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jeonghyun won

케이뱅크 아파트담보대출 사전예약 알아보기


케이뱅크 아파트담보대출 사전예약 알아보기
케이뱅크 아파트담보대출 사전예약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금융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소식들을 발빠르게 전달해드리는 권팀장의 블로그입니다. 최근 코로나 19가 다시 유행하면서 높은 수준의 사회적 거리두기가 시행되고 있습니다. 이에 영향을 받아서 사람이 많이 모이는 곳에 가면 혹시나 하는 불안감이 들곤 해요. 그래서 언택트와 비대면이 사회적 이슈로 떠오르고 있는데요. 이와 함께 케이뱅크 아파트담보대출 사전예약에 대한 소식으로 사람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데요. 해당 상품은 비대면을 통해서 손쉽게 신청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담보대출상품! 같이 알아볼까요?




케이뱅크 아파트담보대출 사전예약
케이뱅크 아파트담보대출 사전예약
케이뱅크 아파트담보대출 사전예약

연 1.64%의 최저금리를 자랑하는 케이뱅크 아파트담보대출 사전예약이 곧 진행될 예정입니다. 공식 출시 전에 먼저 대출을 받아볼 수 있도록 얼리버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연 1%대로 아파트담보대출 갈아탈 계획을 하고 있다면 주목해주시기 바랍니다! 최저 금리 1.64%에 우대조건은 출시되어야 알겠지만 자동이체 50만원 등 복잡하지 않을 것으로 기대합니다. 아파트 담보로 큰 금액의 대출상품을 이용 중인 분들에게는 좋은 상품이겠네요.




현재 경제상황
현재 경제상황
경제상황

한국은행의 기준금리가 0.5% 대로 유지하고 있고, 현재 경제상황을 고려해봤을때 금리가 계속해서 내려가고 올라가진 않을 거라는 예상이 됩니다. 시중은행의 주담대 금리도 1%대로 떨어지고 있다고 하네요. 또한 신용대출의 금리도 계속해서 신용대출 규제에 대한 얘기도 나오고 있는 상황입니다.





주택담보대출 예시
주택담보대출 예시
예시

그러나 막상 주택담보대출을 이용하러 시중은행에 방문하면 최저 적용가능한 금리가 2.6%에 달하는 등 알아본 것과 다를 때도 있습니다. 즉 예금이나 적금의 금리는 내리지만 대출 금리는 정말 조건이 좋은 사람들을 제외하면 더이상 내리기가 쉽지 않죠. 작은 우대조건 조차도 받으려면 급여 자동이체나 추가 자동이체 7건, 은행사 계열 카드 사용실적 등 조건이 까다롭습니다. 이러한 경기침에 상황속에서 케이뱅크와 같은 비대면 아파트 담보대출 상품 출시는 많은 사람들에게 환영을 받고 있습니다. 모든 절차가 비대면으로 진행되고, 필요 서류도 등기서류랑 2년치 원천징수영수증뿐이기 때문입니다. 고객의 입장에서는 혁신적으로 다가오기도 합니다.


동일하게 2억을 주택담보로 대출을 받는다고 해도 월 상환액이 약 20만원 가까이 차이나기도 합니다. 이미 이용중인 대출상품이 있다면 월마다 상환해야 하는 금액도 엄청나게 되죠. 현재는 1000명은 대상으로 사전예약 중이고, 막상 상품이 정식으로 출시되어야 알겠지만 큰 이변이 없는 한 무조건 대환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러한 정보도 부동산에 대해서 알아야 비교가 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부동산 담보 대출 용어 등을 미리 공부하고 본인의 조건에 맞는 대출상품을 찾아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케이뱅크 아파트담보대출 세부내용
케이뱅크 아파트담보대출 세부내용
세부내용

대환대출시 최대 한도 5억원까지 가능하고, 최저금리는 연 1.64%로 출시 전부터 담보대출 시장에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케이뱅크 아파트담보대출 사전예약입니다. 아파트담보대출 신청을 8월 20일부터 8월 26일까지 총 7일단 진행되고, 케이뱅크 혜택존 페이지 중 '얼리버드 신청하기'버튼을 통해서 신청할 수 있다고 하네요~




케이뱅크 아파트담보대출 얼리버드 이벤트
케이뱅크 아파트담보대출 얼리버드 이벤트
얼리버드 이벤트

그리고 얼리버드에 참여하신 분들 중에 추첨을 통하여 총 1,000분에게는 먼저 아파트담보대출을 신청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당첨되신 고객분들에게는 8월 27일 목요일에 문자와 앱푸시를 통해서 개별 안내를 드릴 예정이라고 하니 목요일에 확인해보세요~ 혹시나 더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케이뱅크 고객센터에 문의하시는 것 추천드릴게요.




마치며
마치며
마치며

자 이렇게 케이뱅크 아파트담보대출 사전예약 소식을 전해드렸는데요. 좀 어떠셨나요? 아무래도 최근데 장마로 인해서 수해 피해도 컸고, 장기적으로 이어져 오고 있는 코로나 19로 인해서 경기 침체가 지속되고 있습니다. 이럴 때 목돈이 필요한 자금위기가 발생하면 아무래도 대출로 도움을 받는 경우가 많죠. 아까도 말씀드렸듯이 정식으로 출시가 되어야 정확한 분석이 가능하겠지만 현재 알려진 정보로 판단을 해봤을때 괜찮은 주택담보대출상품인 건 맞는 것 같습니다. 페퍼은행 등 다른 은행이나 업체에서도 주택담보대출상품들이 출시되고 있지만 케이뱅크 상품으로 다들 영향을 받을 것 같네요.



혹시 대출이 필요한 상황인데 조건이 맞지 않아서 대출금을 받지 못하고 계신가요? 그럴 땐 대출브라더스라는 사이트를 이용해보세요. 여성대출부터 월변대출까지 다양한 상품을 만나보실 수 있는 곳입니다.


전국의 대출업체들을 한곳에 모아놔서 본인에게 맞는 대출상품을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게다가 금융위원회에도 정식으로 등록된 업체이니 안전하게 이용하실 수 있어요. 대출이 필요할땐 대출브라더스 기억해 주세요~!


<담보대출 관련 다른 게시글!>





조회수 27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