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남경 김

광명 마사지알바 앳더트리스파 편안한 분위기에서!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20일


안녕하세요 권팀장 블로그 오늘도 인사 드립니다~ 오늘은 광명 마사지알바에 대한 소식을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광명 하안동에 위치한 앳더트리스파에 대한 소식인데요, 요즘 날씨가 다시 추워졌는데요 구직자님들 따뜻하게 옷 챙겨 입으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아래 이어서 더 자세한 모집 내용과 위치 등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도록 할 테니까요 천천히 끝까지 살펴봐 주세요!

먼저 위치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여기는 범안사거리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주변에 식당이나 카페 등 많은 상권이 발달이 되어있어서 방문해주시는 고객님들이 굉장히 많은 편인데요, 버스 정류장도 도보 3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찾아가시는 데에 큰 어려움은 없을 것 같습니다! 정확한 주소는 경기 광명시 밤일로 23 2층으로 찾아가 보시면 되시고요, 위에 첨부해드린 지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길 찾기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광명 마사지알바 외관
광명 마사지알바 외관

위치를 간단하게 살펴보았는데요, 이제 본격적으로 모집 내용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지원 자격을 먼저 소개를 해드리자면 다른 부분 바라지 않고 용모 단정하신 분들 중 열심히 근무하실 의지가 있으신 2년 이상의 경력 있으신 여성 분들이시라면 누구든지 지원이 가능하신데요, 국적 불문하고 한국인, 중국인, 태국인 모두 구인을 하고 있으니 너무 걱정하실 필요는 없으실 듯 하네요!

광명 마사지알바 인포메이션
광명 마사지알바 인포메이션

이제 광명 마사지알바의 근무 시간을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매장의 기본적인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전 12시까지 운영을 하고 있고요, 이 안에서 관리사님들께서 근무를 하시고 싶으신 원하시는 시간을 협의 후 조정 가능한 부분이니 편하게 말씀 나눠보시면 되실 것 같고요, 출퇴근이 힘드시거나 멀리 서 오신 분들에게는 숙식 제공도 해드리고 있으니까요 해당하시는 분들은 가셔서 말씀 잘 나눠보시면 되실 것 같습니다!

광명 마사지알바 풋케어실
광명 마사지알바 풋케어실

이제 마지막으로 급여 조건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비율로 말씀을 드리자면 5:5의 비율로 공정하게 급여를 나눠 받아가실 수 있으시고요, 기본적으로 정해진 월급에 비해서 가져가시는 수익이 많은 정도로 페이가 보장이 되어있는 곳이라 페이에 대해서 너무 걱정하실 필요는 없으십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 중 딱 두 분만 채용 예정이라 나이 상관없이 실력만 보시고 계시기 때문에 자신 있게 지원 해보시면 되실 것 같네요!

광명 마사지알바 스파실
광명 마사지알바 스파실

남녀 고객님들이 주로 방문을 해주시고 있고요, 마사지 외에도 스파도 즐길 수 있는 토탈 샵이기 때문에 페이스 마사지도 하실 수 있으시고요, 누구나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곳이기 때문에 다른 부분 전혀 걱정하실 필요 없으십니다. 그럼 여기까지 광명 앳더트리스파에 대한 소식 전해드렸습니다. 혹시 더 자세한 모집 내용이나 지원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이미지 배너를 클릭하시고 테라피닷컴을 통해서 광명 마사지알바에 대한 소식을 확인해보세요!



내 주변 최저가 마사지 어플 - 마캉스


<더 많은 마사지 구인구직 소식이 궁금하시다면?>

조회수 40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