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lakelee90

구로 마사지 구인구직 멜론스웨디시 럭셔리한 근무환경 빨리 지원하세요!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8일



안녕하세요 권팀장입니다. 오늘도 마사지 구인구직을 하고 계시는 많은 관리사님에게 좋은 마사지 구인구직 정보를 전달해드리러 왔습니다. 오늘 소개할 지역은 바로 구로인데요. 구로는 많은 기업들이 모여있는 곳으로 많은 유동인구를 자랑하고 있는 지역입니다. 교통편도 매우 좋은 지역중 하나라 어디서든 올 수 있는데요. 그럼 오늘의 구로 마사지 구인구직 멜론스웨디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구로 마사지 구인구직 멜론스웨디시는 2호선 구로디지털 단지역에서 가까운데요. 도보로 5~10분 정도의 거리에 있기 때문에 충분히 전철을 이용한 출퇴근이 가능하시며 2호선 이용이 어려우신 분들은 1호선 가산디지털단지역 혹은 7호선 남구로역에서 버스를 이용하시면 금방 올 수 있답니다. 차량을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상세 주소를 말씀 드리자면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 32길 30 201호 입니다. 위에 지도를 클릭하시면 자세히 확인이 가능합니다.


구로 마사지 구인구직 인포메이션
구로 마사지 구인구직 인포메이션

주차시설이 완비되어 있으니 주차에 관해서 사전에 문의하시고 차량을 이용한 출퇴근을 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멜론스웨디시 주변에는 사무실이 밀집된 지역이라 직장인분들이 많이 방문해주시고 잇습니다. 직장인분들인 만큼 상당히 매너가 좋은 손님들이 많이오고 계시고요. 식사시간을 이용해서 방문하시는 분들도 많기 때문에 낮에도 많은 손님이 찾아오고 있습니다. 애초에 샵에서 안좋은 손님이라고 판단되면 안받기 때문에 손님 때문에 문제 생길일은 없다고 보시면 되요.


구로 마사지 구인구직 복도
구로 마사지 구인구직 복도

멜론스웨디시의 자격조건은 특별하게 없습니다. 단순하게 40세 이하의 성인 여성분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기 때문에 일을 시작하는데 어려움이 없습니다. 처음 일을 배우시는 분이라면 멜론 스웨디시에서 교육을 해드리고 있으며 어렵지 않은 교육이기 때문에 금방 따라 오실수 있습니다. 피부관련 전공을 하신 분이라면 더 쉽게 배우겠지만 아니어도 상관 없어요. 일을 하면서 실력이 자연스럽게 좋아진답니다.


구로 마사지 구인구직 실내
구로 마사지 구인구직 실내

구로 마사지 구인구직 멜론스웨디시는 오전 10시부터 새벽 5시까지 영업을 하고 있습니다. 영업시간 내에서 관리사님과의 협의를 통해 근무시간을 정하고 있는데요. 편하게 문의하셔서 원하는 시간에 근무가 가능한지 확인해보세요. 최대한 관리사님의 편의를 봐드리고 있기 때문에 조금씩 조율해나가시면 원하는 조건으로 근무하는게 가능하실거에요. 숙소 제공도 가능하기 때문에 출퇴근이 힘드시거나 멀리서 오신 분들에게는 좋은 기회입니다.


구로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1
구로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1

멜론 스웨디시에서 근무 할 생각이 있으셨다면 마지막으로 페이를 알아봐야겠죠? 멜론스웨디시는 페이 가지고 거짓말을 하지 않습니다. 많이 버는 날은 50만원 이상도 가능하겠지만 그런 날은 많이 없고 평균적으로 30~35만원의 소득을 올릴수 있습니다. 직접와서 경험하신다면 절대 거짓말이 아니라는걸 알수있답니다. 너무 높은 급여에 속지 마시고 확실하고 안정적인 수익이 가능한 곳으로 오세요.


구로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2
구로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2

혹시 나중에 실장이나 창업까지 생각하고 계신분들이 있다면 멜론스웨디시는 좋은기회입니다. 멜론스웨디시는 향후 분점을 계획하고 있기 때문에 원하신다면 실장 업무를 경험하면서 분점 실장이 될수 있는 기회가 있으며 충분한 능력이 있다면 동업의 문도 열려있기 때문에 일하면서 배우시면 나쁠게 하나도 없답니다. 샵 관리부터 운영까지 어디가서 쉽게 못배우는걸 돈 벌면서 배우실수 있어요.


구로 마사지 구인구직 라커룸
구로 마사지 구인구직 라커룸

마지막으로 멜론스웨디시에서는 관리사님의 편안한 근무환경을 보장합니다. 텃세 같은거 전혀 없고요 텃세를 부리는 관리사님이 있다면 바로 아웃이랍니다. 관리사님이 어울리고 싶으시면 어울려 노셔도 좋고 혼자가 좋으시면 혼자있어도 좋습니다. 관리사님이 불편하게 하는 일이 없는 샵입니다. 제공받는 숙소역시 깔끔한 시설에 기본적인 가전제품 다 갖추고 있습니다. 직접 방문하셔서 확인하시면 마음에 드실겁니다.


구로 마사지 구인구직 샤워실
구로 마사지 구인구직 샤워실

오늘은 구로 마사지 구인구직 멜론스웨디시를 알아보았는데요. 우선 샵이 너무 이쁘지 않은가요? 화이트와 골드로 꾸며진 인테리어가 깨끗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고 있습니다. 이렇게 이쁜 샵에서 근무하는데 특별한 조건이 필요 없다니 믿어 지시나요? 좋은 조건의 멜론스웨디시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 싶으시다면 아래 배너를 클릭하세요. 테라피닷컴에 오시면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더많은 구인구직 정보 바로가기>

조회수 53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