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남경 김

칠곡 마사지 구인구직 다온테라피에서 열정있는 관리사님 모집합니다!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20일



안녕하세요 권팀장 블로그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칠곡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한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칠곡 왜관읍에 위치한 다온테라피에 대한 소식을 전해드릴 건데요, 여기는 탄탄한 단골 층이 확보되어 있기 때문에 고객님 걱정은 전혀 할 필요가 없는 샵이고요 관리사님들께서 편하게 근무를 하실 수 있을 것 같아서 소개를 해드리려 합니다. 그럼 아래 이어서 자세한 내용 소개 해드릴 테니까요 끝까지 잘 읽어주세요!

모집 내용을 살펴보기 전에 찾아가 보시려면 위치를 먼저 살펴봐야 하는데요, 정확한 주소를 먼저 말씀드리자면 경북 칠곡군 왜관읍 전원3길 16 2층으로 찾아 가보시면 되십니다. 버스 정류장이 가까운 위치에 있고, 대구 지방 법원 주변에 위치하고 있어서 찾아가시는 데에 큰 어려움은 없으실 듯 하고요 위 지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길 찾기 페이지로 이동하게 끔 링크를 걸어두었으니까요 조금이라도 더 편하게 찾아가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칠곡 마사지 구인구직 인포메이션
칠곡 마사지 구인구직 인포메이션

여기까지 간단히 위치에 대해서 설명을 드렸습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모집 내용에 대한 소식을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지원하실 수 있는 자격은 너무 걱정하시지 않으셔도 되실 만큼 진입 장벽이 낮은 편인데요, 경력이나 초보 상관 없이 20세에서 45세 이하의 여성 분이시면 누구든지 지원이 가능하니 부담 없이 편하게 지원을 해보시면 되실 것 같습니다. 경력을 보고 있지 않기 때문에 초보자 분들에게는 교육 후 근무하실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칠곡 마사지 구인구직 입구
칠곡 마사지 구인구직 입구

가까운 곳에서 거주하시는 분들이셔도 좋고, 멀리 거주하시는 분들이라면 숙식 제공도 해드리고 있으니 가볍게 몸만 오시면 되십니다. 칠곡 마사지 구인구직의 영업 시간은 오후 1시부터 다음 날 새벽 3시까지 영업을 하고 있습니다. 편히 쉬고 계시다 고객님 올 때 쯔음에 근무 시작하셔도 되시고 고객님이 일찍 끊기게 되면 마감도 빨리 하기 때문에 실질적인 근무시간은 짧은 편이고요 오픈과 마감에 대해서는 관리사님들께서 시간을 정해주시면 되시고요

칠곡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칠곡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크게 문제 없다 하시면 상단에 소개해드린 것처럼 진행하시면 되십니다. 급여에 대해서는 아래 이미지 배너를 클릭하시고 테라피닷컴을 통해 기재되어있는 연락처를 통해서 문의를 주시거나 면접 시에 방문하셔서 더 자세히 들어보시면 되시고요, 아르바이트의 방식으로도 근무가 가능하시니 아르바이트를 알아보셨던 분들께서도 편하게 지원을 해보시면 되실 것 같습니다. 휴무 또한 사전에 미리 말씀 주시면 되시고요

칠곡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2
칠곡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2

아니면 면접 시에 특정한 날에 쉬고 싶으시다고 말씀 드리면 적극 반영을 해드리고 있으니 부담 없이 편하게 조정해보시면 되십니다. 다른 거 다 신경 안 쓰고 열심히 근무하실 분이시면 좋겠습니다. 여기까지 칠곡 다온테라피에 대한 소식 전해드렸고요 혹시 더 자세한 모집 내용이나 지원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이미지 배너를 클릭하시고 테라피닷컴을 통해서 칠곡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한 소식을 확인해보세요!



내 주변 최저가 마사지 어플 - 마캉스


<더 많은 마사지 구인구직 소식이 궁금하시다면?>

조회수 155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