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jeonghyun won

대전 남성전용 마사지 확인해보세요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미용과 뷰티에 대한 다양한 정보들을 알려드리는 권팀장의 블로그입니다. 여러분들 주말 잘 보내셨나요? 오늘은 대전 남성전용 마사지에 대한 정보를 확인해보는 시간을 가져볼까 합니다. 저는 주말에 오랜만에 등산을 다녀왔는데요. 안하던 등산을 하니까 토요일 내내 몸이 찌뿌둥하고 결리더라구요. 그래서 일요일에 어쩔 수 없이 마사지를 다녀왔습니다. 근데 이게 웬걸요? 등산 가기 전부터 쌓였던 피로와 스트레스가 한방에 날라가는 느낌이었어요. 사실 마사지를 받으러 자주 다녔었는데 요 근래에는 잘 못갔거든요. 몸이 한층 가벼워진 느낌이더라구요. 그래서 앞으로는 자주 다녀볼까 다시 생각하고 있어요. 그래서 여러분들에게도 제가 가진 정보들을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바로 출발해보실까요?





대전 용전동 수테라피

대전 용전동 수테라피
대전 용전동 수테라피

첫번째로 소개해드릴 대전 남성전용 마사지 샵은 수테라피입니다. 이 샵은 대전 아로마마사지하면 대표적으로 생각나는 샵일 만큼 유명한 곳인데요. 피부관리 자격과 스웨디시 경력을 통해서 쌓아온 경험과 실력을 증명하는 샵입니다. 확실한 건식과 습식 아로마 테라피를 통해서 힐링하는 대전 수테라피만의 생기 넘치는 에너지를 가진 곳이에요. 많은 방문 부탁드립니다 ^^!

대전 수테라피
대전 수테라피

현재 회원 할인 가격 이벤트도 진행 중이니 이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프로그램은 수 테라피 코스로 60분에 10만원, 90분에 15만원, 120분에 20만원에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해당 가격은 기존 가격에서 가격 이벤트로 2만원씩 할인된 가격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용전동 수테라피
용전동 수테라피

관리사님들은 전원 20대 한국인 여성분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영업시간은 오후 1시부터 새벽 5시까지 영업을 하고 있고, 용전동 은총장로교회에서 3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서 찾기 용이합니다. 무료주차도 제공해드리고 있으니 많이 많이 방문 부탁드려요.




대전 봉명동 첫사랑

대전 봉명동 첫사랑
대전 봉명동 첫사랑

두번째로 소개해드릴 대전 남성전용 마사지 샵은 첫사랑입니다. 이 샵은 대전 마사지 1인샵으로 아주 유명한 곳이에요. 유성온천역에도 도보로 5분거리에 위치해 있을 만큼 접근성도 훌륭한 곳이랍니다. 비타민같은 한국인 관리사님으로 대전에서 제일 인기가 많은 스웨디시 전문 매장이라고 할 수 있죠. 천사같은 손길로 고객에 대한 사랑과 존경을 담아서 편안하게 치유해드리고 감동은 물론 미소를 전달해드리는 곳이니 많은 방문 부탁드려요~

대전 첫사랑
대전 첫사랑

프로그램은 스웨디시 마사지 40분에 7만원, 60분에 10만원, 90분에 15만원에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관리사님들은 전원 20대 한국인 여성분들로 이루어져 있고, 상기 종목 코스를 모두 수료하신 분들입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5시까지 운영하고 있어요.

봉명동 첫사랑
봉명동 첫사랑

말씀드렸듯이 유성온천역에서 도보로 5분이면 도착할 수 있고, 지하에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고, 인근에도 주차가 가능하니 부담없이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원장님을 포함해서 모두 마인드와 미모 모두 훌륭하신 분들이니 많은 방문 부탁드릴게요^^!


자 이렇게 오늘은 대전 남성전용 마사지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았는데요. 혹시 마사지에 대한 더 다양한 정보를 찾고 계시다면 건마에반하다 홈페이지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저는 다음에 더욱 유익한 정보를 가지고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남성전용 마사지 샵 추천 더보기▼






조회수 1,002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