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남경 김

노원 마사지 구인구직 자이언트에서 편하게 일해요!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20일


안녕하세요 권팀장 블로그 입니다. 오늘은 노원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한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하계역 인근에 위치한 자이언트에 대한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여기는 중계근린공원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방문해주시는 로드 고객님들이 굉장히 많은 편이라 관리사님들을 모집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그럼 아래 이어서 자세한 모집내용과 위치 등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위치를 먼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앞서 인삿말에 말씀드린 것 처럼 여기는 하계역 인근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6번 출구에서 도보 7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찾아가시는 데에 큰 어려움은 없는 편입니다. 버스 정류장도 건물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버스나 지하철을 이용하셔서 출퇴근을 하시는 분들께 좋은 소식이 될 듯 합니다! 정확한 주소는 서울 노원구 동일로203가길 29 9층으로 찾아가시면 되시고, 위 이미지 클릭 시 길 찾기로 이동합니다!

노원 마사지 구인구직 입구 외관
노원 마사지 구인구직 입구 외관

위치를 다 설명을 드렸으니 본격적으로 모집 내용에 대해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지원 자격을 먼저 살펴보자면 경력자나 초보자 상관 없이 35세 이하의 여성 분들이시라면 누구든지 지원이 가능하고요, 경력 우대 당연히 해드리고 있는 부분이니 이 부분은 면접 시에 더 자세히 들어보시면 되십니다! 아르바이트도 환영을 하고 있으니까요 아르바이트를 알아보셨던 분들께서도 지원이 가능한 부분이니 더욱 좋은 것 같습니다!

노원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노원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노원 마사지 구인구직의 근무시간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전이나 오후, 요일, 알바 등 조정이 가능한 부분이니 이 부분은 원하시는 대로 관리사님들께서 조정을 하시면 되시고요, 기본적인 매장의 운영시간은 월요일에서 일요일 오전 11시부터 다음 날 새벽 3시까지 운영을 하고 있으니 이 안에서 원하시는 시간대가 있으셨다면 관리사님들 면접 보실 때에 함께 말씀 나눠보시고 협의 후에 결정해주시면 되십니다!

노원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2
노원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2

이제 마지막으로 급여조건에 대해 말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가장 기다리시고 궁금하셨을 것 같은데요, 일단 비율로 말씀을 드리자면 6:4로 관리사님들께서 더 많이 가져가실 수 있는 비율이며, 인센티브 또한 따로 지급이 되고 있으니까요 결코 적은 수입이 아니라는 게 한 눈에 보여지는 것 같습니다. 복리후생으로는 20일 만근 시, 주간 50만원, 야간 100만 원의 지급이 되고 있으니 오래 꾸준히 근무하시는 분들은 보다 더 많은 수익을 가져가실 수 있는 것 같습니다!

노원 마사지 구인구직 출구 외관
노원 마사지 구인구직 출구 외관

이미 자리를 잡은 샵이라 갯수는 걱정하시지 않으셔도 되시고요, 새로운 샵에서 근무하실 때에 가장 걱정이 되실 텃세같은 부분은 일절 없어서 걱정하실 필요 없습니다! 기존에 근무하시는 관리사님들 장기간 근무가 왜 가능한지 하루만 근무해보셔도 눈치 빠른 관리사님들은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여기까지 노원 자이언트에 대한 소식 전해드렸습니다, 시간 내서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혹시 노원 마사지의 더 자세한 모집내용이나 지원방법이 궁금하시다면 위에 이미지 배너를 클릭하시고 테라피닷컴에서 노원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한 소식을 확인해보세요!


<더 많은 구인 구직 소식이 궁금하시다면?>

조회수 29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