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남경 김

관악 꿀알바 골든테라피에서 최고의 우대를 받으며 일해요!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20일



안녕하세요 권팀장 블로그 입니다. 오늘은 관악 꿀알바에 대한 소식을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관악에 위치한 골든테라피에 대한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조금 있으면 설 연휴가 시작이 되는데요, 연휴가 지나고 나면 슬슬 구직중이실 분들이 많아지는 시기인데 그 전에! 빨리 구직에 성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아래 이어서 자세한 모집 내용과 위치 등을 소개해드리도록 할테니까요 집중해서 잘 읽어주세요!

일단 위치를 먼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일자리를 구하기 전에 가장 먼저 보게되는게 위치인데요, 여기는 너무 좋은게 봉천역과 신림역 사이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지하철을 이용해서 출퇴근을 하시기에는 최적의 조건인 듯 하네요, 버스 정류장 또한 건물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찾아가시는 데에 큰 어려움은 없을 것 같네요! 정확한 주소는 서울 관악구 은천로 27 으로 찾아가시면 되시고, 위 이미지 클릭 시 길 찾기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관악 꿀알바 입구
관악 꿀알바 입구

이제 위치를 살펴봤으니 본격적인 모집 내용에 대한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경력과 연령 무관의 여성 분이시면 누구든지 지원이 가능하단 점이 이 곳의 가장 큰 장점인 것 같은데요, 보통 다른 곳은 힘을 쓰는 직업이라 연령 제한이 있는 편인데 여기는 없다는 것이 너무 좋은 것 같습니다! 지원을 하시기에 진입 장벽이 다른 곳에 비해 굉장히 낮은 편이라 누구든지 편하게 지원해보시면 되실 것 같습니다!

관악 꿀알바 샤워실
관악 꿀알바 샤워실

초보자 분들께서는 경력이 없으시다고 해서 너무 큰 걱정을 하실 필요 없으시고요, 매장 내에서 자체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교육 후에 배우실 수 있으시도록 최대한 지원을 해드리고 있으니까요 걱정 마시고 편하게 지원해보세요! 이제 관악 꿀알바의 근무시간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매장의 기본적인 운영 시간은 오후 12시부터 다음 날 새벽 4시까지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관악 꿀알바 조형물
관악 꿀알바 조형물

이 중에서 요일이나 시간 협의 모두 가능하니 원하시는 시간대가 있으셨다면 부담 없이 편하게 말씀 나눠보시면 되실 것 같습니다 휴무 시간 또한 위에 말씀드린 것처럼 날짜가 협의가 가능하니 근무하시는 날짜 외에는 휴무 날이라 생각 하셔도 되십니다! 근무 환경은 관리사 대기실, 택시비, 야식 등 각 편의에 관한 건 지원이 되고 있는 점 알고 계시면 되실 것 같습니다! 위에 첨부해드린 이미지들은 실제 샵 내부의 모습들 입니다!

관악 꿀알바 관리실
관악 꿀알바 관리실

시설만 봐도 깔끔하다는 것을 한 눈에 알아볼 수 있는 것 같네요! 이제 마지막으로 급여 조건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위치가 좋은 만큼 페이도 너무 좋은 편인데요! 현재 근무하시고 계신 관리사님들 월 평균 400만 원 + @@ 의 수익을 가져가시고 계십니다. 지급 방법으로는 기본적으로 당일 지급이 되고 있고, 원하시는 방법에 따라서 지급이 되고 있으니까요 편하게 말씀 나눠보시면 되실 것 같습니다!


여기까지 관악 골든테라피에 대한 소식 전해드렸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혹시 관악 마사지에 대해 더 궁금하신 모집 내용이나 지원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위에 이미지 배너를 클릭하시고 테라피닷컴에서 관악 꿀알바에 대한 소식을 확인해보세요!


<더 많은 구인구직 소식이 궁금하시다면?>

조회수 3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