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현정서

평택 더퀸테라피, 행복이 넘치는 관리!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8일




안녕하세요~ 저처럼 몸이 뻐근하거나 스트레스를 받을 때 마사지로 푸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평택 더퀸테라피 샵을 다녀오시면 분명 좋아하실 것 같아 이렇게 찾아왔습니다! 혹시 조금만 움직여도 피곤하거나 잠을 자도 피곤하신 분들이라면 마사지를 받으면서 피로회복을 해보시길 권해드려요.

또한 뭉친 근육들 또한 제때 풀어주지 않으면 만지기만 해도 아프거나 찢어지는 듯한 고통이 생길 수 있으니 오늘 글을 잘 참고해보시고 시원하게 풀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마사지를 받으면서 그동안 쌓인 스트레스와 긴장을 날려보시고 뜻깊은 힐링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더퀸테라피 샵은 비전동 CGV 평택소사에서 도보 1분 거리에 있는 메가타워 5층에 있어요. 번화가 한복판이라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방문하시는 분들도 헤매지 않고 방문하실 수 있답니다. 차를 가져오시는 분들은 주차권을 지급해서 주차비를 따로 내지 않아도 편하게 방문이 가능해요.


평택 더퀸테라피 방역
평택 더퀸테라피 방역

요즘 코로나 확진자가 줄어들지 않아 밖에 돌아다니실때도 굉장히 조심스러운데요. 밖에 오래 머무는게 고민이라면 평택 더퀸테라피 샵에서는 조금이나마 걱정이 줄일 수 있는데요. 기본적인 방역수직은 물론, 하루에 6번씩 샵 전체 소독을 진행한다고 해요. 또한 손님과의 동선을 최대한 겹치지 않도록 예약을 받고 있는다고 하니 마음 편하게 관리를 받아볼 수 있답니다.


더퀸테라피 샵은 비전동 CGV 평택소사에서 도보 1분 거리에 있는 메가타워 5층에 있어요. 번화가 한복판이라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방문하시는 분들도 헤매지 않고 방문하실 수 있답니다. 차를 가져오시는 분들은 주차권을 지급해서 주차비를 따로 내지 않아도 편하게 방문이 가능해요.


평택 더퀸테라피 내부
평택 더퀸테라피 내부

샵의 내부는 깔끔하고 세련된 인테리어로 평소 생각하시는 마사지 샵의 이미지와는 다소 다른데요. 가구나 화분, 액자들이 분위기를 한층 더 살려주어 샵을 더욱 고급스럽게 만들어 주었어요. 그렇기 때문에 남녀노소 누구나 받을 수 있는 분위기라 편하게 방문하시기 좋답니다.


운영시간은 낮 11시부터 새벽 4시까지이며 전화가 꺼진 경우에는 랜덤휴무 및 마감이라고 하니 당황해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만약 예약시간에서 10분이상 늦어지신다면 예약이 자동으로 취소가 된다고 하니 시간 맞춰 방문해주셔야 합니다.


평택 더퀸테라피 웰컴티
평택 더퀸테라피 웰컴티

웰컴티는 그때그때 다른데요. 주로 허브티를 준비해주신다고 해요. 갖고 있는 효능이 제 각각 다른데요. 마사지를 받기 전에 마시기 좋은 차로 캐모마일이나 히비스커스 등 계절이나 유행이 따라 차를 바꾸신다고 하니 이런 조그만 서비스 하나에도 정성을 다하는 모습을 엿볼 수 있는데요. 조금 일찍 방문하셔서 따뜻한 차를 마시면서 속을 달래보는것도 좋을 것 같아요.

평택 더퀸테라피 샵은 마사지와 왁싱도 같이 준비되어있는 프로그램도 있는데요. 스웨디시 슈 바디스크럽 미백으로 구성되어 있는 B코스1 60분 9만원, 90분 11만원, 패키지 코스 1 (스웨디시(60분) + 바디스크럽 + 초급왁싱) 16만원, 패키지 코스2 (스웨디시(60분) + 바디스크럽 + 미백 + 중급왁싱) 20만원, 패키지 코스 3(스웨디시(60분)+ 슈 + 바디스크럽 + 미백 + 고급왁싱) 22만원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왁싱만 따로 받고 싶은 분들이라면 초급왁싱 남자 8만원, 여자 5만원 중급왁싱 남자 10만원 여자6만원 고급왁싱 남자 12만원, 여자 8만원, 케어 남자 5만원, 여자 4만원입니다. 왁싱과 마사지를 같이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이 있어 마사지따로 왁싱따로 받을 필요가 없어 더욱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샵이네요. 마사지와 왁싱 관리는 모두 여자 선생님들이 진행하고 있답니다.


평택 더퀸테라피 탈의실
평택 더퀸테라피 탈의실

탈의실과 샤워실, 파우더룸이 같이 있는 곳인데요. 방역에 신경을 많이 쓰는 만큼 청결또한 철저하게 신경을 쓰고 계신다고해요. 손님이 이용한 뒤에는 바로바로 청소를 하고 머리빗도 살균을 한다고 하니 청결상태에 있어서 마음 놓고 사용할 수 있어요.

번호키로 되어 있는 락커라 열쇠를 계속 가지고 다니지 않아도 되는 점도 정말 편해보이는데요. 공간도 넉넉해 부피가 큰 짐이나 옷을 보관하기에도 요긴하네요. 가운도 사이즈가 넉넉한 옷으로 제공한다고 하니 더욱 편하게 마사지를 받을 수 있어요. 좋은 가운은 갈아 입기만 해도 그 감촉이 정말 부드러운데요. 유명 브랜드의 가운을 사용한다고 하니 좋다는 말은 두말하면 잔소리겠죠!?


평택 더퀸테라피 족욕실
평택 더퀸테라피 족욕실

아늑한 분위기의 족욕실은 일상의 피로와 스트레스를 내려놓기 좋은 분위기에요. 부드러운 조명과 푹신한 쇼파, 곳곳에 있는 액자와 꽃병들이 편하게 쉬기 딱 알맞은 공간인데요. 마사지를 받는 동안에는 긴장을 풀면서 마음껏 휴식을 취해보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평택 더퀸테라피 관리사님이 알맞은 온도에 향이 좋은 족욕제를 풀어주시는데요. 향이 정말 은은해 마음까지 차분해지는 느낌이라고 해요. 또한 족욕시간은 관리시간에 포함되지 않기 때문에 시간제약없이 편안하고 느긋하게 족욕을 받을 수 있답니다.


평택 더퀸테라피 관리
평택 더퀸테라피 관리

시설과 서비스가 좋다고 해서 무조건 다 좋은 마사지샵은 아닌데요. 퀸테라피 샵에서 가장 자신있어 하는 점은 바로 실력이라고 해요. 상기 종목 코스를 마스터 하신 분들이 직접 관리해주셔서 더욱 믿음이 가는 곳이에요. 특히 압조절이 굉장히 능숙해서 평소 풀기 어려운 뭉쳐있는 속근육까지 말끔하게 풀린다고 하니 합리적인 가격에 퀄리티 높은 마사지를 받아 볼 수 있답니다.

뻐근한 몸을 풀고 싶을때는 마사지 만한게 없죠! 여러분들도 실력, 서비스, 시설까지 완벽하게 갖춘 더 평택 더퀸테라피에서 진짜 휴식을 경험해보세요~!


[더 많은 마사지샵 정보를 알고싶다면?]


조회수 151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