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현정서

프리랜서 대출 가능한곳 다 모여있어요!



안녕하세요~ 여러분에게 대출 및 금융소식을 전해드리는 현블로그입니다. 오늘은 프리랜서 대출 가능한곳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은 갖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방문하지 않아도 신용대출을 간편하게 받을 수 있는 상품이 많은데요. 직장인 대출 상품이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고, 프리랜서 대출 상품은 찾기가 어렵죠. 직장인보다 더 높은 수입이라도 다소 소외받고 있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프리랜서는 소득이 있지만 4대 보험에 가입이 안 되어 있어 소득증빙이 잘 안되기 때문에 대출이 조금 어렵습니다. 그래도 요즘은 카카오뱅크 같은 온라인은행 모바일대출이 출시되어 본인 명의의 스마트폰만 소유하고 있으면, 별도의 소득증빙 필요 없이 본인 인증만으로도 언제 어디에서나 간편하게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상품들이 많이 출시되고 있는데요. 공인인증서나 서류발급 등 복잡한 과정이 생략되고 간단하게 모바일로 대출이 가능한 이유로 은행권의 모바일 대출종류도 점점 다양해지고 규모도 늘어나고 있습니다.

프리랜서 대출
프리랜서 대출

프리랜서 대출 가능한곳

KB국민은행 가계행복대출

KB국민은행 가계행복대출은 프리랜서나 자영업자 분들을 위한 상품으로 가계 생활 안정자금 대출입니다. 최대 1억원 한도이며 금리는 연 3.24%~4.22% 정도입니다. 대출 기간은 최고 10년이며 상환 방식은 분할상환 방식과 일시상환 방식이 있습니다.


하나은행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만 19세 이상인 서울보증보험 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한분들이라면 직업이나 소득에 상관 없이 대출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회생, 파산, 부도, 연체 등 하나은행 대출을 연체 중이거나 심각한 신용도에 문제가 있는 경우에는 대출이 거절됩니다.

금리는 연 4.254%정도에 거래실적등 우대금리는 따로 없는 단일금리이며, 실제로 적용되는 금리는 대출금액, 대출기간, 거래조건, 신용도에 따라 다르게 측정됩니다. 대출을 받고 난 이후에 직장이나 신용도에 변화가 있으면 금리인하요구권을 통해 금리를 낮출 수 있습니다. 한도는 최고 300만원까지며 대출기간은 1년이지만 총 10년까지 연장이 가능합니다. 만기일시상환방식이며 금리와 한도는 앱을 통해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프리랜서 대출 가능한곳 중 신용등급 8등급이내의 만 19세 이상이라면 신청이 가능합니다. 일반 신용 대출과는 달리 소득조건이 없어 수월하게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대출금리는 연 3.14%부터이고 변동금리 상품입니다.

한도는 최대 300만원이고 대출기간은 1년이고 만기 후엔 1년 단위로 연장할 수 있으며 기준금리에 따라 금리가 달라집니다. 대출이 나오면 카카오뱅크 체크카드나 카드결재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대출 나오는곳
대출 나오는곳
프리랜서 대출 나오는곳

우리은행 우리비상금

소득이나 직업에 상관없이 SKT, KT, LG U+ 통신사를 이용하고 있다면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알뜰폰같이 다른 통신사는 대출이 안된다는점 참고하세요. 통신사를 이용하고 있는 분들의 통산 등급을 매겨 등급에 따라 금리가 결정됩니다. 1,2 등급은 연 0.5% 우대/3,4,5 등급이면 0.3% 우대금리가 적용되는데요. 대출 기간은 1년으로 연장이 가능합니다.


씨티은행 원클릭

KCB 1~3등듭의 우량고객이라면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한도는 5백만원에서 최고 5천만원까지이며, 최저 연 3.25%의 금리입니다. 대출 기간은 최고 5년입니다.


동원제일저축은행 동원세이프론

동원저축은행을 이용하고 있는 프리랜서, 직장인, 사업가분들 대상으로 하는 대출 상품입니다. 한도는 100만원에서 최고 3천만원 까지이며, 연 최저 14.02%~ 최대 18.63%의 금리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출 기간은 최고 60개월이며 상환 방식은 분할상환 방식입니다.


OBS저축은행 OBS다이렉트론

프리랜서 대출 가능한곳으로 소득이 있어 소득증빙이 가능한 프리랜서나 일용직 근로자분들이라면 신청할 수 있는 대출상품입니다. 한도는 100만원부터 최고 1억 5천만원까지 이용 가능하며, 금리는 연 이자 12.99%~21.16% 정도입니다. 대출 기간은 최고 5년이며 상환방식은 분할상환 방식과 일시상환방식이 있습니다.

프리랜서 대출 잘되는곳
프리랜서 대출 잘되는곳

마무리

오늘은 프리랜서 대출 가능한곳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이 밖에 더 많은 대출을 찾고 있다면 대출브라더스를 이용해 본인에게 필요한 대출을 쉽고 정확하게 알아볼 수 있습니다. 배너를 눌러보세요~!


[더 많은 대출소식이 궁금하다면?]


조회수 73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