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jeonghyun won

NH대한민국영웅대출 출시


NH대한민국영웅대출
NH대한민국영웅대출

안녕하세요? 금융에 대한 다양한 소식들을 알려드리는 권팀장의 블로그입니다. 이번 주는 계속해서 뜨거운 한주가 되는 것 같아요. 장마가 끝나기만을 기다렸는데 바로 폭염이 시작되니 어디에 장단을 맞춰야 할지 모르겠네요. 또한 최근 코로나 19가 다시금 창궐하고 있습니다. 농협은행은 코로나 19 확산 방지를 위해 불철주야 노력하고 있는 의료기관 종사자나 공무원, 개업약사 등 많은 분들에게 금리를 우대해주는 신용대출 상품을 출시했습니다. 정말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서 밤낮으로 고생하고 계시는 분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더불어서 장기적인 경기침체로 가장 최전선에서 직격탄을 맞고 있는 소상공인 여러분들도 힘내셨스면 좋겠습니다. 오늘은 이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NH대한민국영웅대출 출시
NH대한민국영웅대출 출시
NH대한민국영웅대출 출시

농협은행은 8월4일 농협은행 거래실적 등을 고려하여 0.9%를 추가한 우대금리를 위기극복감사우대 상품 사용자 모두에게 0.3%를 제공한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국민안심병원이나 코로나19 중증응급진료센터 및 검사실시기관 등에 재직 중이거나 파견근무 경험이 있는 의사나 약사, 간호사, 의료기사, 병원직원 또는 보건복지부 소속 공무원분들에게 코로나영웅추가우대금리 0.2%를 제공하여 최대 1.4%의 우대금리를 제공한다고 밝혔는데요.




한도 및 금리
한도 및 금리
한도 및 금리

한도와 금리에 대해서 좀 더 알아볼까요?. 한도는 개인별 최대 5,000만 원이고, 금리는 최저 1.76%로 나와있습니다. 이에 대한 자격조건은 신용등급1등급과 1년 일시상환, 우대금리 1.4% 적용 기준입니다. 다른 금융권에서는 찾아볼 수 없었던 사실상 현재 가장 좋은 금리 조건의 금융상품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단, 조건에 부합하는 분들만 가능합니다. 다른 일반인에게는 상당히 높은 수준의 조건이라고 할 수 있죠. 무직자 여러분들이나 프리랜서 분들은 다른 대출상품을 찾아보셔야 합니다.



상환기간
상환기간
상환기간

상환기간은 어떻게 될까요? 상환기간은 일시상환이나 마이너스통장은 1년입니다. 하지만 경우에 따라서 추후에 기간연장이 가능합니다. 분할상환은 5년 이내이고, 중도상환해약금은 면제됩니다. 해당 상품은 2020년 12월 31일까지 총 3000억원 이내에서 진행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사실 상환기간은 다른 대출상품들에 비해서 특색이 없다고 할 수 있지만, 중도상환해약금이 면제된다는 것은 NH대한민국영웅대출 출시 소식에서 중요한 부분이 될 것 같네요.




NH대한민국영웅대출 출시 이벤트
NH대한민국영웅대출 출시 이벤트
이벤트

현재 NH대한민국영웅대출 출시를 기념하여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기간 내에 빌린금액 3천만원 이상이고, 이벤트에 동의하신 고객님들 중 500명을 추첨하여 농협홍삼스틱을 증정하고, 1000만원 이상에 이벤트에 동의하신 고객님들은 중 최대 1만명을 추첨하여 NH농협손해보험 여행보험 가입을 지원한다고 합니다. 농협은행의 한 관계자에 따르면 "코로나 19 극복을 위해서 헌신하는 분들인 대한민국의 영웅들에게 감사와 존경을 마음을 표한다"며 앞으로도 코로나 19 극복을 위해서 지원을 아끼지 않고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습니다.




긍정적인 영향
긍정적인 영향
긍정적인 영향

NH대한민국영웅대출 출시를 비롯하여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은행들이 솔선수범하여 코로나 19에 노력하시는 분들을 위한 방안을 내놓으니 감사한 마음을 갖게 되는 것 같습니다. 사실 대기업들이나 규모가 큰 은행들이 이런 방안을 내놓으면 사회 전체에 긍정적인 영향을 끼치게 되는 것 같습니다. 포스코의 상생대출, 경남은행의 긴급대출, 경기도의 전세금대출보증 등 다양한 기업들과 지자체들이 서민들을 지원하는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우리 모두 코로나 19 극복을 위해 지침을 준수하는 노력을 하고, 의료기관 종사자나 공무원, 개업약사 등 많은 분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가져야 할 것 같습니다.




마치며
마치며
마치며

오늘 이시간에는 NH대한민국영웅대출 출시에 대한 소식을 알려드렸는데요. 코로나 19방역에 힘쓰시는 분들뿐만 아니라 대부분의 사람들은 살아가면서 자금위기를 한번쯤은 겪게 되는데요. 우대금리를 적용받아서 자금위기를 타파하면 좋겠지만, 제 1금융권의 대출상품의 경우에는 조건이 비교적 까다롭다고 느껴질 수 있습니다. 신용등급도 중요한 조건이 되고, 수중에 가지고 있는 돈과 직장, 연봉들도 중요하죠. 그러니 다양한 금융권에 있는 대출 종류를 참고하셔서 결정하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제 1금융권의 모든 조건을 만족하는 사람들은 많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그렇다면 이런 분들은 어떤 방법을 이용하여 자금위기를 해결할 수 있을까요? 저는 대출브라더스를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무직자대출부터 당일대출까지 다양한 대출상품들을 이용하실 수 있는데요.


전국의 대출업체들을 한곳에 모아놔서 본인에게 맞는 대출상품을 편리하게 찾을 수 있습니다. 게다가 금융위원회에도 정식으로 등록된 업체이니 보다 안전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자금이 필요할 땐 대출브라더스 이용해보세요!





조회수 10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