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현정서

하남 풍산동 시선이머물다 스웨디시, 완벽한 시설!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하남 풍산동 시선이머물다 스웨디시 샵을 소개시켜 드릴게요~! 오늘은 한주 중에서 가장 체력적이나 정신적으로 힘든 수요일인데요. 실제로 직장인들이 딴짓을 가장 많이 하는 요일은 조사한 결과 수요일이라고 해요. 그만큼 누구에게나 버겁고 힘든 요일인데요. 업무 능률도 많이 떨어지고, 정신적으로도 지쳐있기 때문에 마사지를 받고 기분전환과 힐링까지 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하남 시선이머물다 샵은 경기도 하남시 미사강변서로 16 (풍산동, 하우스디 스마트벨리) 상일 ic 부근에 위치해 있어요. 차를 가져오시는 분들이라면 넓은 주차공간이 갖춰있는 곳이라 ㅇ편하게 주차가 가능하답니다.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지하철역에서는 거리가 조금 있는 편이기 때문에 버스로 다시 타고 오셔야 되요!

하남 풍산동 시선이머물다 스웨디시 영업시간
하남 풍산동 시선이머물다 스웨디시 영업시간

영업시간은 낮 11시부터 새벽 4시까지 운영되고 있으며, 연중무휴라고 해요. 휴일을 이용해서 방문하시는 분들이나, 밤 늦게 관리를 받으시는 분들이라면 굉장히 편하게 방문할 수 있는 샵이네요. 이 샵은 100% 예약제이기 때문에 미리 예약을 안하시고 방문하시면 관리가 어려울 수 있으니 반드시 먼저 전화를 하고 방문하셔야 된답니다. 또한 예약시간 10분이상 초과시에는 뒷 타임 예약 때문에 자동으로 예약이 취소된다고 하니 알아두시면 좋을 것 같아요.

하남 풍산동 시선이머물다 스웨디시 샵은 이름처럼 시선이 머물러질 수 밖에 없을 정도로 세련되게 잘 꾸며져 있어요. 요즘에 생기는 샵들은 예전 알고 있던 마사지 샵과의 이미지가 많이 다른데요. 특히 이 샵은 더욱 특별하고 감각있게 꾸며져 있어요. 가장 먼저 일반 샵들은 창문이 있어도 전부 막아두는 곳이 대부분인데요.

하남 풍산동 시선이머물다 스웨디시 뷰
하남 풍산동 시선이머물다 스웨디시 뷰

이렇게 통유리로 꾸며져있는 곳은 정말 몇 안될거에요! 조명이 주는 따뜻한 느낌보다 창문으로 넘어오는 햇살이 더욱 따뜻하고 아늑한 분위기를 자아내는데요. 마사지를 받으면서 느낄 수 있는 편안함과 따뜻함을 인테리어에서부터 느껴지는 대목이에요. 가구나 소품, 조명 등 어디 한군데 신경이 안 쓰여있는 부분 없이 꼼꼼하게 신경 썼다는 것을 알 수 있어요.

샵 곳곳에는 작은 꽃들부터 큰 화분까지 여러 종류의 꽃이나 나무들이 굉장히 많았는데요. 이런 꽃들이 샵의 분위기를 더욱 평온하고 아늑하게 만들어주네요. 룸의 문들도 우드소재로 멋들어져 보여요. 복도에 걸려있는 그림이 마치 미술관에 온 것 같은 착각이 드는데요. 고급스럽게 꾸며져 있기 때문에 들어왔을 때 더욱 대접받는 느낌이 제대로 든다고 해요.

하남 풍산동 시선이머물다 스웨디시 복도
하남 풍산동 시선이머물다 스웨디시 복도

하남 풍산동 시선이머물다 스웨디시 샵의 프로그램은 스웨디시와 왁싱으로 나눌 수 있는데요. 스웨디시 A코스 60분에 9만원, B코스 90분에 12만원 / 왁싱 브라질리언 초급 4만원, 중금 7만원, 고급 9만원이며 팔 다리 등 받을 수 있는 바디왁싱, 페이스 왁싱까지 있답니다. 그리고 왁싱과 스웨디시를 같이 받을 수 있는 스페셜 패키지 A코스 (스웨디시(60분) + 브라질리언왁싱(고급)) 18만원, B코스 (스웨디시(90분) + 브라질리언왁싱(고급)) 21만원도 같이 구성되어 있어요.

하남 풍산동 시선이머물다 스웨디시 케어
하남 풍산동 시선이머물다 스웨디시 케어

왁싱과 테라피를 같이 받을 수 있다는게 메리트인데요. 따로 방문할 필요 없이 한번에 받을 수 있는 점이 굉장히 편해 보여요. 그리고 왁싱에 쓰이는 왁스는 이탈리아 고급 천연왁스를 사용하기 때문에, 피부 자극을 최대한 줄일 수 있다고 해요. 관리 재료도 고급라인 제품에 꼼꼼하게 신경 쓰고 있어 가성비 좋은 케어가 가능하답니다.

하남 풍산동 시선이머물다 스웨디시 샵은 프라이빗한 케어를 원하시는 분들이 많아 찾는다고 하는데요. 우선 깔끔하고 세련된 인테리어와, 방에서 모두 해결할 수 있게 준비되어 있어서 방문하게 된다고 해요. 샤워실도 그냥 조그마한 샤워부스가 아니라 호텔급 샤워 시설이 갖춰져 있어 더욱 대접 받는 기분을 즐길 수 있답니다.

하남 풍산동 시선이머물다 스웨디시 샤워실
하남 풍산동 시선이머물다 스웨디시 샤워실

샤워실에는 샤워제품과 세면도구들이 전부 준비되어 있어 다른 준비없이 가볍게 방문하기 좋은 샵이랍니다. 또한 시국이 시국인 만큼 청결에 예민하신 분들도 많으실 텐데요. 바닥에 머리카락이나 물때 하나 없이 깨끗하게 관리되어 있기 때문에 안심하시고 방문하실 수 있어요.

시설이나 가격이 아무리 좋아도 실력이 없으면 두 번이상 찾아가지 않게 되는데요. 시선이머물다 샵은 재방문과 단골층이 굉장히 튼튼하게 잡여있는 샵이라고 해요. 그렇다면 실력은 당연히 갖춰있다고 봐도 무방한데요. 관리는 20,30대 여성 관리사님이 진행하며, 주기적인 교육을 통해서 실력을 더욱 높힌다고 하네요. 유명한 곳에는 유명해진 이유가 분명히 있듯, 하남에서 유명한 이유를 확실히 알 것 같네요.

하남 풍산동 시선이머물다 스웨디시 관리실
하남 풍산동 시선이머물다 스웨디시 관리실

오늘은 하남 풍산동 시선이머물다 스웨디시 샵에 대해 소개시켜드렸는데요. 프라이빗한 고급시설에서 최고의 관리를 받으면서 힐링하고 싶은 분들은 꼭 한번 방문하시면 좋은 샵이랍니다.다른 지역의 마사지 샵이나 1인샵, 홈케어, 한국인힐러 등 다른 종목의 마사지 정보를 알아보고 싶다면 건마에반하다를 추천드리고 싶은데요. 원하는 샵의 정보와 후기까지 한눈에 찾아볼 수 있답니다. 다른 마사지샵 정보가 궁금하신 분들은 하단에 있는 배너를 클릭해보세요!


[더 많은 마사지샵 정보가 궁금하다면?]


조회수 168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