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남경 김

광진 마사지 구인구직 건대플로에서 예약제로 근무해요!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20일



안녕하세요 권팀장 블로그 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구인구직 정보는 광진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한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하는데요, 바로 광진 건대입구역 인근에 위치하고 있는 건대플로에 대한 소식입니다! 여기는 최대한 관리사님들 입장에서 먼저 생각해주시는 곳이기 때문에 근무하시기에 굉장히 좋을 것 같아서 소개를 해드리지 않을 수가 없었는데요, 그럼 아래 이어서 더 자세한 모집 내용과 위치 등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찾아가 보시려면 위치를 먼저 살펴봐야 하는데요, 여기는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건대입구역 인근에 위치하고 있고요, 1번 출구에서 도보 3분 거리에 위치하고 버스 정류장 또한 출구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찾아가시는 데에 큰 어려움은 없는 편입니다. 정확한 주소는 서울 광진구 아차산로 197 지하 1층으로 찾아가 보시면 되시고요, 위 지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길 찾기 페이지로 이동하니 조금이라도 더 편하게 찾아가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광진 마사지 구인구직 로고
광진 마사지 구인구직 로고

여기까지 위치에 대해서 간단하게 소개를 해드렸고요, 이제 본격적으로 모집 내용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지원 자격을 먼저 소개를 해드리자면 경력자나 초보자 상관없이 33세 이하의 여성 분이시면 누구든지 지원이 가능하신데요, 초보자 분들에게는 매장 내에서 별도의 무료 교육을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너무 걱정하지 마시고 편하게 지원을 해보시면 되실 것 같아서 더욱 좋은 조건인 것 같습니다

광진 마사지 구인구직 조형물
광진 마사지 구인구직 조형물

광진 마사지 구인구직의 근무시간은 주간이나 야간, 중간조, 상주, 주중, 주말, 파트타임 등 모든 타임을 모집하고 계시고요, 매장의 기본적인 운영 시간은 오전 9시부터 다음 날 새벽 6시까지 운영을 하고 있으니 참고해주시면 되시고요, 원하시는 시간대가 있으셨던 관리사님들 있으실 것 같은데요, 이런 분들께서는 따로 협의도 가능한 부분이니 원하시는 시간대 말씀하시고 근무시간 함께 정해보시면 되실 것 같습니다.

광진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광진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이제 마지막으로 급여 조건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근무하시고 계시는 관리사님들 하루 일 평균 50만 원 이상의 수익을 가져가시고 계시고요, 하루 일 평균 33만 원과 월 평균 1000만 원의 수익을 보장해주시고 계시니 수익에 대해서는 너무 걱정하실 필요 없으시고요, 간식 및 식사 제공까지 해드리고 있으니 식비가 나갈 걱정 또한 하실 필요 없어서 더욱 좋은 조건인 듯 합니다.

광진 마사지 구인구직 복도
광진 마사지 구인구직 복도

만근비와 지명비 등 각종 수당도 따로 지급이 되고 있으니 부가적인 수익도 기대해 볼만 한 것 같네요! 최고의 직원 복지는 월급 및 일급이라고 생각하시기 때문에 아쉬움 없이 고객 유치에 최선을 다하시고 계시니 더욱 신뢰가 가는 것 같네요. 그럼 여기까지 광진 건대플로에 대한 소식 전해드렸습니다. 혹시 더 자세한 모집 내용이나 지원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이미지 배너를 클릭하시고 테라피닷컴을 통해 광진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한 소식을 확인해보세요!



내 주변 최저가 마사지 어플 - 마캉스


<더 많은 마사지 구인구직 소식이 궁금하시다면?>

조회수 31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