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현정서

광교중앙역 마사지 구인구직, 광교 최고의 대우!



안녕하세요! 오늘은 광교중앙역 마사지 구인구직 정보를 준비했는데요. 최근에는 마사지를 받으면서 편안하게 쉬고 싶어 하시는 분들이 늘어나면서 관리사의 수요도 더욱 늘어나고 있습니다. 거기에 맞게 급여도 높아지고 있으며, 근무시간에 구애받지 않게 일할 수 있는 곳들도 많아지고 있는데요. 그래서 구인을 원하는 샵마다 내놓고 있는 조건들도 정말 다양하죠.

어느 정도의 경력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구직에 대한 어려움은 적으실 뿐더라 더 많은 대우를 받을 수 있는데요. 경력이 없는 초보자분들이라면 구직의 어려움을 겪을 수 있을거라 생각이 듭니다. 그렇기 때문에 초보자분들이라면 더더욱이 오늘 준비한 더산책 스웨디시 샵을 주목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광교중앙역 마사지 구인구직 내부
광교중앙역 마사지 구인구직 내부

더산책 스웨디시 샵은 광교중앙역 4번 출구에서 도보 10분, 광교 갤러리아 백화점 도보 5분이내에 위치해 있는 곳이에요. 광교중앙역은 수원, 강남, 분당, 판교에서 지하철로 출퇴근이 가능한 만큼 출퇴근 하기 좋은 거리인데요. 강남에서도 25분밖에 걸리지 않기 때문에 편하게 왔다갔다 하실 수 있어요. 주차시설도 완벽하기 때문에 자차로 출퇴근 하시는 분들도 무료로 주차까지 가능하답니다.

또한 위치가 대규모 주상복합과신축 오피스텔, 아파트 대단지가 밀집되어 있고, 갤러리아 백화점과 롯데마트 바로 앞에 있기 때문에 로드손님들도 많이 오는 곳이기도 해요. 경력자 분들은 아시겠지만, 대우조건이 아무리 뛰어나다 하더라도 손님이 없는 샵에서는 고수익을 올리기가 굉장히 어려운데요. 꾸준한 광고 업로드와 카페관리로 새로운 손님들이 많이 찾고 있으며, 기존에 있는 단골층도 탄탄하기 때문에 광교중앙역 마사지 구인구직을 알아보시는 분들은 갯수걱정은 정말 안하셔도 되는 샵이에요.

광교중앙역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광교중앙역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손님들이 많으면 분명히 진상손님들도 있기 마련인데요. 동네 자체가 조용한 편이기 때문에 손님들도 전반적으로 매너 좋으신 분들이 많은 곳이에요. 그래도 간혹 진상손님들이 오는 경우에는 엄격한 관리로 거르고 있기 때문에 손님 응대면에서 어려움이나 불편 없이 편하게 일하기 좋아보이는 샵이네요.

광교중앙역 마사지 구인구직을 알아보시는 분들이라면 가장 중요한 급여 얘기를 빼놓을 수 없는데요. 초보자 기본페이는 60분코스를 하시면 6만원, 90분 코스는 8만원, 120분 코스는 10만원이며 지급은 당일이나 주급, 월급 모두 가능하다고 해요. 야간에 근무하시는 분들 중에 대중교통으로 출퇴근을 하신다면 퇴근할 때는 어쩔 수 없이 택시를 타야만 하는데요. 하루이틀 쌓이다보면 굉장히 큰 액수라 택시비 부담이 만만치가 않죠. 그래서 더산책 스웨디시 샵은 이런 부담을 줄이기 위해 야간 교통비가 따로 지원된다고 하네요.

광교중앙역 마사지 구인구직 룸
광교중앙역 마사지 구인구직 룸

경력자인 경우에는 다른 곳들 보다 훨씬 좋은 우대조건이 있기 때문에 자세한 복지부분 인센트브는 대면 면접시에 따로 알려준다고 하네요. 사실 일이 힘들고 페이부분이 약하면 오래 일을 할 수가 없는데요. 광교에서 가장 만족스러운 페이를 자랑하기 때문에 아직도 오픈 맴버가 유지되고 있는 저력을 보여주는 곳이기도 해요. 초보자분들은 일정 기간이 지나면 경력자분들의 페이를 받아 갈 수 있기 때문에 마찬가지로 높은 수익을 가져갈 수 있는 구조랍니다.

더산책 스웨디시 샵은 초보자 분들을 위해서 교육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교육비를 내고 기술을 배우는 다른 마사지 샵과는 다르게 무료로 기술을 배울 수 있답니다. 꾸준하게 스킬을 업그레이드 하면서 실전에서 가장 인기 있는 마사지를 개인별 맞춤으로 교육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은 기회와 마찬가지인데요. 경력자 분들 중에서도 기술을 좀 더 보강하고 싶은분들도 재교육이 가능하다고 하니, 스킬을 개발하면서 고수익까지 가져갈 수 있는 일석이조라고 할 수 있겠네요.

광교중앙역 마사지 구인구직 인테리어
광교중앙역 마사지 구인구직 인테리어

광교중앙역 마사지 구인구직을 알아볼 때 급여 다음 중요한 근무시간인데요. 매장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3시까지 운영하고 있어요. 특히 상주로 일하시는 분들을 급하게 구인하고 있는데요. 상주로 근무 시 무려 오피스텔을 무상으로 지원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집이 너무 멀어 출퇴근이 고민이신 분들은 공짜로 월세 있으면서 가까운 곳에서 근무도 가능하니 상주로 근무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알바나 투잡을 원하시는 분들이라면 정말 괜찮은 조건인데요. 1주일에 한번이든 두번이든 7번이든 본인이 나오고 싶은 요일에만 출근이 가능하답니다. 그러니 하루밖에 시간이 없다 하시는 분들도 부담없이 근무할 수 있어요. 또한 주간이나 야간 등 원하는 시간에서도 근무가 가능하니 시간을 쪼개서 쓰시는 분들에게는 최고의 일터가 될 수 있는 곳이에요.

광교중앙역 마사지 구인구직 로비
광교중앙역 마사지 구인구직 로비

오늘은 광교중앙역 마사지 구인구직 더 산책 스웨디시 샵에대해 알아보았는데요. 구직을 알아볼 때 염두해야 할 페이, 근무시간, 손님 이 세가지를 모두 충족하는 곳을 찾는건 굉장이 어려운데요. 더 산책 스웨디시 샵은 이런 점을 모두 만족 시킬 수 있는 몇 안되는 샵이라고 생각드네요.

아무쪼록 원하시는 마사지샵을 만나 모두 열심히 벌어가셨을면 좋겠습니다. 이 외에 다른지역의 구인구직 정보가 궁금하신 분들은 테라피닷컴을 이용하시면 원하는 정보를 더욱 쉽고 빠르기 찾아보실 수 있답니다. 더 알아보고 싶다면 하단에 있는 배너를 클릭해보세요~


[더 많은 마사지 구인구직 정보가 궁금하다면?]

조회수 53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