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권팀장

강남 마사지 구인구직 아우라 샵에서 힐링하시면서 근무 하세용~^^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8일



안녕하세요^^ 권팀장 블로그 입니다. 코로나가 점점 장기화 되면서 많은 분들이 힘들어 하시고 취직을 준비하시는 분들도 많이 힘들어 하시는데요. 오늘 권팀장이 구직을 준비중인 분들에게 유용한 소식을 가지고 왔습니다.!! 바로 강남 마사지 구인구직 아우라 스웨디시 정보 인데요. 가장 핫!! 핫! 한 장소인 강남구 역삼동에 아우라 스웨디시가 어떠한 분을 모집 하고 있는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강남 마사지 구인구직 지도
강남 마사지 구인구직 지도

강남 마사지 구인구직을 하고 있는 아우라 스웨디시샵은 강남 테헤란로 중심에 샵이 있는데요. 정말 아주 아주 좋은 입지이죠!! 특히 역삼역 4번 출구 도보로 3분 정도 샵이 있으니 이건뭐 엄청난 샵의 장점입니다. 역삼동은 주변이 높은 빌딩의 상업 시설이 많아서 풍부한 유동인구와 24시간 도시가 돌아가는 지역 특성상 많은 사람들이 샵을 찾아 주시는데요. 워낙 수요층이 많은 지역이다 보니 단골 손님은 물론 신규 손님들도 많이 샵을 찾아 주고 계신다고 합니다. 아우라 스웨디시의 주소는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아우라스웨디시 입니다.

강남 마사지 구인구직 인포
강남 마사지 구인구직 인포

강남 마사지 구인구직 아우라 스웨디시 샵의 실내를 보도록 하겠는데요. 샵 내부가 아주 깔끔 하게 되어 있죠. 내부 인테리어도 깔끔하게 디자인 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서비를 제공하는 업종인 만큼 샵에서 내부 청결과 청소를 매우 신경 쓰고 있어 방문을 해주시는 손님들 만족은 물론 장시간 샵에서 시간을 보내야 하는 관리사님들도 쾌적한 환경에서 근무를 하실 수 있는 근무 환경 입니다. ^^ 근무환경이 장시간 근무를 할수 있는 중요한 부분이죠 !!

강남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강남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아우라스웨디시 1인 관리실도 타샵에 비해 비교적 넓게 되어 있어 대부분 강남 샵들은 좁은 공간에 비해 구조가 잘되어 있는 편입니다. 그럼 강남 마사지 구인구직을 하고 있는 아우라 스웨디시가 어떤 부분을 모집하는지 보도록 하겠는데요. 모집내용으로는 주간 근무자, 야간 근무자를 모집 하고 있으며 경력을 가지신 분들은 물론 초보자 분들도 지원이 가능 하다고 합니다.

경력을 가진분들은 경력우대를 해드리고 초보분들은 체계적으로 교육을 진행하여 어려움 없이 금방 근무를 하실수 있다고 합니다. ^^

강남 마사지 구인구직 복도
강남 마사지 구인구직 복도

강남 마사지 구인구직 아우라 스웨디시샵은 샵의 특성상 남자 손님분들이 주로 찾아 주시는 샵이기 때문에 20세에서 35세 이하의 여성 관리사님들을 모집 하고 있는데요. 주간,야간, 주말 알바 모두 근무시간을 협의나 조정이 가능 하다고 하고, 투잡이나 쓰리잡 으로 알바를 원하시는 분들도 모두 환영 한다고 합니다. 그러다 보니 근무 형태의 선택의 폭이 넓고 좀더 자유롭게 근무를 하실수 있는 샵입니다. ^^

강남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2
강남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2

다음은 강남 마사지 구인구직을 알아보시고 계시는 분들에게 가장 중요한 내용인데요. 바로 아우라스웨디시 샵의 페이 급여 입니다.!!! 아우라 스웨디시샵은 역삼동의 입지적 장점과 샵의 잘 관리된 손님 운영으로 많은 손님들이 방문을 해주시는데요 그러다 보니 월급은 600만원 정도의 페이를 받으 실수 있다고 합니다. 정말 급여 부분은 최고의 대우 입니다. 앞에서 말씀 드린대로 손님들이 많이 오시는 샵인 만큼 노력여하에 따라 그 이상도 벌어 가실수 있다고 합니다.


혹시 많은 손님들이 찾아오시는 샵이기 때문에 이상한 손님, 진상, 만취 손님들이 오시지 않을까?! 걱정 하시는 분들 샵에서 손님들 관리를 철저하게 잘 하고 있어 관리사님들이 곤란하거나 힘든 상황이 발생하지 않도록 하고 있다고 하니 걱정은 NO! NO! 관리에만 집중 하실 수 있는 샵이라고 합니다. 텃세 걱정을 하시는 관리사님들도 계시는데 샵에서 근무를 하시는 분들이 다들 친절, 착하신 분들만 있고 텃세 이런거를 다들 싫어 하시니 텃세 걱정도 NO! NO!!

강남 마사지 구인구직 실내
강남 마사지 구인구직 실내

강남 마사지 구인궂기 아우라스웨디시샵은 열정적이시고 성격좋고 재치 넘치시는 분들을 대환영 하고 있다고 합니다. 관리사님들을 우선적으로 생각 하고 운영하고 있는 샵이기 때문에 관리사님들이 불편한 점이나 불만족 스러운 부분을 최대한 지원을 하고 있어 관리사님들이 근무 하시기 정말 편한 샵이라고 합니다. 다른 샵에서 만족스럽지 못한 대우를 받고 계셔 이직을 고민을 하시는분이나 구직을 하고 계시는 분들, 또는 스웨디시를 잘 모르지만 새로운 도전을 하시고 싶은 분들은 아우라 스웨디시에서 함께 도전 해보세요 !!^^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배너를 클릭 하시면 테라피닷컴을 통해 확인 하실수 있습니다)



<더많은 구인구직 정보 바로가기>

조회수 9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