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lakelee90

대구 마사지 구인구직 예담테라피 쾌적한 공간 경험해보세요.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8일



안녕하세요 권팀장입니다. 비가 와서 그런가 더위가 살짝 줄어들은 느낌인데요 관리사님들도 건강유의하면서 구인구직 활동 하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우리나라에서 덥기로 소문난 도시인 대구 마사지 구인구직을 소개해드릴려고 하는데요. 대구는 광역시인만큼 많은 사람들이 일하는 도시이기도 합니다. 대구 예담테라피를 소개해드릴테니 잘 살펴보시고 지원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대구 마사지 구인구직 예담테라피는 대구 수성구 두산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황금역 1번 출구로 나오셔서 도보로 8분 정도 걸어오시면 찾아오실수 있습니다. 상세 주소는 대구 수성구 들안로20길 53 3층으로 위에 지도를 클릭하셔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상권이 밀집한 지역은 아니지만 주거 밀집지역으로 많은 지역 주민들이 찾아오고 있는 샵입니다. 번화가에 없는 만큼 오히려 상대하기 편한 손님이 많다는게 장점입니다.


대구 마사지 구인구직 실내 1
대구 마사지 구인구직 실내 1

예담테라피 내부에 들어오게 되면 넓은 복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복도가 넓은 만큼 관리실도 넓은 편입니다. 좁은 관리실에서 근무하다 보면 답답함을 느끼게 되는데 예담테라피에서는 그런 고민 안해도 될것 같아요. 조명역시 따뜻한 색상으로 안정적인 느낌을 주고 있는데요 거기에 깨끗한 벽을 보면 공간에 있는것 만으로도 힐링이 될것 같지 않나요?


대구 마사지 구인구직 샤워실
대구 마사지 구인구직 샤워실

샤워시설이 따로 나와 있다는게 조금 아쉬운 부분이지만 충분히 가까운 동선이라 크게 신경쓸 필요가 없습니다. 샤워실 내부를 보게 되면 넓은 공간으로 깨끗하게 관리되고 있기 때문에 위생적인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주차도 가능하기 때문에 문의를 하시고 자차를 이용한 출퇴근도 괜찮을것 같습니다.


대구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1
대구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1

예담테라피의 근무조건을 먼저 살펴보자면 아쉽게도 여성관리사님만 뽑고 있습니다. 여성 관리사님으로 40세 이하면 경력과 무관하게 지원 가능하답니다. 경력이 있으신분에겐 경력에 맞는 우대를 해드리고 있으니 조건 잘 살펴보시고 이직하시거나 재취업 하시는것도 좋은것 같습니다. 초보분들에게는 무상으로 교육을 해드리고 있고 교육 내용을 잘 따라오신다면 어렵지 않게 배우시고 금방 근무에 투입 될 수 있습니다.


대구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2
대구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2

대구 마사지 구인구직 예담테라피는 오전 8시에 오픈하여 다음날 새벽 6시에 마감을 하고 있기 때문에 근무시간을 아주 다양하게 가져갈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주간과 야간으로 구분하고 있지만 관리사님이 원하는 시간에 맞춰서 협의가 가능하기 때문에 다른 시간에 근무하시는것도 가능합니다. 넓고 쾌적한 환경이기 때문에 오랜시간 근무하셔도 답답한 느낌을 안받기 때문에 편하게 근무 할 수 있습니다.


늦은 시간까지 영업을 하고 있는만큼 늦은 시간에도 많은 손님이 찾아오신다는 의미인데요. 늦은 시간에도 많은 손님이 찾아오신다면 주간에도 충분히 많은 손님이 오신다는걸 알수 있습니다. 아무리 좋은 환경이어도 손님이 안와서 근무하기 어려운곳이 있는데 예담테라피는 환경도 좋고 손님도 많이 오니 근무하기 좋은 곳이랍니다.

대구 마사지 구인구직 복도
대구 마사지 구인구직 복도

예담테라피에서 근무하신다면 일급 30만원 정도 가능하며 가능한 관리사님이 안정적으로 수익을 가져갈수 있도록 많은 도움을 준다고 하니 믿고 일하신다면 안정적인 고수익을 얻을 수 있을겁니다. 급여는 실제로 근무 해보셔야 알 수 있는만큼 말로 설명을 듣는것 보다 직접 경험해보시면 알게 될겁니다. 편하게 근무하면서 일하는게 가능하기 때문에 절대 후회 할 일 없을겁니다.


대구 마사지 구인구직 실내 2
대구 마사지 구인구직 실내 2

예담테라피는 전원 한국인 관리사님이기 때문에 적응하시기 편하시고 관리사님 모두 성격이 좋으셔서 항상 재밌게 근무하고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아로마와 스웨디시 관리를 하고 있고 아로마 관리 60분과 90분 코스, 스웨디시 역시 60분과 90분 코스가 있습니다. 스웨디시가 금액이 조금 더 비싸기 때문에 스웨디시 실력이 있으시다면 더 많은 급여를 받을 수 있게 됩니다.


오늘은 대구 마사지 구인구직 예담테라피를 소개해드렸는데요. 초보도 지원가능하고 경력우대도 해드리고 있으니 나이제한 40세 이하만 만족하신다면 누구나 지원 가능합니다. 역과 아주 가까워서 출퇴근도 편하고 관리사님이 편하게 근무할 환경이라 대구 구인구직 관심있으면 추천해드리고 있습니다. 예담테라피에 더 많은 정보를 원하신다면 아래 배너를 클릭해보세요. 테라피닷컴에서 더 많은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더많은 구인구직 정보 바로가기>

조회수 29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