다고 합니다.!! 그만큼 손님 수급에서 자신이 있다는 말이겠죠!! 많은 손님들을 보유한 샵이기 때문에 페이보장까지도 자신있게 할수 있는 샵인것 같습니다.


혹시 많은 손님들이 찾아주시기 때문에 비매너,진상 등등의 손님들을 걱정 하시는 관리사님들!! 라라스웨디시 샵은 철저하게 손님 관리를 하고 있어 관리사님들이 온전히 관리에만 집중을 하실 수 있다고 하니 그런 부분 걱정도 NO!!NO!! 텃세 걱정도 NO!! NO!! 관리사님과 스텝분들이 텃세를 싫어 하시고 다들 즐겁게 근무 하자는 분위기여서 이런 문제들은 절대 없다고 합니다.

춘천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춘천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춘천 마사지 구인구직을 하고 있는 라라스웨디시샵은 다른 샵과는 조금 다르게 보너스 복리후생이 마련 되어 있는데요. 1개월/ 3개월/ 6개월에 보너스를 제공 하고 있다고 합니다. 장기근속을 할수 있는 동기부여가 되겠죠!! 내용을 읽어 보시면 다들 느끼시겠지만 샵에서 관리사님들을 편하게 근무를 하시고 더욱더 고수익을 올려드리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있는 샵입니다.

춘천 지역에서 스웨디시 구직을 하고 계신분들이나 재미있고 편하게 근무를 하시고 싶은 분들 모두 많은 지원과 관심 부탁 드리겠습니다. ^^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배너를 클릭 하시면 테라피닷컴을 통해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더많은 구인구직 정보 바로가기>

조회수 617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