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lakelee90

궐동 마사지 구인구직 휴스웨디시에서 근무할 관리사님 뽑아요~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8일




안녕하세요 권팀장입니다. 오늘은 오산시 궐동 마사지 구인구직 휴스웨디시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휴스웨디시는 오산시 최고라고 부를 수 있을 만큼 깨끗한 실내와 따뜻한 분위기를 가지고 있는 샵으로 관리사님에게 강력 추천 드리는 샵이랍니다. 실력과 시설 그리고 서비스 마인드가 좋아서 단골 고객님들이 많이 찾는 샵이랍니다. 위치는 경기도 오산시 대호로 83으로 지번 주소 경기도 오산시 궐동 687-2 4층으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 오실수 있습니다.

휴스웨디시는 오산시 궐동에 위치하여 인근에 음식점이 많고 오락시설이 많은 상가에 위치하여 근무 전후로도 즐길 거리가 많은 동네입니다. 오산대 인근으로 젊은 층도 상당히 많은 지역이라 전체적으로 밝은 분위기를 갖고 있는 지역이고요. 상권이 발달한 동네라 주차공간이 부족하지만 전혀 걱정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휴스웨디시 건물에 무료주차가 가능하기 때문에 자차로 오셔도 주차 때문에 애 먹으실 일이 전혀 없답니다 ^^ 지도를 클릭하시면 확인 가능하십니다.

궐동 마사지 구인구직 인포메이션

오산 궐동 휴스웨디시는 실내에 들어서자마자 숲에 온듯한 착각이 생길 정도로 우드를 기반으로한 인테리어가 인상적입니다. 관리에 받기 앞서 고객분들이 들어오자 마자 릴렉스되고 마음 편하게 관리를 받기 좋은 환경으로 관리사님들 근무시에도 그 효과가 톡톡히 나타난답니다. 대기실에서 족욕을 받을수 있는 족욕대가 있는게 참으로 인상적이네요. 관리실 또한 깔끔하고 고급스럽게 인테리어 되어 있어서 근무 환경으로는 최상이라고 보여집니다.

궐동 마사지 구인구직 입구

휴스웨디시에 대한 소개를 마쳤으니 궐동 마사지 구인구직 내용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휴스웨디시에서는 스웨디시만 하시는 관리사님을 뽑고 있습니다. 카운터에서 고객관리를 하고 있기 때문에 관리사님께서는 관리에만 집중하시면 된답니다. 식사를 기본으로 제공하고 원하시는 분들은 숙소 제공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숙식하며 일할 곳을 찾고 계신 관리사님들이 꼭 체크하시고 지원하셨으면 좋겠네요.

궐동 마사지 구인구직 실내

휴스웨디시의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3시까지로 주간근무자, 야간근무자, 파트타임, 상주근무 구분하지 않고 뽑는다고 하니 출퇴근 하실 분들도 원하시는 시간대로 조율하시고 편하게 근무하실수 있답니다. 아르바이트로 일하시는것도 가능하고 초보분들도 가능합니다. 초보본들의 경우 샵에서 직접 교육을 시켜드리고 간단한 교육이후 근무 가능하다고 하니 처음 하시는 분들도 어렵지 않게 적응하실수 있답니다.

궐동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1

여기서 관리사님들이 궐동 마사지 구인구직 정보에서 가장 궁금해 하실 급여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기본적으로 관리사님 6.5 샵 3.5로 배분하고 있으며 당일지급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당일 지급인 만큼 급하게 돈이 필요하신 분들에게 추천하는 샵이랍니다. 코스는 A코스 60분에 8만원, B코스 80분에 10만원으로 A코스를 하시게 된다면 5만2천원의 수당을 받으실수 있고 B코스를 하시면 6만 5천원의 수당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가능한 만큼 일하신다면 하루에 많이 벌어가실수 있겠죠?

궐동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2

A코스의 경우 전신과 발관리 B코스는 전신, 바디스크럽, 발관리를 하시면 되고 크게 어려운 내용이 없답니다. 경력자 분들이라면 손쉽게 하실수 있을거고 초보자 분들도 쉽게 따라하실수 있는 코스랍니다. 궐동 마사지 구인구직을 알아보고 계신 20세 이상 40세 이하 여성분들이라면 모두 지원 가능하고요 휴스웨디시에서는 관리사 선생님들이 전원 한국인 여성분들로 구성되어있어 쉽게 친해지시고 적응하시는 것도 어렵지 않으실 겁니다.

궐동 마사지 구인구직 족욕대

지금까지 휴스웨디시에 대해서 설명해드렸는데 많은 관심이 생기시나요? 오산대와 인접하여 젊은 느낌의 가게들이 많이 있고 유동인구 상당수가 젊은 층으로 활기찬 곳입니다. 자차가 없으신 분들은 오산대역, 오산역에서 각각 버스를 이용하시면 15분 정도면 오실수 있으니 교통 때문에 힘드실 일이 없답니다. 궐동 마사지 구인구직에 흥미가 있거나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배너를 클릭하시고 테라피닷컴에 접속하셔서 많은 정보를 얻어가시길 바랍니다.


<더많은 구인구직 정보 바로가기>

조회수 69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