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남경 김

기흥 마사지알바는 더데이에서 하루 하루 즐겁게!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9일



안녕하세요 권팀장 블로그입니다. 이번에는 기흥 마사지알바에 대한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기흥 기흥역 인근에 위치하고 있는 더데이에 대한 소식인데요! 여기는 좋은 대우와 좋은 분위기를 갖춘 샵으로 우리 구직자님들께서 보다 더욱 마음 편하게 근무를 하실 수 있을 것 같은데요, 관리사님들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운영하는 곳이라 근무환경 또한 너무나도 좋은 것 같습니다! 그럼 아래 이어서 모집 내용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위치를 먼저 살펴보자면 여기는 기흥구청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찾아가시기에 큰 어려움은 없는 편이고요, 멀지 않은 거리에 기흥역도 위치하고 있어서 7번 출구에서 도보로 10분 정도, 버스 정류장도 기흥구청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출퇴근을 하시는 분들에게는 좋은 소식인 것 같습니다! 정확한 주소는 경기 용인시 기흥구 구갈로60번길 9 304호로 찾아가시면 되시고, 위 이미지 클릭 시, 길 찾기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기흥 마사지알바 인포메이션
기흥 마사지알바 인포메이션

본격적인 모집 내용을 소개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지원을 하시기 전에 자격 요건 먼저 알아봐야겠죠? 경력 무관의 45세 이하 여성 분이시라면 누구든지 다 지원이 가능하시기 때문에 진입 장벽이 굉장히 낮은데요. 경력자 분들 당연히 우대를 해드리고 있지만 초보자 분들이나 아르바이트도 언제나 환영을 하고 있으니까요 걱정이나 고민 말고 편하게, 부담 없이 지원을 해보시면 되실 것 같습니다!

기흥 마사지알바 복도
기흥 마사지알바 복도

기흥 마사지알바의 근무시간은 거의 자유롭게 근무를 하는 제도를 운영하고 있고, 관리사님들께서 원하셨던 요일, 시간 모두 협의 후에 결정이 가능하니까요 근무시간에 대한 스트레스는 없다는 점이 너무 나도 매력적인 것 같습니다! 매장의 기본적인 운영 시간은 오후 12시부터 다음 날 새벽 5시까지 영업을 하고 있으니까요, 이 안에서 관리사님들께서 근무를 하시고 싶으셨던 시간대 결정 하시면 되실 것 같네요!!

기흥 마사지알바 관리실
기흥 마사지알바 관리실

마지막으로 페이 조건을 설명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근무하시고 계신 관리사님들 하루 일 평균 30만 원 이상의 수익을 벌어가시고, 일일 갯수 협의 하에 보장해드리고 있는 부분이니 이 걱정은 전혀 하시지 않으셔도 되는 부분이고, 지급 방법으로는 당일, 주급, 월급 모두 가능 하니까요 지급 방법도 원하시는 방법이 있으시면 편하게 말씀 나눠보시면 되실 것 같습니다! 모두 협의를 통해서 결정하는 부분이 너무 믿음직스러운 것 같습니다!

기흥 마사지알바 관리실2
기흥 마사지알바 관리실2

장기근무자는 특별 인센티브 지급을 해드리고 있으니 이 점 참고해주시면 되실 것 같습니다^^!! 위에 첨부해드린 이미지들은 실제 샵 내부의 모습들입니다. 대리석 위주의 인테리어라 너무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인 것 같네요!! 관리사님들을 최우선으로 생각을 하고 있는 샵이기 때문에 부담 없이 지원을 해보시면 되실 것 같습니다! 여기까지 기흥 더데이에 대한 소식 전해드렸구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혹시 더 궁금하신 모집 내용이나 지원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위에 이미지 배너를 클릭하시고 테라피닷컴에서 더 많은 기흥 마사지알바의 소식을 확인해보세요!


<더 많은 구인구직 소식이 궁금하시다면?>

조회수 5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