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lakelee90

고양 마사지 구인구직 화이트스웨디시 자유로운 출퇴관리 경험하세요!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8일



안녕하세요 권팀장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구인구직은 바로 고양 마사지 구인구직 화이트스웨디시입니다. 태풍이 올라오고 있다고 하는데 모든 분들이 태풍 주의하셔서 피해가 없으시기를 바랄게요. 태풍이 오더라도 저희는 열심히 구인구직 활동을 해야하겠죠? 일산 장항동 정발산역과 가까운 화이트는 일산에서도 잘나가기로 유명한 샵으로 너무 많은 분들이 찾아오셔서 관리사님을 급구하고 있다고 합니다. 조건 확인 해보시고 지원해보세요.



위의 지도를 보시다시피 정발산역과 매우 가깝다는걸 확인하실수 있는데요. 정발산역에서 도보로 5분 정도 걸리지만 출퇴근 하시면서 산책하는 느낌으로 일산문화공원을 가로질러 오신다면 금방이랍니다. 주변은 유명한 장항동 답게 상당히 번화한 지역인데요. 번화한 지역이라 주차공간을 찾기 어려운데 화이트스웨디시에는 주차공간이 있기 때문에 편하게 차량을 이용해 출근하셔도 좋아요. 위의 지도를 클릭하시고 교통평을 확인해보세요.



화이트스웨디시의 정확한 주소는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동 864-1입니다. 도로명 주소가 편하신 분들은 일산동구 중앙로1261번길 59로 검색하시면 되겠습니다. 일산 호수 공원 바로 옆에 있기 때문에 찾아 오시는건 어렵지 않을 거에요. 인근에 MBC도 있고 많은 관공서와 유명한 라페스타도 멀지 않은 곳에 있어 밤낮으로 많은 유동인구를 자랑하고 있는 지역이랍니다.


고양 마사지 구인구직 내부
고양 마사지 구인구직 내부

화이트스웨디시에 오시면 넓은 내부를 볼 수 있는데요. 화이트스웨디시라는 이름과 같이 하얀색을 바탕으로 중간중간 검정색으로 포인트를 주고 있습니다. 샹들리에에 비친 그림자가 너무 이쁘지 않나요? 깔끔함과 고급스러움이 모두 있는 화이트 스웨디시입니다. 이렇게 좋은 화이트스웨디시에서 근무하기 위해서는 어떤 조건이 필요할까요? 걱정 마세요 아무런 조건도 없습니다. 20세 이상의 성인 여성이라면 누구든 지원이 가능하답니다.


고양 마사지 구인구직 복도
고양 마사지 구인구직 복도

고양 마사지 구인구직 화이트스웨디시는 초보자는 물론 경력자역시 지원이 가능한데요. 초보분들은 금방 일에 적응 할 수 있도록 옆에서 일에 대한 기술을 하나씩 하나씩 모두 가르쳐드리고 있습니다. 간단한 교육만 들으셔도 기본을 하실 수 있기 때문에 크게 걱정말고 도전해보세요. 또한 경력이 있으신 분에게는 경력우대를 해드리고 있다는 사실! 근무역시 엄청 프리하답니다. 개인 스케쥴에 맞춰서 미리 말씀만 해주시면 언제 출근하셔도 상관이 없어요~


고양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고양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자유롭게 출퇴근 하시고 쉬고싶을대 쉴 수 있는 일이 얼마나 있을까요? 거기다 고수익까지 가능하다니 깜짝 놀라겠는데요? 급여는 관리사님들마다 근무시간이 너무 차이가 커서 평균적으로 말씀드리기가 어렵습니다. 문의를 주시면 확인이 가능하다고하니 문의를 해보세요. 만족스러운 답변을 들을 수 있을거에요. 자유로운 출퇴근인 만큼 알바로 근무하셔도 좋고요 투잡으로 가능한 시간에만 근무하셔도 좋답니다.


고양 마사지 구인구직 샤워실
고양 마사지 구인구직 샤워실

이번에 소개해드린 고양 마사지 구인구직 화이트스웨디시 어떠신가요? 너무 좋은 조건을 가지고 있지 않나요? 일산에서도 가장 번화한 정발산역 인근 장항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깨끗한 시설과 설비로 많은 손님이 찾아주시고 있답니다. 자유로운 근무와 좋은 급여까지 기대할 수 있는 화이트스웨디시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으신가요? 그러면 아래 배너를 통해 테라피닷컴에서 확인해보세요!




<더많은 구인구직 정보 바로가기>


조회수 15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