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lakelee90

남양주 마사지 구인구직 편하게 근무하시고 싶은 분!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8일




안녕하세요~! 권팀장 인사드립니다. ^^ 관리사님들께서 마사지샵을 찾을때 어떻게 찾고 계신가요? 찾는 곳에서 원하는 정보는 구할수 있나요? 이모든걸 저 권팀장이 해결해드리겠습니다. 지금부터 소개해드릴것은 남양주 마사지 구인구직 정보로 다산 신도시에 위치한 로웰 스웨디시입니다. 소개하기에 앞서 다산 신도시 어느정도 알고 계신가요? 지금부터 로웰 스웨디시 인근 소개부터 해드리겠습니다.



로웰 스웨디시가 있는 남양주의 다산 신도시는 서울의 위성도시 개념으로 신도시 개발을 진행중인 곳으로 지금도 많은 신축아파트와 대규모 빌라촌이 계속 지어지고 있습니다. 그에 맞춰서 상권도 계속 커가는 중이라 앞으로 더많은 손님이 방문하실거라 예상되고 있답니다. 아쉽게도 지금은 인근에 거주하시는 분이나 자차를 이용하시는 분이 아니라면 출퇴근이 어렵습니다. 23년에 로웰 스웨디시 인근에 다산역이 생기기 때문에 앞으로 교통편도 더 좋아진답니다.



로웰 스웨디시의 정확한 주소로는 경기 남양주시 다산순환로 158 로웰스웨디시로 찾아오시면 쉽고 간편하게 찾아오실수 있습니다. 위에 지도를 클릭하시고 더 자세한 위치 정보와 교통편을 확인해보세요. 로웰 스웨디시의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3시까지로 현재 뽑고 있는건 주간조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야간조 오후 7시부터 새벽 3시까지 뽑고 있습니다. 근무시간 조율 당연히 가능하고요 휴무또한 조정 가능합니다. 주말알바도 뽑고 있으니 편하신걸로 지원해주세요.


남양주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1
남양주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1

남양주 마사지 구인구직 자격조건은 40세 이하의 여성분으로 자기 관리 잘하시고 약속을 잘지키시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합니다. 초보자도 가능하니깐 어려워 마세요! 1:1로 교육해드리고 있기 때문에 빠르면 하루 늦어도 이틀이면 바로 일 하실수 있습니다. 전혀 어렵지 않아요. 경력 있으신 분들에게는 경력만큼의 대우를 해드립니다. 직접 오셔서 조건 들어보시고 결정하셔도 되요. 아쉽지 않은 결정이 될것이라는것만 말씀드리겠습니다.


남양주 마사지 구인구직 인테리어 1
남양주 마사지 구인구직 인테리어 1

로웰 스웨디시의 급여조건으로는 기본적으로 5:5 혹은 6:4를 기본으로 하고 있습니다. 경력있으신 분들 성실하게 일하시는 분들은 충분히 더 우대해드리니 걱정하지 마세요. 성실하다면 1000만원 이상도 가능하고 하루 40만원도 벌어가실수 있답니다. 그정도로 손님이 많이 오시고 원하시는 만큼 일 할수 있는 샵이라는거죠. 갯수걱정 하나도 할 필요 없는 샵이니 고민 말고 지원하세요.


남양주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2
남양주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2

로웰 스웨디시는 예약제를 기본으로 하고 있으면 회원제로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관리사님에게 악영향을 주는 손님을 보기 어려울겁니다. 사실 하루에 갯수를 많이 하는것 보다 힘든게 진상 손님 겪는거 아니겠습니까? 로웰 스웨디시와 함께 하신다면 그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철저하게 관리하고 대처하고 있답니다. 관리사님이 기분좋게 일할수 있고 좋은 손님들만 만나실수 있는 그런 샵입니다.


남양주 마사지 구인구직 샤워실
남양주 마사지 구인구직 샤워실

진행하고 있는 프로그램은 스웨디시 60분 코스와 90분 코스를 하고 있습니다. 지금 관리사님들 전원이 한국인 20~30대여서 적응하시는데 전혀 문제될거 없고요 모두 성격이 좋으셔서 다른 타임 관리사님들끼리도 많이 친하세요. 종종 텃새부리는 곳도 있는데 로웰 스웨디시는 텃새 전혀 없고 적당한 거리감과 친분을 유지하고 있답니다. 직접 방문하셔서 분위기 체험하시면 진짜인지 거짓말인지 확인하실수 있어요.


남양주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3
남양주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3

관리실 내부를 보시면 엄청 넓고 깨끗한걸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1인 1실을 기본으로 하기 때문에 외부 신경쓰실거 하나도 없고요 관리에 집중하실수 있답니다. 며칠만 일해보시면 진짜 일하기 좋은곳이라는걸 느끼실수 있어요. 처음 하시는 분들이라면 눈이 높아져서 다른곳에서 일 못하실거고요 경력자분들은 왜 이제야 왔나 싶을겁니다. 좋은 조건과 좋은 사람들이면 다른거 볼 필요 전혀 없습니다.


남양주 마사지 구인구직 인테리어 2
남양주 마사지 구인구직 인테리어 2

지금까지 남양주 마사지 구인구직 로웰 스웨디시에 대해 알아 보았는데 상당히 매력적인 샵 아닌가요? 교통이 살짝 아쉽기는 하지만 그걸 뛰어넘는 시설과 대우들을 본다면 교통의 불편함을 감수할 가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초보자분들 마사지 기술 배우고 큰돈 버실 큰 기회입니다. 이 기회 놓치지 말고 꼭 잡으셨으면 좋겠어요. 지금까지 권팀장이었고요 더 자세한 정보는 아래 배너를 클릭하시고 테라피닷컴에서 확인하세요!!




<더많은 구인구직 정보 바로가기>

조회수 29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