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혜빈 김

고양 수면가능 마사지 , 피곤함이 싹 사라지네요 !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어제 눈도 내리고 기온도 뚝 떨어진게 정말 이제 한겨울이 찾아온거 같아요. 날이 더 추워질수록 집에서 나오는것도 더 힘들어지고 살도 포동포동 오르고^^.. 몸이 많이 뻗뻗해지고 굳어지는거 같더라구요. 오랜만에 친구랑 만났는데 코로나 때문에 할 수 있는게 많지 않았는데 친구가 고양에서 유명한 수면가능 마사지 샵이 있다고 해서 바로 예약을 하고 방문을 하게 되었습니다~



고양 수면가능 마사지 샵은 원흥동에 위치해있고 번화가 중심에 위치해 있어서 찾기도 그리 어렵지 않았어요.차를 가져오시는 분들은 공용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되시고 주차비도 지원해드린다고 하니 자동차를 이용해 오시는 분들도 편하게 방문할 수 있게 준비되어 있었어요.





당일예약이라서 예약이 어려울 줄 알았는데 저희가 원하는 시간이 딱 두명 받을 수 있게 남아있었어요. 정말 운이 좋았던거 같아요^^ 이곳이 가성비에 비해 관리 시간 꽉꽉 채워서 알차게 관리를 해준다 해서 유명하더라구요. 마사지 종류도 스웨디시 마사지, 타이 마사지 등등 다양한 게 보이네요 ~ 취미가 마사지라고 할 수 있는 저에게, 이렇게 소문난 곳은 정말 구미를 당기게 하는거 같아요~





수면가능 마사지 샵의 내부에요. 화이트 톤으로 깔끔하게 인테리어가 되어 있고, 푹신푹신해 보이는 그레이톤의 쇼파가 샵의 내부를 더 모던하게 만들어주네요^^ 옆에는 큰 공기 청장기가 있어서 샵안의 공기가 깨끗해 굉장히 쾌적했어요! 조금 일찍 방문해서 잠시 쇼파에 앉아 대기하고 있었어요.




고양샵 관리사님이 정말 친절해서 기억에 남았는데요. 밝은 미소로 상냥하게 인사를 해주셔서 그런지 괜히 마음이 따뜻하지는 그런 기분이 들더라구요! 응대서비도 정말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 중에 하나인데, 수면가능 마사지 샵은 정말 손님의 마음을 따뜻하게 만들어 주는 응대였어요~





기다리고 있는데 차와 함께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간신을 주셨어요~ 제가 좋아하는 감자과자와 쌀과자, 여러 가지 사탕도 마련되어 있어서, 기다리면서 간단하게 먹기 괜찮았어요!개인적으로 간식 종류가 많은것도 정말 마음에 들더라구요^^





고양 수면가능 마사지 샵은 화장실도 정말 고급졌어요~ 보통 다른샵 화장실은 샵 외부에 있거나 내부에 있어도 화장실 인테리어 까지 신경쓰는 곳은 흔하지 않은데 여긴 화장실 까지 인테리어도 잘 되어 있었고 깔끔해서 더 청결해 보이는거 같았아요.





금색으로 포인트를 준 세면대와 거울이 정말 감각적이에요. 세면대 또한 금방이라도 대리석을 잘라서 만든 세면대처럼 고급졌어요~ 온수도 잘 나오고 디퓨저 향때문인지 고양샵 화장실에서는 나쁜냄새가 아닌 향기가 은은하게 나더라구요





옷을 갈아 입기 위해 탈의실로 안내를 받았어요. 샵 규모가 커서 그런지 수면가능 마사지 샵은 탈의실 또한 다른샵들에 비해 넓었어요. 친구랑 같이 옷을 갈아 입는데도 좁다라른 생각 없이 편하게 옷을 갈아 입을 수 있었어요. 락커 크기도 겨울옷이나 짐을 넗게에도 굉장히 넉넉해서 일이 끝난 직장인들도 편하게 방문 할 수 있는곳 같았아요.





한쪽에는 저희가 입을 가운이 구비되어 있었는데 세탁이 잘 되어서 깨끗하고 옷이 피부에 닿는 촉감도 굉장히 부드러웠어요. 무거운 겨울옷을 벗고 가볍고 부드러운 가운으로 환복을 하니 몸이 한결 가벼워지는 기분이 들었어요.





스파를 받으러 왔는데 고양샵의 족욕기가 너무 앙증맞아요~ 차를 마시면서 족욕을 즐길 수 있게 따뜻한 루이보스 차를 내어 주셨어요~ 족욕실에서 나오는 잔잔한 음악소리와 향긋한 족욕제향과 진한 차향이 마음을 편안하게 만들어줬어요~ 따듯한 물에 발을 담구기 까지 하니 이제껏 쌓여있던 스트레스와 피곤이 점점 가라 앉으면서 긴장이 풀리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고양 수면가능 마사지 샵은 족욕시간이 굉장히 넉넉해서 여유롭게 따뜻한 족욕을 즐길 수 있었어요. 발이 가벼워 지니 피곤도 어느정도 날아가는 기분이에요^^ 족욕이 끝나고 옆에 있는 수간으로 발을 닦아 주셨는데 수건이 굉장히 뽀송뽀송해서 그런지 촉감도 좋고 물기도 잘 흡수 하더라구요~



족욕을 끝내고 마사지를 받으러 가는데 방이 굉장히 많더라구요. 양해를 구해서 잠시 비어있는 방을 구경했어요.



혼자서 프라이빗하게 받을 수 있는 1인실에도 티비가 구비되어 있었어요, 왠지 낯설지 않고, 아늑한게 꼭 집에서 받는 기분이 들거 같더라구요. 저희같이 둘이 오거나 단체로 오는 사람들을 위한 2인실과 단체방도 있는데, 고양샵은 어떤 유형의 손님들이 예약을 하더라고 예약 시간만 비어 있으면 수용이 가능할거 같아요.


방구경을 마치고 관리사님 들어오셨어요~ 이곳은 저희가 받을 수면가능 마사지 샵의 방인데 방 크기와 베드 크기가 정말 넉넉해서 너무 편안하게 관리를 받았어요. 조명을 줄이니 방 분위기가 정말 아늑하고 편하더라구요.



저는 개인적으로 압을 강하게 하는 마사지는 좋아하지 않는데, 고양 수면가능 마사지 관리사님은 태국분이였어요. 그래서 의사소통이 잘 안되면 어쩌지 하고 많이 고민하고 있었는데 다행이도 한국말을 어느정도 하시는 분이라서 편하게 얘기를 하고 마사지를 받을 수 있었어요. 작은 체구에서 손은 어쩜 그리 야무지신지, 부드럽게 마사지를 하시는데도 뭉친 근육들이 조금씩 풀어지더라구요.



따뜻한 방에서 마사지를 받고 있자니 어느세 잠이 좀 들었나봐요.. 친구도 같이 자고 있더라구요. 고양 수면가능 마사지 샵이라서 잠시 낮잠을 청했어요. 뭉쳐있는 근육을 풀어주니 저도 모르게 긴장이 풀려 잠이 온거 같아요. 원래 밖에서는 잠을 잘 못잤는데 너무 편안하게 만들어주시니 저도 모르게 잠이 든거 같아요.



남아있는 오일을 닦으러 샤워실로 향했어요. 샤워실엔 세면도구와 일회용품이 깔끔하게 정리되어 구비되어 있었는데요. 고양샵에서 마사지를 받고 바로 회사로 가기에도 무리가 없을 정도로 필요한것들은 전부 세팅되어 있어요. 정말 편하더라구요^^



샤워실도 바닥에 물때나 곰팡이 하나 없이 깔끔하게 청소되어 있었어요. 고양 수면가능 마사지 샵은 청결에도 굉장히 신경을 많이 쓰는 느낌을 받았어요.


모든 관리가 다 끝난후, 따뜻한 레몬티를 주셨는데, 마사지를 받고 잠까지 들어서 그런지 몽롱한 정신을 레모티를 마시는 깨어지는 기분이 들었어요. 관리사님이 섬세한 손길과 깔끔하고 아늑한 분위기 때문에 그런지 정말 괜찮은 샵에서 오랜만에 제대로 힐링했네요~ 여러분들 중에서 고양에 있는 수면가능 마사지 샵을 찾으시는 분이 있다면 저는 이곳을 추천드리고 싶어요!!


[ 관련 게시글 ]

조회수 22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