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남경 김

노원 고수익알바는 77에스테틱에서!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9일



안녕하세요 권팀장 블로그 입니다. 오늘은 노원 고수익알바에 대해 말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노원 77에스테틱에 대한 소식인데요. 여기는 지역 자체로도 유동인구가 많은 편인데 무려 역세권에 위치하고 있어서 방문해주시는 고객님들이 굉장히 많다고 합니다. 위치만 봤을 때에도 굉장히 좋은데, 조건 또한 너무나도 좋기 때문에 제가 얼른 소개를 해드리고 싶어서 소식을 들고 와봤는데요. 그럼 지금부터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7호선 하계역 6번 출구에서 도보 5분이면 도착하는 위치에 있는데요. 바로 앞에 중계근린공원도 위치 되어있어서 찾아오시기에 굉장히 편한데요. 또한 건물 바로 앞에 버스 정류장도 위치 되어 있어서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 분들께서는 큰 어려움 없이 출퇴근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정확한 주소는 서울 노원구 동일로203가길 29 1층으로 찾아오시면 되시구요. 위 지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찾아가시기 더욱더 쉽도록 링크를 걸어드렸습니다.

노원 고수익알바 관리실
노원 고수익알바 관리실

노원 고수익알바의 근무조건을 말씀드리자면, 기본적으로 가게의 운영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4시까지 이며 주간/야간/중간/주말알바 등 근무시간 원하시는 시간대에 조율 가능하니까요 관리사님들께서 원하시는 시간대가 있으시면 말씀하시면 되십니다. 휴무 및 개인 스케줄로 조정 가능하구요. 갑작스럽게 일을 쉬어야 할 때에는 미리 말씀만 해주시면 되십니다! 보통은 갑자기 쉬게 될 때에는 눈치가 많이 보이는데 이렇게 말씀해주시니 너무 좋은 것 같네요

노원 고수익알바 관리실2
노원 고수익알바 관리실2

경력은 상관없이 35세 이하의 여성관리사님들을 모집하고 계시구요. 나이가 정해져 있으니 35세 이하의 여성 분들은 어렵지 않게 지원하실 수 있을 것 같구요. 초보자라고 너무 걱정하시지 않으셔도 되십니다. 샵 내에서 경력 관리사 분들이 속성으로 교육을 지원 해드리고 있으니까요 배우시고 바로 근무 들어가시면 됩니다! 아무리 경력이 없는 초보자 분들이라도 쉽게 지원이 가능하니까요 부담 없이 지원해보세요!

노원 고수익알바 관리실3
노원 고수익알바 관리실3

여기는 복리후생도 굉장히 좋은데요 야간 근무를 하시는 분들의 안전한 빠른 귀가를 위해서 택시 타고 가시라고 택시비도 지원이 된다고 하십니다. 보통 만근비 주는 곳도 많이 보질 못했는데 만근비도 지급이 된다고 하니 꾸준히 출근하시면 더 많이 벌어가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또 자차를 이용하시는 분들께서는 주차 걱정이 항상 되시죠? 샵 건물 내에 주차 공간도 있기 때문에 이 또한 지원을 해드리고 있다고 합니다.

노원 고수익알바 관리실4
노원 고수익알바 관리실4

오래 기다리셨습니다! 지금 부터 급여조건을 말씀드리도록하겠습니다. 급여는 현재 근무하시고 계신 관리사님들 하루 일 평균 40만원 이상의 수익을 벌어가시구요. 고객님이 없어서 본인만 못 벌면 어떻게 하지 하는 생각은 전혀 하지 않으셔도 될 정도로 보장하고 있구요. 급여는 당일로 지급이 되고 있기 때문에 나중에 돈을 덜 받을 일도 전혀 없기 때문에 하루 근무하신거 퇴근하실 때 다 받아가시면 되십니다!


여기까지 노원 77에스테틱에 대한 소개였구요. 복리후생도 굉장히 좋고 위치 또한 너무나도 좋아서 근무하시기에 최적의 조건이 아닐까 싶습니다. 20세에서 35세 이하의 여성 분이시라면 누구든지 다 지원이 가능하니까요 부담없이 지원해보세요! 혹시 더 자세한 내용이나 지원방법이 궁금하시다면 위 이미지 배너를 클릭 후 테라피 닷컴에서 노원 고수익알바에 대한 소식을 확인해보세요!


<더 많은 구인구직 정보가 궁금하시다면?>



조회수 12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