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남경 김

강릉 마사지 구인구직 VIP더바디에서 함께 일해요!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20일



안녕하세요 권팀장 블로그 인사드립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구인구직 정보는 강릉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한 소개를 해드리려고 하는데요, 바로 강릉 교동에 위치한 VIP더바디에 대해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강릉의 소식에 대해서는 처음 말씀을 드리는 것 같은데요 강릉에서 구직 자리를 알아보셨던 분들께서는 집중해서 읽어주시면 되실 것 같고요, 아래 이어서 모집 내용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위치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정확한 주소를 먼저 말씀을 드리자면 강원 강릉시 솔올로 34 2층으로 찾아가 보시면 되시고요, 주변에 병원, 식당, 주민센터 등 많은 상권이 입점이 되어었기 때문에 방문해주시는 고객님들이 굉장히 많은데요, 가까운 인근에 버스 정류장도 위칫하고 있기 때문에 출퇴근을 하시는 데에 큰 어려움은 없으실 듯 합니다. 위 지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길 찾기 페이지로 이동하니까요 조금이라도 더 편하게 찾아가 보세요!

강릉 마사지 구인구직 카운터
강릉 마사지 구인구직 카운터

여기까지 위치에 대해서 간단하게 살펴보았고요, 이제 본격적으로 모집 내용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자격 요건을 먼저 말씀을 드리자면, 20세 이상에서 40세 이하의 여성 분이시면 누구든지 지원이 가능하고요, 경력이 없으신 초보자 분들도 환영을 하고 있으니 편하게 지원을 해보시면 되시고요, 매장 내에서 체계적인 교육을 통해서 바로 근무를 하실 수 있으시도록 어려움 없이 최대한 지원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강릉 마사지 구인구직 복도
강릉 마사지 구인구직 복도

이어서 강릉 마사지 구인구직의 근무 시간을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매장의 기본적인 운영시간은 14시에 오픈을 해서 다음 날 새벽 4시까지 운영을 하고 있고요, 모든 시간 가능하지만 야간과 상주는 언제나 환영을 하고 있으니 알아보셨던 분들 중에서는 부담 없이 지원을 해보시면 되시고요, 근무 요일 및 근무 시간 또한 언제든지 조정이 가능한 부분이니 원하시는 시간대가 있으셨던 관리사님들은 편하게 말씀 나눠보시면 되실 것 같네요!

강릉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강릉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이제 마지막으로 급여 조건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근무하시고 계시는 관리사님들 하루 일 평균 40만 원 이상의 수익을 가져가시고 계시고요, 지급 방법으로는 일급, 주급, 월급 등 원하시는 지급 방법 선택하실 수 있으시고요, 하루 개수 상주 기준으로 4개 보장해드리고 있습니다. 복리 후생으로는 각종 경조사비 지원을 해드리고 있는 점 참고해주시면 되실 것 같고요,

강릉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2
강릉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2

쾌적하고 깔끔한 대기실은 기본 옵션이니, 일단 구경한다 생각하시고 면접 방문하셔도 좋습니다. 처음 오시는 분들께서 가장 걱정하실 텃세 부분 전혀 걱정하실 필요 없으시고요, 혼자 대기실 사용도 가능하니 편하게 오시면 되십니다! 여기까지 강릉 VIP더바디에 대한 소식 전해드렸습니다. 혹시 더 자세한 모집 내용이나 지원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이미지 배너를 클릭하시고 테라피닷컴을 통해 강릉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한 소식을 확인해보세요!



내 주변 최저가 마사지 어플 - 마캉스


<더 많은 마사지 구인구직 소식이 궁금하시다면?>

조회수 8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