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현정서

고양 아로마 마사지, 날개 달린것 처럼 가벼워요!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8일




안녕하세요~ 오늘은 다른 날보다 따뜻해서 그런지 거리의 눈들도 많이 녹은거 같은데요~ 오늘처럼만 따뜻했으면 좋겠지만 비가 오고 나면 다시 날이 추워진다고 하니 여러분들도 옷 단단히 챙겨입으시고 감기 조심하세요! 저는 마사지를 받고 와서 그런지 날씨까지 따뜻해 정말 기분좋은 금요일을 보내고 있는데요~ 고양 아로마 마사지 샵에서 배테랑 관리사님을 만나고 와서 그런지 제대로 피곤이 풀렸답니다!


고양 아로마 마사지 위치
고양 아로마 마사지 위치

제가 방문한 ‘홀릭’은 구래역 인근에 위치해 있는데요. 저는 차를 가져왔는데, 건물에 주차가 가능해서 주차로 머리아플일 없이 편하게 방문할 수 있었어요. 아로마 마사지 샵의 운영시간은 낮12시부터 새벽3시까지라고 하는데요. 전확가 꺼졌을땐 휴무나 랜덤휴무라고 하니 알아두시면 좋을거 같아요! 미리 예약전화는 필수랍니다~


고양 아로마 마사지 내부
고양 아로마 마사지 내부

고양 마사지 샵의 내부는 조용하고 깔끔하면서 아늑한 분위기였어요. 너무 밝지도 어둡지도 않아 부담스럽지 않고, 라탄으로 꾸며져 있는 가구들과 특이한 소품들이 눈길을 사로 잡았는데요. 매장규모도 넓은편이여서 뻥 뚤려있는게 답답하지 않아서 좋더라구요.


고양 아로마 마사지 소독
고양 아로마 마사지 소독

고양 마사지 샵에 들어가기 전에 손 소독과 체온을 체크하고 방문일지를 작성한 뒤에 입장할 수 있었어요.

따로 옷까지 소독할 수 있는 스프레이가 있어서 전체적으로 소독을 했습니다. 아로마 마사지 샵은 코로나 감염방지를 위해 손님들이 동선을 겹치지 않게 예약을 받고 있다고 하니 코로나로 불안한 마음을 내려놓고 마사지를 받을 수 있었어요.


고양 아로마 마사지 차
고양 아로마 마사지 차

따듯한 루이보스차를 주셨는데요. 제가 평소 즐겨 마시는 차를 고양 아로마 마사지 샵에서 만나니 괜히 반갑더라구요~ 루이보스는 혈액순환을 돕고 피부 컨디션과 숙면에도 도움은 준다고 해요.


고양 아로마 마사지 차
고양 아로마 마사지 차

고양 마사지 관리사님은 차 한잔을 주실 때도 차의 효능을 설명해주시면서 주시니 차를 좀 더 제대로 즐길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고양 아로마 마사지 프로그램
고양 아로마 마사지 프로그램

차를 마시면서 아로마 마사지 샵의 프로그램을 설명들었는데요. 기본코스와 스페셜코스로 나눠져 있었어요. 기본 A코스 1시간 10만원, B코스 90분 13만원, C코스 2시간 16만원이였고, 스페셜 A코스 1시간 12만원, B코스 90분 15만원, C코스 2시간 20만원, D코스 3시간 30만원으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고양 아로마 마사지 탈의실
고양 아로마 마사지 탈의실

옷을 갈아 입기 위해 탈의실로 향했어요. 고양 마사지 샵은 다른샵들에 비해 락커가 길어 무겁거나 긴 옷들을 보관하기 편하더라구요. 또한 락커 안에 짐을 따로 보관할 수 있도록 나누어져있어서 무거운 짐이나 부피가 큰 가방을 보관하기에도 제격이였어요.


고양 아로마 마사지 탈의실
고양 아로마 마사지 탈의실

고양 아로마 마사지 관리사님이 미리 탈의실에다 제가 갈아 입을 관리복을 준비해 주셨어요. 깨끗하게 세탁이 잘되어 있었고 사이즈도 넉넉해 마사지를 받을 때 입기 정말 좋은 옷이였어요. 편한 관리복으로 갈아 입으니 몸이 한결 가벼워지는 기분이 들었어요.


고양 아로마 마사지 공기청정기
고양 아로마 마사지 공기청정기

샵 곳곳에 공기청정기가 설치되어 있었는데요. 요즘처럼 미세먼지가 심할 때에는 환기하기 정말 어려운데요. 아로마 마사지 샵에는 공기청정기가 있으니 환기를 하지 않아도 깨끗한 공기를 마시면서 상쾌하게 마사지를 받을 수 있게 되어 있어서 한결 마음이 편해지더라구요.


고양 아로마 마사지 족욕
고양 아로마 마사지 족욕

족욕을 받기위해 우선 고양 한국인 마사지 관리사님이 발을 깨끗하게 씻겨주셨는데요. 마사지를 받는것도 좋아하고 받기도 많이 받아봤지만 아직도 이 코스는 익숙해지지 않는거 같아요~간지럽기도 하고 부끄럽기도 한데요. 그래도 막상 받고 나면 한결 개운해지는 이 느낌이 정말 좋은거 같아요.


고양 아로마 마사지 족욕
고양 아로마 마사지 족욕

고양 아로마 마사지 관리사님이 향이 은은한 족욕제를 풀어주셨어요. 발을 흔들 때 마다 올라오는 향기가 마음 까지 안정을 시켜주는데요. 이렇게 따듯한 물에 발을 담구기만 했을 뿐인데도 온몸에 피가 잘 돌면서 몸이 따뜻하지는 과정이 정말 신기한거 같아요. 겨울바람에 꽁꽁 얼어 붙은 몸이 녹으면서 노곤노곤해지는게 얼마만인지 모르겠어요~


고양 아로마 마사지 관리
고양 아로마 마사지 관리

관리를 받으러 가는데 아로마 마사지 샵은 룸이 굉장히 많았어요. 1인실, 2인실, 단체실 여러 가지 종류의 방들이 있어서 어떤 유형의 손님들이라도 다 같이 프라이빗하게 마사지를 받을 수 있게 되어 있었어요. 다음에는 친구들이랑 다 같이 와도 좋을 것 같아요!


고양 아로마 마사지 관리
고양 아로마 마사지 관리

고양 스웨디시 마사지 해주시는데 제 허리가 휘어있는걸 보시고는 평소에 허리가 많이 아프고 목이 아프지 않냐고 물어보셨어요. 그러시면서 제 평소 안 좋은 습관을 정확하게 찝어주셨어요. 눈 대중으로만 봐도 제 상태를 정확히 체크하시는게 마치 점쟁이 같더라구요...!


고양 아로마 마사지 관리
고양 아로마 마사지 관리

잘못된 자세 때문에 뭉쳐있는 근육을 살살 풀어주셨는데요. 엄살이 심한편이라 조금이라도 아프면 앓는소리를 많이 하는 편인데 고양 아로마 마사지 샵 관리사님에게 받는 내내 불편하지도 않았어요, 압을 조절하는 기술이 정말 훌륭하신 분이였어요,


고양 아로마 마사지 관리
고양 아로마 마사지 관리

그렇다고 해서 손으로 그냥 문지르는게 아니라 주변부터 수기로 하나씩 풀어주시는데 2시간이라는 시간 동안 아로마 마사지로 꼼꼼하게 풀어주셔서 다른 곳에 받고 난 후랑 느낌이 완전히 다르더라구요. 가격이 조금 쎈 편이지만 이 정도 실력이라면 제대로 값어치를 하는 관리였어요.


고양 아로마 마사지 샤워실
고양 아로마 마사지 샤워실

샤워실은 물때나 머리카락 하나 없이 청결했어요. 고양 마사지 샵은 위생에 신경을 많이 쓰는 샵이라는게 느껴지더라구요. 샤워를 하기 위해 필요한 제품들이 구비가 되어 있어서 개운하게 샤워를 즐기기 충분했답니다.


고양 아로마 마사지 샤워실
고양 아로마 마사지 샤워실

에프터 케어를 할 수 있게 필요한 제품들이 전부 구비되어 있었어요. 아로마 마사지 샵에는 없는거 빼곤 다 있는거 같더라구요~


고양 아로마 마사지 후기
고양 아로마 마사지 후기

정성스러운 마사지를 받으니 몸이 날아갈 것처럼 가벼워지는게 오랜만에 밀려있었던 잠도 푹 잘 수 있었어요. 여러분들도 이왕 받는 마사지 제대로 값어치하는 곳에서 받으셨으면 좋겠습니다! 고양 아로마 마사지 샵에 방문하셔서 배테랑 관리사님의 실력을 느껴보세요~!


[ 다른 마사지샵이 궁금하다면? ]


조회수 11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