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권팀장

하남 마사지알바? 에코라보떼에서 편하게 근무하세요!!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8일



안녕하세요. 권팀장 입니다. 오늘도 NEW 구인소식 하남 마사지알바 에코라보떼 소식을 준비해왔는데요. 코로나로 인해 일자리 구하기가 쉽지 않은 요즘 구직 활동을 하시는 분들에게 아주 유용한 소식인데요. 특히 하남 미사인근에서 구직활동을 하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관심을 가지고 읽어봐주세요^^ 스웨디시를 전문으로 샵을 운영하고 있는 에코라보떼 샵에서 어떤분들을 모집 하고 있는지 지금부터 권팀장이 자세하게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하남 마사지알바 지도
하남 마사지알바 지도

하남 마사지 알바를 모집 하고 있는 에코라보떼 샵의 모집내용을 살펴보기전에 위치를 먼저 알아보도록 하겠는데요. 일단 에코라보떼 샵의 근처에는 미사역이 아주 가까이에 위치해 있는데요. 미사역 1번 출구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샵이 있어 지하철을 이용하기에 매우 편리한 샵인데요. 역세권의 영향으로 인근에는 대가구 아파트 단지와 다양한 상권이 밀집 되어 있습니다. 정확한 주소는 경기 하남시 미사강변중앙로 193 에코브리지 3층 308호 입니다.

하남 마사지알바 건물
하남 마사지알바 건물

에코라보떼 샵의 건물 외부 모습인데요. 상권이 좋은 곳이기 때문에 샵이 있는 건물 자체에도 많은 상가들이 있는 건물입니다. 주변에는 CGV, 프랜차이즈 상가, 미사호수공원 등등 다양한 편의 시설들이 있어 많은 유동인구가 있는 곳입니다. 많은 사람들의 이동이 있는 지역인 만큼

샵을 찾아주시는 손님들도 아주 많은 샵입니다. 꾸준하게 손님들이 샵을 찾아주시고 있기 때문에 안정적으로 근무를 하실 수 있는 샵입니다.

하남 마사지알바 실내
하남 마사지알바 실내

하남 마사지 알바를 찾는 분들이 사실 시설 부분을 엄청 중요하게 생각들을 하시는 데요.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종인 만큼 시설은 매우 중요한 부분인데요. 에코라보떼 샵은 매우 고퀄리티의 샵의 시설을 가지고 있는 샵인데요. 샵 인테리어에 많은 투자를 하셔서 샵을 찾아주시는 손님들의 만족도와 칭찬이 아주 많은 샵인데요. 좋은 샵의 환경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관리사님들 역시도 쾌적한 환경에서 관리를 하실 수가 있는 에코라보떼 샵입니다.

하남 마사지알바 관리실
하남 마사지알바 관리실

하남 에코라보떼 샵의 관리실 모습도 보도록 하겠는데요. 관리실 역시도 심플 하고 깔끔한 디자인으로 인테리어가 되어 있어 관리사님이 관리에 집중을 하실 수 있는 구조인데요. 베드에는 비닐커버를 사용하고 있어 좀더 위생적으로 관리를 진행 하실 수가 있습니다. 그럼 자세하게 들어가 어떤 모집을 하고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는데요. 주간, 야간, 상주 근무자를 모집 하고 있으며 경력자는 물론 초보자, 알바를 원하시는 분들도 지원이 가능 하답니다. ^^

하남 마사지알바 관리실2
하남 마사지알바 관리실2

경력을 가진 분들이라면 에코라보떼 샵은 경력 우대를 해드리고 있으며 스웨디시를 잘모르시는 초보자 분들도 샵에서 어려움이 없도록 교육을 지원 해드리고 있어 쉽고 빠르게 배우셔서 근무를 하실 수가 있습니다. 단, 근무 조건이 한가지가 있는데요. 아무래도 남성 고객들이 많이 찾아주시는 샵이기 때문에 21세 ~ 37세 이하의 여성 관리사님들을 모집 하고 있다는 근무 조건만 참고를 부탁 드리겠습니다.

하남 마사지알바 관리실3
하남 마사지알바 관리실3

하남 마사지알바를 모집중인 에코라보떼 스웨디시 샵의 근무시간도 살펴보도록 하겠는데요.

에코라보떼 샵은 월 ~ 일 / 오전 11시 ~ 새벽 3시 까지 운영을 하고 있으며 근무 시간은 면접후 협의를 통해서 근무시간을 선택 하여 근무를 하실 수가 있습니다. 근무 시간을 조정 하여 근무가 가능 하니 근무시간에 제약이 있는 분들도 조율을 통해 근무를 하실 수가 있습니다. 휴무 역시도 관리사님이 선택 하여 쉬고 싶은 요일로 조정이 가능한 샵입니다.

하남 마사지알바 로비
하남 마사지알바 로비

하남 마사지 알바를 관심있게 보시는 분들이라면 가장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실 텐데요. 바로 급여 입니다. 가장 중요한 부분이죠. 다른 조건이 아무리 마음에 들어도 급여가 만족 스럽지 못하다면 근무를 하시기가 곤란한데요. 에코라보떼 샵은 비율제로 급여를 지급 하고 있으며 평균 일급 30만원 이상을 벌어 가실 수 있습니다. 많은 손님들이 찾아주시고 있기 때문에 관리사님의 근무시간 및 노력에 따라 그이상의 고수익도 벌어 가실 수 있습니다.

하남 마사지알바 복도
하남 마사지알바 복도

하남 에코라보떼 스웨디시 샵은 관리사님들에게 많은 복지도 제공을 해드리고 있는데요. 각룸 호텔급 샤워시설, 휴게실, 전망좋은 대기공간, 샵내 간식비 지원, 주차지원, 상주등등 많은 복지도 지원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하남 미사 인근에서 구직 활동을 하고 계시는 분들이나 그동안 제대로된 대우를 받지 못해 이직을 고민하시는분, 스웨디시를 잘 모르지만 배워보고 싶은 분들도 모두 환영 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지원을 부탁 드리겠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테라피닷컴이나 아래 배너를 클릭 하시면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더많은 구인구직 정보 바로가기>

조회수 39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