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남경 김

향남 고수익알바는 천리향에서!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9일



안녕하세요 권팀장 블로그입니다, 이번에는 향남 고수익알바에 대해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향남 천리향에 대한 소식인데요. 여기는 연령 제한 범위가 넓은 편이라서 많은 분들이 지원을 하실 수 있으신데요. 조건들도 굉장히 좋은 편이라서 얼른 소개를 해드리고 싶어서 가져와봤습니다! 본격적인 모집 내용이나 위치 등은 아래 이어서 소개를 해드리도록 할테니까요, 집중해서 끝까지 잘 읽어주세요!

일단 찾아가보시려면 위치부터 살펴봐야겠죠? 여기는 주변 상권들이 굉장히 잘 발달이 되어있기 때문에 방문해주시는 고객님들이 굉장히 많은 편인데요. 버스 정류장에서 왼쪽이나 오른쪽 어디로든 가도 보이는 큰 골목으로 들어가시면 해당 건물이 보입니다! 정확한 주소는 경기 화성시 향남읍 발안양감로 193 으로 찾아오시면 되시구요, 찾아가시기 편하시도록 위 이미지에 길 찾기 링크를 걸어놨으니 편하게 찾아가세요!

향남 고수익알바 외관
향남 고수익알바 외관

이제 더 자세한 모집 내용을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지원 조건으로는 경력 무관의 20세에서 50대 초반의 여성 관리사님들을 모집하고 계시고있구요, 초보자 분들은 샵내에서 체계적인 교육시스템을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너무 걱정하실 필요 없으시구요, 앞서 말씀드린 것 처럼 연령제한 범위가 굉장히 넓은 편인 것과 경력이나 초보자 상관이 없어서 더욱 많은 분들이 지원하실 수 있는 점이 너무나도 매력적인 것 같습니다!

향남 고수익알바 대기실
향남 고수익알바 대기실

향남 고수익알바의 고용 형태로는 주간/야간/알바 이렇게 기본적으로 지정이 되어있구요, 근무시간 같은 경우는 면접 후에 협의 후 결정이 되고 있는 점 참고해주시면 되시겠습니다! 멀리서 오신 분들이나 출퇴근이 힘드신 분들께서는 숙식 제공도 지원이 되고 있으니까요 이 부분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실 것 같습니다. 휴무 시간 또한 근무 시간과 같이 협의 후에 결정이 되고 있으니까요 부담 없이 지원해보세요!

향남 고수익알바 복도
향남 고수익알바 복도

이제 거의 다 설명을 해드린 것 같은데요, 마지막으로 가장 궁금해 하실 급여 조건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경력자 당연히 우대를 해드리고 있는 부분이구요, 현재 근무하시고 계시는 관리사님들 하루 일 평균 35만원 이상의 수익을 벌어가시고 계십니다. 지급 방법으로는 당일로 지급이 되고 있구요, 더욱 더 자세한 급여 조건이나 복리후생 같은 경우는 면접 보실 때에 사장님과 말씀 나눠보시면 되실 것 같습니다.


샵 내에서는 텃세는 일절 없는 부분이라 눈치보실 필요 전혀 없구요. 편하게 가셔서 근무하시고 가시면 되실 것 같습니다. 위에 첨부해드린 이미지들은 실제 샵 내부의 모습들 입니다. 나무로 인테리어가 되어있어서 뭔가 피톤치드를 받으면서 근무하실 수 있을 것 같네요! 여기까지 향남 천리향에 대한 소개였습니다. 혹시 더 자세한 내용이나 지원방법이 궁금하시다면 위에 배너를 클릭하시고 테라피닷컴에서 향남 고수익알바에 대해 확인해보세요!


<더 많은 구인구직 정보가 궁금하시다면?>





조회수 41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