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남경 김

강서 고수익알바 민들레스웨디시로 홀홀~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9일



안녕하세요 권팀장 블로그입니다. 이번에는 강서 고수익알바에 대해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민들레스웨디시에 대한 소개인데요 역세권이라 찾아가시기에도 너무나도 편리한데 조건 또한 너무 괜찮아서 빨리 소개를 해드리고 싶어서 가져와봤습니다~ 사장님께서 굉장히 편하게 대해주셔서 일하시기에도 너무 편할 것 같은데요. 그럼 지금부터 본격적인 근무 내용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찾아가시려면 위치부터 알아봐야겠죠? 여기는 앞서 써 놓은 것처럼 역세권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바로 양천향교역 8번 출구에서 도보로 1~2분 밖에 안 걸리는 거리에 있기 때문에 출퇴근 길의 체력 소모가 크게 소모 되진 않을 것 같은데요. 버스 정류장도 바로 앞에 있어서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 분들에게는 너무 좋은 위치에 있는 듯 합니다 정확한 위치는 서울 강서구 마곡동로10길 23 1층 입니다. 위 지도를 클릭하시면 링크로 넘어갑니다!

강서 고수익알바 대기실
강서 고수익알바 대기실

관리 종목으로는 아로마와 스웨디시 테라피를 주 종목으로 관리하고 계시구요. 경력 상관없이 20세 중반에서 30대 후반의 용모 단정하고 밝은 성격의 한국 국적의 여성 관리사분들을 모집하고 계신다고 합니다! 초보자 분들은 경력이 없으시다고 해서 너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실 것 같습니다. 샵 내에서 어려움 없이 빠르게 배우실 수 있도록 최대한 지원해드리고 있으니까요! 그러니 부담 없이 지원 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강서 고수익알바 관리실
강서 고수익알바 관리실

기본적인 샵 내의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다음 날 새벽 5시까지 이니 이 중에서 협의 가능하니까요. 원하시는 근무 시간대가 있으시면 면접 보실 때에 부담 없이 말씀 나눠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휴무는 주 1~2회이며, 협의 당연히 가능하니까요 이 또한 면접 보실 때 말씀 나눠보시면 될 것 같고요, 강서 고수익알바에서는 알바 분들도 너무 환영하고 있으니까 누구든지 편하게 지원해보세요!

강서 고수익알바 관리실2
강서 고수익알바 관리실2

거의 협의로 이루어지고 있는데요. 최대한 관리사님들께 조건 맞춰드리려고 하는거니 기본적으로 정해진게 별로 없는 것 같다고 해서 너무 아쉬워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급여 조건은 현재 근무하시고 계신 관리사님들 월 평균 350만원 이상의 수익을 벌어가시고 계시고요, 이 또한 협의 가능하니 경력이나 초보자 분들 면접 보실 때 사장님과 급여 협상 잘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급여 지급 방법도 면접 보실 때에 말씀 나눠보시면 되십니다!

강서 고수익알바 샤워실
강서 고수익알바 샤워실

위에 첨부해드린 사진들은 전부 실제 샵 내의 모습이구요. 전체적으로 어두운 인테리어라 관리사님들께서 근무 하실 때에 눈이 조금 더 편할 것 같아서 좋을 것 같네요! 여기까지 강서 민들레스웨디시에 대한 소개였습니다. 귀한 시간 내주셔서 긴 글 읽어주심을 감사드리구요, 혹시 더 자세한 내용이나 지원방법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이미지 배너를 클릭하시고 테라피닷컴에서 강서 고수익알바에 대한 소식을 확인해보세요!


<더 많은 구인구직 소식이 궁금하시다면?>



조회수 14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