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lakelee90

화성 마사지 구인구직 라인테라피와 최고의 조건 약속합니다!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8일




안녕하세요 권팀장입니다. 이번에 제가 소개해드릴 구인구직 정보는 바로 화성 마사지 구인구직입니다. 넓고 넓은 화성에서도 동탄에 있는 라인테라피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많은 분들이 구인구직을 하느라 많이 힘드셨을텐데 일하기 좋고 출퇴근도 좋은 라인테라피를 확인하면서 한번 지원해보세요. 언제나 관리사님을 기다리고 있는 라인테라피이기 때문에 조건 확인하시고 주의 깊게 살펴보시면 되겠습니다.



우선 라인테라피가 있는 장소부터 알아볼까요? 라인테라피는 화성시 동탄대로 19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인근에 동탄역과 대규모 아파트단지가 모여있어 상당히 많은 유동인구를 자랑하고 있는데요. 동탄역을 이용하여 출퇴근을 하신다면 서울에서도 충분히 출퇴근이 가능할 정도로 빠르게 올 수 있답니다. 자세한 위치확인과 교통편을 확인하고 싶으시다면 위 지도를 클릭해보세요.



동탄은 신도시로 개발된지 시간이 지났지만 여전히 많은곳이 발전하고 있는 장소입니다. 위에 보이는 건물에 라인테라피가 있는데요 옆에 새로운 건물이 올라오고 있고 점점 더 번화해지고있는 곳입니다. 인근에 아파트단지가 있어 낮에도 많은 손님이 찾아오시고 신도시답게 인프라가 상당히 잘 깔려있어 살거나 근무하기 좋은 곳입니다. 또 동탄에는 삼성 사업장이 있어 고정적으로 오는 손님도 많습니다.


화성 마사지 구인구직 인포메이션
화성 마사지 구인구직 인포메이션

화성 마사지 구인구직 라인테라피에 방문하시면 근무의욕이 막 샘솟는데요. 그정도로 이쁘게 꾸며져있어서 지금 일하고 계시는 관리사님들의 만족도가 상당히 높습니다. 새하얀 매장이 이쁘고 청결해보여 많은 인기가 있습니다. 이런 라인테라피의 근무 자격 조건은 경력은 상관없지만 나이제한이 조금 빠듯합니다. 35세 이하의 여성 관리사님만 지원이 가능하기 때문에 35세가 넘은 분들은 다음 기회를 기다리셔야 겠습니다.


화성 마사지 구인구직 장식
화성 마사지 구인구직 장식

초보와 경력 모두가 지원이 가능하며 주간/야간 정직원이 아니어도 알바로 근무가 가능하니 문의를 하시는게 좋습니다. 처음 일을 시작하는 분들도 어렵지 않게 일을 할 수 있도록 교육을 해드리고 있으며 언제나 관리사님의 만족을 위해서 근무환경 개선및 급여에 관해서 늘 신경을 쓰고 있어요. 이런 분위기는 직접 느껴보셔야 알지 말로 설명해도 크게 와닿지 않을거에요. 근무를 하시면 세세한 배려로 만족스럽게 근무를 할 수 있을거에요.


화성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1
화성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1

관리사님이 근무를 하게 되는 관리실도 참 예쁘게 꾸며놓지 않았나요? 관리실에 베드만 덜렁있고 좁고 어두운 샵들도 많은데 라인테라피는 그런것과는 거리가 멉니다. 화사한 조명과 여유로운 공간에서 편하게 관리를 하시면 되겠습니다. 성실히 일을 하신다면 월 평균 350만원 이상 받아가실수 있으며 능력이 있다면 400만원 이상도 무난하게 받아가실 수 있습니다. 라인테라피는 언제나 관리사님이 안정적인 수익을 얻을 수 있도록 옆에서 도와드리고 있어요.


화성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2
화성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2

화성 마사지 구인구직 라인테라피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초보분들도 지원이 가능하고 일에 적응 할 수 있도록 교육을 해주고 있어 편하게 근무를 할 수 있습니다. 언제나 관리사님들의 편의를 위해 신경쓰고 있는 라인테라피와 함께하시면 즐거운 근무가 가능하실거에요. 라인테라피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으시다면 아래 배너를 클릭하세요. 배너를 클릭하고 테라피닷컴에 오시면 자세한 정보와 다양한 마사지 구인구직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더많은 구인구직 정보 바로가기>

조회수 40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