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권팀장

화성 동탄역 마사지 구인구직은 하람테라피에서 새롭게~!!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20일



안녕하세요! 권팀장 입니다. 오늘은 화성 동탄역 마사지 구인구직 하람테라피 소식을 준비했는데요. 동탄에서 구직활동을 하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꼭 주목을 해야할 소식인데요. 하람테라피샵은 마사지를 전문으로 운영하고 있는 샵인데요. 경력자 뿐만 아니라 초보자분들 까지 지원을 할 수 있는 까다롭지 않은 조건과 좋은 환경에서 근무를 하실 수 있는 소식이니 집중 하고 읽어봐주세요!! 권팀장이 상세하게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화성 동탄역 마사지 구인구직 지도
화성 동탄역 마사지 구인구직 지도

화성 동탄역 마사지 구인구직을 모집 하고 있는 하람테라피 샵의 모집 내용을 알아보기전에 샵의 위치를 먼저 알아보도록 하겠는데요. 하람테라피 샵은 화성시 영천동에 샵이 자리잡고 있는데요. 가까운 곳에 동탄역이 위치하고 있어 주변 상권이 매우 좋은 샵인데요. 동탄역 하고의 거리가 도보로 10분 거리정도에 있다 보니 교통편 또한 좋은 샵입니다. 정확한 주소는 경기 화성시 동탄대로 589 402호 입니다.

화성 동탄역 마사지 구인구직 건물외관
화성 동탄역 마사지 구인구직 건물외관

하람테라피 샵의 건물 주변 상권도 알아보겠는데요. 샵의 건물 모습인데요. 하람테라피 샵은 4층에 샵이 위치하고 있으며 역세권의 위치인 만큼 주변에는 빌딩으로 이루어진 많은 상업 시설과 상권들이 밀집 되어 있는데요. 인근에는 롯데백화점, CGV , 맛집, 음식점, 카페 등등 다양한 편의 시설들이 있어 많은 유동인구가 있는 장소 입니다.


화성 동탄역 마사지 구인구직 실내
화성 동탄역 마사지 구인구직 실내

화성 동탄역 마사지 구인구직 모집 하고 있는 하람테라피 샵의 내부 시설도 살펴보겠는데요. 하람테라피 샵은 신규 오픈예정인 샵이다 보니 샵의 내부 시설은 흠잡을 때가 없는데요. 깔끔은 기본 ! 청결과 위생도 최고의 관리를 하고 있는 샵인데요. 마사지라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샵인 만큼 내부 인테리어를 화이트 톤에 네이비 색상으로 포인트를 주어 샵이 좀더 고급스럽고 깨끗해 보이는 샵의 내부 디자인 입니다.

화성 동탄역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화성 동탄역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사실 화성 동탄역 마사지 구인구직을 알아보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다른 시설 보다도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시는 관리실 시설이 중요하실텐데요. 관리실 역시 신규 오픈한 샵이다 보니 깨끗하게 구성 되어 있습니다. 샤워시설 까지 관리실 안에 완비가 되어 있어 관리사님들이 좀더 편하게 관리를 진행 하실 수가 있는 관리실 입니다.


그럼 ! 좀더 자세한 하람테라피 샵의 모집 내용을 알아보도록 하겠는데요. 주간 , 야간, 근무자를 모집 하고 있으며 경력자와 초보자, 알바를 원하시는 분들도 모두 지원이 가능 한데요. 다양한 개인 사정에 따라 지원을 하실 수 있는데요. 경력자분들은 경력우대를!! 초보자 분들이나 마사지를 전혀 모르는 분들도 샵에서 어려움이 없도록 지원을 해드리고 있어 쉽고 빠르게 적응하셔서 근무를 하실 수 있습니다.


화성 동탄역 마사지 구인구직 샤워실
화성 동탄역 마사지 구인구직 샤워실

동탄역 하람테라피 샵의 지원을 고민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근무시간도 알아야겠죠?! 하람테라피 샵의 영업시간은 오전 10시 ~ 마감시간 까지 운영을 하고 있는데요. 관리사님들은 오전 / 오후 / 종일 근무를 하실 수 있으며 근무시간은 협의를 통해 조정이 가능 하니 근무시간에 제약이 있는 분들이라면 비교적 자유롭게 근무를 하실 수 있습니다.


화성 동탄역 마사지 구인구직 복도
화성 동탄역 마사지 구인구직 복도

화성 동탄역 마사지 구인구직을 관심있게 보시는 분들이라면 가장 중요한 내용을 기다리시고 계실텐데요. 바로 급여입니다!! 하람테라피 샵의 급여 조건은 기대를 하셔도 좋은데요. 급여를 당일 지급으로 일급 50만원의 급여를 받아 가실 수가 있는데요. 신규 오픈한 샵이지만 고객분들 데이터가 확실하기 때문에 손님 걱정 절대 하실 필요 없는 샵입니다. 관리사님의 근무시간 및 노력에 따라 안정적인 고수익을 벌어 가실 수가 있는 샵이랍니다. ^^


동탄역 하람테라피 샵은 신규오픈예정인 샵으로 새롭게 함께 오래 근무하실 관리사님들을 모집 하고 있는 샵입니다. 관리사님들을 우선적으로 생각하고 샵을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관리사님들이 마음편하게 근무를 하실 수 있습니다. 동탄에서 구직활동을 하시는 분들이나 그동안 제대로된 대우를 받지 못해 이직을 고민하시는 분들이라면 많은 지원과 관심을 부탁드리겠습니다.


(아래 배너를 클릭하고 테라피닷컴에서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세요)




<더 많은 마사지 구인구직 소식이 궁금하시다면?>


조회수 126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