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남경 김

홍대 고수익알바는 노블레스스웨디시에서!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9일



안녕하세요 권팀장 블로그입니다. 오늘은 홍대 고수익알바에 대한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노블레스스웨디시에 대한 소식인데요. 여기는 기본 데이터베이스가 굉장히 잘 갖춰져 있는 곳이라 체계적인 영업 방식으로 운영을 하고 있는데요. 시설적인 부분도 굉장히 깔끔하고 좋은 인테리어라 관리사님들께서 근무를 하시기에 너무나도 좋은 환경인 것 같습니다. 그럼 아래 이어서 모집내용과 위치 등을 더 자세히 설명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찾아가시려면 위치가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이 되는데요 그럼 위치 먼저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여기는 서울의 핫플레이스인 홍대입구역 9번 출구에서 도보로 3분이면 도착하는 위치에 있구요, 역세권이라는 아주 좋은 조건이 있기 때문에 방문해주시는 고객님들이 굉장히 많아서 고객님 걱정은 안 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정확한 주소는 서울 마포구 홍익로 6길 14 4층으로 찾아오시면 되시구요, 위 이미지 클릭 시, 길 찾기 링크로 이동합니다.

홍대 고수익알바 인포메이션
홍대 고수익알바 인포메이션

이제 본격적인 모집 내용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여기는 경력은 무관이라 이 부분 걱정하시지 않으셔도 되시구요, 40세 이하의 여성 분이시면 누구든지 지원을 할 수 있다는게 가장 큰 장점인데요. 초보자 분들 또한 교육을 통해서 경력자만큼 근무하실 수 있으시도록 교육 요청을 해주신다면 적극적으로 지원을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일 적인 부분은 경력이 많다보니 유도리는 분명히 있다고 말씀드린다고 하시니 정말 믿음직스러운 부분인 것 같습니다.

홍대 고수익알바 대기실
홍대 고수익알바 대기실

홍대 고수익알바의 근무시간 같은 경우는 우선 관리사분들에게 최대한 맞춰드린다고 하시니 원하시는 시간대가 있으셨다면 말씀 나눠보시면 되실 것 같구요, 일주일에 하루를 하셔도 괜찮고, 알바 형식으로 근무하시는 분들도 있으니까요 편하게 생각하시고 고민말고 지원해보시면 되실 것 같습니다. 근무시간이야 샵에서 충분히 맞춰드린다고 하시니 자유로운 근무시간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겐 좋은 소식이 아닐까 싶습니다.

홍대 고수익알바 복도
홍대 고수익알바 복도

이제 마지막으로 페이조건에 대해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근무하시는 관리사님들 하루 일 평균 40만원 이상의 수익을 가져가시고 계신데요, 어느 가게나 비슷한 페이이지만 어디가 되었든 지원만 하시면 운영진님께서 직접 찾아가시겠다고 하시니 면접 보실 때에 거리적인 부분은 정말 걱정하시지 않으셔도 되실 것 같은데요, 하지만 시설적인 부분을 조금 신경쓰시는 분들이라면 가게로 직접 찾아가보신다면 반갑게 맞이해주신다고 합니다!

홍대 고수익알바 관리실
홍대 고수익알바 관리실

정말 관리사님들의 편의에 신경쓰시고 계시다는게 너무 잘 느껴지는데요, 운영진님께서는 샵 내에서 근무하시고 계신 관리사님들 너무 힘들게 하시고 싶지 않다고 하시니 비슷한 마인드로 돈도 좋지만 하루 이틀 근무하실 거 아니니 좋은 샵을 찾으시는 분들은 운영진님과 굉장히 잘 맞을 것 같은데요 앞과 뒤가 다른 운영진이 아닌 항상 같은 마인드, 같은 모습으로 함께 재밌게 근무하시고 싶다고 하십니다.


정말 관리사님들께서 근무하시기에 너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확 드는 샵인 것 같습니다. 그럼 여기까지 홍대 노블레스스웨디시에 대한 소식이었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혹시 더 궁금한 내용이나 지원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위 이미지 배너를 클릭하시고 테라피닷컴에서 홍대 고수익알바에 대해 확인해보세요!


<더 많은 구인구직 소식이 궁금하시다면?>

조회수 56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