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남경 김

관양동 마사지 구인구직 더쉼에서 함께 일해요!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20일



안녕하세요 권팀장 블로그 인사드립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구인구직 소식은 관양동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한 소식인데요, 바로 안양 관양동에 위치한 더쉼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곧 봄이 오고 있는 느낌이 들고 있는데요, 아직은 춥지만 그래도 날씨가 점점 좋아지는 것 같습니다. 이 느낌을 이어서 좋은 구직에 성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아래 이어서 더 자세한 모집 내용과 위치 등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위치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구직 하기 전에 가장 먼저 보게 되는 부분이 위치인 것 같은데요, 아무래도 집과 멀지 않은 위치를 찾아보려면 어쩔 수 없이 먼저 보는 것 같습니다. 여기는 인덕원역에서 도보 7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고, 버스 정류장 또한 바로 앞에 있기 때문에 찾아가시는 데에 큰 불편함은 없는데요, 정확한 주소는 경기 안양시 동안구 동편로 6 3층으로 찾아가 보시면 되시고요, 위 지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길 찾기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관양동 마사지 구인구직 대기실
관양동 마사지 구인구직 대기실

여기까지 위치에 대해서 먼저 살펴보았는데요, 위치가 굉장히 좋아서 출퇴근에 정말 편할 것 같습니다. 그럼 이제 본격적으로 모집 내용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여기는 안타깝게도 1년 이상의 베테랑 경력자 분들을 모집하고 있는데요, 해당하시는 분들 중 45세 이하의 한국 국적의 여성 분이시면 지원이 가능하고요, 관리사님들께 최고의 대우를 약속해주신다고 하니 편하게 지원을 해보시면 되실 것 같습니다.

관양동 마사지 구인구직 제품
관양동 마사지 구인구직 제품

관양동 마사지 구인구직의 근무시간을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매장의 기본적인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을 하고 있고요, 주간에 근무하실 분을 모집하고 있으니 주간 근무를 알아보셨던 분들은 빨리 지원을 해보시면 좋을 것 같고요, 만일 손님이 없거나 특별한 예약이 없다면 9시에 퇴근도 가능합니다. 주말을 포함한 공휴일에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근무를 하시면 되시고요,

관양동 마사지 구인구직 복도
관양동 마사지 구인구직 복도

마찬가지로 예약이 없거나 손님이 없다면 한 시간 일찍 퇴근을 할 수 있어서 더욱 좋은 것 같습니다! 일주일에 하루 혹은 이틀 씩 휴무를 보장해드리고 있으니 휴무에 대해서는 너무 많은 걱정을 하실 필요가 없으실 듯 하네요 이제 마지막으로 급여 조건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페이는 기본적으로 5:5로 배분이 되고 있고요, 지급 방법으로는 주급으로 지급이 되고 있으니 참고해주시면 되실 것 같습니다.

관양동 마사지 구인구직 화장실
관양동 마사지 구인구직 화장실

성과금 및 인센티브 또한 별도로 지급이 되고 있으며. 간식이나 식사 지원 당연히 가능하니 추가적으로 들어오는 수익을 기대해보셔도 좋을 것 같네요! 식비 또한 나갈 걱정 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고요! 여기까지 관양동 더쉼에 대한 소식 전해드렸습니다. 혹시 더 자세한 모집 내용이나 지원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이미지 배너를 클릭하시고 테라피닷컴을 통해 관양동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한 소식을 확인해보세요!



내 주변 최저가 마사지 어플 - 마캉스


<더 많은 마사지 구인구직 소식이 궁금하시다면?>

조회수 35회댓글 1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