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남경 김

대구 지산동 마사지 구인구직은 아로마힐즈에서!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20일



안녕하세요 권팀장 블로그 입니다. 이번에는 대구 지산동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한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대구 자산동에 위치한 아로마힐즈에 대한 소식인데요, 여기는 오랜 시간 근무를 해서 그런지 관리사님들께서 어떻게 하면 편하게 근무하실 수 있는 지에 대해 잘 아는 샵인데요, 그 만큼 관리사님들이 더욱 좋은 근무 환경에서 일 할 수 있을 것 같아서 얼른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아래 이어서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위치를 먼저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찾아가실 때에 위치도 필요하지만 근무를 하시기 전에 제일 먼저 알아봐야 할 게 위치이니까요! 정확한 주소를 먼저 소개를 해드리자면 대구 수성구 용학로 228 2층으로 찾아가시면 되시고요, 범물역 2번 출구에서 도보 7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찾아가시는 데에 큰 어려움은 없는 편이고요, 버스 정류장 또한 가까운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길 찾기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대구 지산동 마사지 구인구직 입구
대구 지산동 마사지 구인구직 입구

위치를 살펴봤으니 모집 내용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지원 자격을 설명 드리자면 경력 무관의 35세 이하 여성 분이시라면 누구든지 지원이 가능하고요, 의지 있는 신입! 성격 좋은 경력자 분들 부담 없이 지원을 해보시면 되실 것 같습니다. 처음 근무를 하시는 분들 많이 걱정이 되신다 하시면 친구와 함께 지원을 하셔도 좋으니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부담 없이! 지원을 해보시면 되시며 마음 편하게 생각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대구 지산동 마사지 구인구직 복도
대구 지산동 마사지 구인구직 복도

대구 지산동 마사지 구인구직의 근무시간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기본적인 매장의 운영 시간은 오후 12시부터 다음 날 새벽 5시까지 영업을 하고 있으며, 주간이나 야간 등 원하시는 근무 시간대에 자유롭게 근무를 하실 수 있다는 점이 큰 장점이 되는 것 같은데요. 자유로운 근무 시간을 선호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소식인 것 같습니다! 이 부분은 면접 보실 때에 협의 후 결정을 하시면 되십니다!

대구 지산동 마사지 구인구직 조형물
대구 지산동 마사지 구인구직 조형물

이제 마지막으로 급여 조건에 대한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시급은 5만 원에서 + @ 이며, 하루 일 평균 20만 원 이상 보장을 약속 드립니다. 월 평균 700만 원도 가능하고, 하루 20만 원에서 40만 원의 수익을 가져가실 수 있으니 전혀 적지 않은 금액임을 알 수 있는데요, 지급 방법으로는 당일 지급이나 월급으로 받아가실 수 있으니까요 원하시는 지급 방법 면접 시에 말씀 나눠보시면 되십니다!

대구 지산동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대구 지산동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멀리 서 오신 분들이나 출퇴근이 힘드신 분들 중에 숙식 제공도 가능한 부분이니 이 부분 면접 시에 협의 후에 결정하시면 되십니다! 위에 첨부해드린 이미지들은 실제 샵 내부의 모습들 입니다. 한 눈에 봐도 깔끔하고 모던한 인테리어라는 것을 알 수가 있는 것 같은데요, 입구에 들어서면 보이는 소파가 너무 고급스러워서 좋은 곳에서 근무를 하고 있다는 것이 확 느껴지는 것 같은 인테리어인 것 같아서 너무 좋은 것 같습니다!


여기까지 대구 아로마힐즈에 대한 소식 전해드렸습니다. 혹시 대구 마사지의 더 궁금하신 모집 내용이나 지원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위에 이미지 배너를 클릭하시고 테라피닷컴을 통해 대구 지산동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한 소식을 확인해보세요!


<더 많은 구인 구직 소식이 궁금하시다면?>

조회수 22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