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jeonghyun won

대구 24시 마사지 이용해보세요!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미용과 뷰티에 대한 정보와 소식들을 전달해드리는 권팀장의 블로그입니다. 오늘은 대구 24시 마사지 샵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릴까 합니다. 저는 목과 어깨가 좀 땡기는 편이라서 두통이 자주 발생하곤 하는데요. 그래서 시간을 내어 마사지를 받으러 다니곤 합니다. 마사지를 받고 나면 몸이 한결 가벼워지고 일에도 더 집중할 수 있는 것 같아요. 이렇게 힐링하는 시간이 필요하다고 개인적으로 생각합니다. 여러분들은 피로를 풀기 위해 어떤 방법을 사용하시나요? 아직 없으시다면 마사지를 추천합니다!





대구 황금동 1인샵 예지

대구 황금동 1인샵 예지
대구 황금동 1인샵 예지

첫번째로 소개해드릴 대구 24시 마사지 샵은 바로 예지입니다. 대구 마사지 1인샵으로 아주 유명한 곳인데요. 황금역 1번출구 근처에 위치한 이 샵은 원장님께서 직접 스페셜한 바디테라피를 해주시는 곳이에요. 귀한시간 내서 와주신 손님들을 절대 실망시켜드리지 않는 꼼꼼하고 정성스러운 샵이랍니다. 살균과 소독, 공기청정, 환기를 철저하게 시행하고 있으니 너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베이직코스 100분에 15만원, 바디스페셜코스는 80분에 20만원에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더불어서 시간연장은 30분에 5만원에 뒷예약이 없다면 가능하세요.

대구 1인샵 예지
대구 1인샵 예지

원장님은 27세 한국인 여성 원장님으로 로드1인샵 경력이 무려 6년이 넘으신 베테랑 중에 베테랑이세요. 오전 10시부터 예약이 가능하고 마감시간은 예약이 끝난 시간까지 영업을 하시니 손님을 배려하는 원장님의 마음이 느껴집니다. 황금역 1번축구에서 도보 5분에 도착할 수 있고 주차는 유료주차서비스를 이용하셔야 합니다. 많은 방문 바랄게요!





대구 수성구 심쿵아로마

대구 수성구 심쿵아로마
대구 수성구 심쿵아로마

두번째로 소개해드릴 대구 24시 마사지 샵은 바로 심쿵아로마입니다. 심쿵아로마는 상동 덕화 중학교 인근에 위치한 샵으로써 대구 아로마 마사지로 정평이 나있는 곳입니다. 입장하시면 상큼하고 발랄한 미소와 함께 인사를 받고 최상의 힐링 케어 또한 보장할 수 있는 곳이에요. 최선을 다해서 관리해주시는 곳이니 많은 방문 부탁드려요.

대구 심쿵아로마
대구 심쿵아로마

프로그램은 감성 아로마로 15분에 3만원, 40분에 6만원, 60분에 8만원, 90분에 12만원에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관리사님들은 전원 20대 한국인 여성 관리사님들로 상기 테라피 종목을 수료하신 분들이에요.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2시까지 영업을 하고 있고 주차도 가능하니 많이 이용해주세요~




대구 달서구 연아로마

대구 달서구 연아로마
대구 달서구 연아로마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대구 24시 마사지 샵은 바로 연아로마입니다. 연아로마는 달서구 이월드부근에 위치한 샵으로써 대구 마사지를 제대로 느끼실 수 있는 곳이에요. 고단한 하루를 보낸 고객님들에게 편안하고 아늑한 아로마를 선사해주시는 샵이랍니다. 내 집같은 편안함으로 지친 심신을 힐링할 수 있는 곳이니 많이 이용해주세요.

대구 연아로마
대구 연아로마

프로그램은 아로마 60분에 6만원, 90분에 8만원에 만나보실 수 있어요. 스웨디시는 30분에 5만원, 60분에 7만원, 90분에 10만원에 이용 가능합니다. 스페셜코스는 90분에 12만원이고 브라질리언 왁싱 코스는 초급 8만원, 중급 10만원, 고급 12만원에 만나보실 수 있어요. 관리사님들은 전원 한국인 여성 분들로 상기 종목 코스를 수료하신 실력파 분들이랍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새벽 5시까지 운영중이에요.



마사지 정보 더 알아보기▼






조회수 1,234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