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현정서

화양동 마사지 구인구직, 아늑한 샵에서 근무하세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화양동 마사지 구인구직 정보를 가져왔습니다! 최근 관리사직업이 굉장히 유망한데요. 특히 높은 급여와 탄력적인 근무시간 때문에 많은 인기를 얻고 있죠. 게다가 대우와 조건도 잘 갖춰진 곳들이 많아지면서 인기의 열기는 더욱 뜨거워지고 있습니다. 그렇다 보니 일을 시작하고 싶어 하시는 초보자분들도 많이 늘어났는데요.

대우와 조건을 제대로 갖춘 샵들도 있지만, 간간이 허위정보를 올리는 곳들 때문에 면접을 볼 때 난감해한 적이 있으신 분들도 제법 많다고 해요. 특히 처음 일을 시작하시는 분들은 이런 경험이 있을텐데요. 그래서 이번에 준비한 내용은 모두 믿을 수 있는 정보만 알려드리려고 하니, 집중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이번에 소개시켜 드리는 샵은 광진 화양동 오감살롱이며, 서울특별시 광진구 화양동 47-1, 건대 입구역 1번 출구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요. 건대 상권이기 때문에 교통이 편하다는 것은 말하지 않아도 다 아실텐데요. 그렇기 때문에 대중교통을 이용해 출퇴근 하시는 분들이라면 편하게 다닐 수 있답니다.

화양동 마사지 구인구직을 알아보시는 관리사분들이라면 가장 중요한 조건은 당연 페이일텐데요. 페이를 알려드리기 전에 프로그램과 가격을 알아두시면 이해가 더 잘될거에요. 프로그램 구성과 가격은 A (시아츄 + 후면 스웨로미 + 림프관리) 60분 08만원 , B (시아츄 + 전신 스웨로미 + 림프관리) 90분 12만원 , C (시아츄 + 전신 스웨로미 + 림프관리) 120분 16만원 , 두피관리 4만원, 스크럽 4만원, 이어테라피 4만원으로 측정되어 있어요.

초보자분들과 경력자 분들의 비율은 조금씩 다르기 때문에, 정확한 비율은 면접을 통해 조율하실 수 있어요. 평균 관리사분들의 급여는 하루 30만원 가량 된다고 해요. 오래 일 할수록 급여가 높아진다는 것은 잘 알고 계시겠죠!? 부수적인 프로그램도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부수적인 수입도 올릴 수 있답니다.

화양동 마사지 구인구직 오감살롱 내부
화양동 마사지 구인구직 오감살롱 내부

화양동 마사지 구인구직을 알아보신다면 채용조건도 꼭 보셔야 하는데요. 24세부터 35세 용모단정한 여성분이라면 지원이 가능하다고 해요. 까다롭지 않은 조건이기 때문에 근무를 원하시는 싶은 분들이라면 오감살롱 샵의 문을 두드려보셨으면 좋겠습니다!

근무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5시까지 운영되고 있어요. 다른 샵들보다 영업시간이 길어 원하는 시간을 선택할 수 있는 폭이 넓답니다. 파트타임, 주간, 야간, 주말알바, 상주 모두 구하고 있어 원하시는 시간에 근무가 가능해요. 휴무나 출퇴근 시간은 면접때 충분히 상의해서 결정할 수 있어 투잡이나 아르바이트를 알아보시는 분들에게는 최적의 환경이에요.

처음 일을 알아보시는 분들이라면 자격증이나 마사지를 하실 줄 모르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오감살롱에서는 초보관리사님들을 위한 체계적인 교육을 진행한다고 해요. 모든게 처음이라 낯설어 하시는 분들이라도 맞춤 교육이 가능하기 때문에 하루 이틀 안에 실전에 투입할 수 있답니다. 실전에서 가장 인기있는 기술이라고 하니 배워두시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화양동 마사지 구인구직 오감살롱 룸
화양동 마사지 구인구직 오감살롱 룸

오감살롱에서 다루고 있는 마사지 종목은 시아추, 스웨디시, 로미로미에요. 스웨디시나 로미로미는 많이 들어보셔서 많이 아시겠지만, 시아추는 약간 생소하실 수 있는데요. 시아추는 손으로 압력을 가하다 라는 뜻으로 일본식 마사지를 의미하는데요. 오일없이 하는 마사지를 지칭하기 때문에 스포츠 마사지, 건식마사지와 거의 비슷하다고 보시면 돼요.

압을 강하게 넣거나 움직임이 많지 않기 때문에 기존에 있던 샵들 보다 업무강도가 낮기 때문에 체력소모도 심하지 않아 오랜시간 근무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어요. 같은 일을 하더라도 본인에게 유리한 조건에서 일을 해야하는건 당연한 말인데요. 체력소모가 크지 않기 때문에 시간이 넉넉하신 분들은 더욱 오래 일을 하실 수 있어 더 많은 수익을 벌어갈 수 있답니다.

화양동 마사지 구인구직 오감살롱 관리실
화양동 마사지 구인구직 오감살롱 관리실

화양동 마사지 구인구직을 알아보시면서급여가 높다고 해서 다른 복지가 제대로 갖춰있지 않는다면 일하는데 불편함이 생길 수밖에 없는데요. 특히 체력이 중요하기 때문에 식사 지원이나 식비를 챙겨주는 샵에서 근무하시는게 좋답니다. 오감살롱 샵은 관리사분들이 관리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무료로 식사 제공을 하고 있는데요. 여러 복리후생도 있다고 하니 편안한 환경에서 근무가 가능할 것 같네요.

샵의 분위기나 환경도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있을텐데요. 깨끗하고 아담하게 꾸며져 있으며, 현재 근무하고 계시는 관리사님들도 굉장히 차분하신 분들이라고 해요. 20대 분들이기 때문에 분위기도 화기애애해서 처음이신 분들도 금방 적응하신다고 하네요!

화양동 마사지 구인구직 오감살롱 인테리어
화양동 마사지 구인구직 오감살롱 인테리어

오늘은 화양동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건대 주변에서 가장 일하기 좋은 환경과 조건을 갖춘 곳이라 구직을 알아보고 계신 경력자 & 초보자분들에게 적극 추천드리고 싶은 샵이에요. 기회가 된다면 커피 한잔 마시면서 가볍게 면접이라도 보고 오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다른 지역의 마사지 구인구직글을 더 찾아보고 싶은 분들이라면 테라피닷컴을 추천드리고 싶은데요. 구인구직 정보 외에 샵 매매, 홍보글도 찾아보실 수 있답니다. 더 많은 정보를 찾아보고 싶은 분들은 하단에 있는 배너를 클릭해보세요~!


[더 많은 마사지구인구직 정보가 궁금하다면?]

조회수 35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