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jeonghyun won

페퍼저축은행 주담대 조건 어떻게 될까?


페퍼저축은행 주담대 조건 어떻게 될까?
페퍼저축은행 주담대 조건 어떻게 될까?

안녕하세요! 금융에 대한 다양한 소식과 정보들을 발빠르게 전달해드리는 권팀장의 블로그입니다. 최근에 정부의 규제로 인해서 담보대출을 많이 알아보고 계실텐데요. 어떤 금융업체가 본인에게 유리할지, 금융업체들의 조건은 어떤 것들이 있을지 정확하게 알기에는 힘들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그 중 페퍼저축은행 조건에 대해서 상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시작할게요! 주식담보대출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신다면 아래 링크 참조해주세요.





페퍼저축은행 주담대 조건
페퍼저축은행 주담대 조건
페퍼저축은행 주담대 조건

페퍼저축은행 주담대 조건을 하나하나 말씀드리겠습니다. 나이는 만 19세부터 고연령의 제한없이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개인 또는 법인사업자의 경우에는 실제 사업을 개시한 날부터 6개월 이상을 운영하셔야합니다. 하지만 프랜차이즈 업체의 경우에는 사업개시일이 6개월 미만인 분들도 예외적으로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랄게요.


제 3자 담보제공 및 차주도 가능하며, 채무자의 경우에는 금융사 자체 신용평가 등급으로 8등급 이내, 담보제공자는 9등급 이내로 유지가 되시는 분들이라면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주택담보로는 아파트와 주상복합 건물, 오피스텔, 다세대 연립주택과 단독주택 등 주택을 실소유하고 계시다면 전국에 있는 모든 부동산이 가능하지만, 서울과 경기 인천 및 광역시를 제외하고는 가끔씩 제한지역으로 지정되는 경우가 발생하기도 합니다.





페퍼저축은행 주담대 상환기간과 방식
페퍼저축은행 주담대 상환기간과 방식
상환기간과 방식

페퍼저축은행 주담대 조건 중 상환기간과 방식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자계자금으로 자금을 융통하신다면 거치기간 3년을 포함하여 최대 30개월까지 원리금균등분할이나 원금균등분할 방식 중에서 선택하여 사용이 가능하고, 사업자금으로 대출금을 받는 경우에는 만기일시 또는 원리금균등분할 상환방식으로 최대 5년까지 사용이 가능합니다. 원리금균등상환계산방법은 아래 링크 참조해주세요중도 상환수수료는 최대 2%까지 책정될 가능성도 있으니 참고하셔서 사용하세요!





페퍼저축은행 주담대 진행순서
페퍼저축은행 주담대 진행순서
진행순서

여기까지 페퍼저축은행 주담대 조건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이제는 대출상품의 진행순서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가조회로 대략적인 한도와 금리를 확인하신 후에 신청할 때 심사서류를 접수하시면 됩니다. 개인사업자와 법인사업자분들의 심사서류는 차이가 있고, 사람마다 상황이 다 다르다보니 심사서류는 조금씩 상이할 수 있습니다.




페퍼저축은행 주담대 감정기준
페퍼저축은행 주담대 감정기준
감정기준

감정기준으로는 7층 아파트를 기준으로, 주상복합이나 주거용 오피스텔의 경우에는 20층을 기준으로 일반가과 하한가의 정용되는 층수가 1층에서 2층, 5층, 10층의 낮은 층수는 하한가를 적용하고 있습니다. 면적에 따라서는 LTV가 85%~99%까지 책정되며, LTV에 따른 금리는 신용등급까지 환산하여 정해지게 됩니다. 연5.38%부터 진해되며 선순위와 후순위 그리고 신용도에 영향을 받아 좀 차이가 나는 편이지만 선순위는 11.62%가 넘지 않고, 후순위의 경우에도 LTV가 90% 이하시라면 연 13.8%가 안넘습니다.




페퍼 저축은행 주담대 특징
페퍼 저축은행 주담대 특징
특징

해당 대출상품의 특징은 가계자금으로 진행을 하실 경우에는 소득금액증명원으로 부부 합산소득이 2,400만 원 미만의 경우에는 다른 소득으로 증빙을 하셔서 진행을 할 수 있지만, 거치기간이 없는 원금균등분할상환 방식으로만 진행이가능하고, 외국인 국내거주자도 진행할 수 있으며 차주명의(본인, 배우자 포함) 사업장을 가지고 계신 경우에는 규정 LTV 5%가 상승한다는 것입니다.


모든 금융상품은 본인에게 가장 좋은 한도와 금리를 제시하는 금융업체를 선택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많은 금융업체들이 담보대출 상품을 운영하고 있지만, 사업자분들이 페퍼저축은행 상품을 찾으시는 이유는 대출의 높은 승인율과 낮은 금리, 그리고 큰 제한이 없는 한도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마치며
마치며
마치며

자 여기까지 페퍼저축은행 주담대 조건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좀 어떠셨나요? 여러분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다음에는 더 나은 소식으로 찾아 뵙도록 하겠습니다. 주담대와 더불어 급전대출이나 주부대출 등 더 다양한 대출상품을 찾으신다면 대출브라더스라는 사이트를 추천드리겠습니다.


전국의 대출업체들을 한곳에 모아놓은 플랫폼으로 본인에게 맞는 대출상품을 찾기에 편리합니다. 또한 금융위원회에도 정식으로 등록된 업체이니 보다 안전하게 금융상품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대출상품을 찾을 땐 대출브라더스 기억해주세요~!



<주담대 관련 다른 게시글!>





조회수 12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