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lakelee90

대전 마사지 구인구직 더마치테라피 관리사님이 원하는 모든게 있는 곳!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8일




안녕하세요 권팀장 입니다.^^ 대전 마사지 구인구직을 찾고계신 관리사님! 잘찾아 오셨습니다. 다른곳에서는 쉽게 찾기 어려운 마사지 구인구직 정보를 늘 찾아와 관리사님에게 전달해 드리고 있답니다. 오늘의 정보는 바로 대전 더마치테라피 샵 입니다! 더마치테라피샵의 자세한 내용을 전달해드리고 관리사님이 가려운 부분을 긁어주려고 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자세히 알아볼까요?



더마치테라피는 대전 유성구 죽동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충남대 서문 인근에 위치하고 있다는거 참고하시면 찾아가시는 길 수월하실거에요 혹시 모르니 자세한 주소로는 대전 유성구 죽동 706-1로 검색하시고 찾아가시면 된답니다. 대학가 인근답게 주변에 원룸이 많이 있는 환경이고 대학가 특유의 젊은 느낌이 물씬 나는 가게들이 즐비하고 있답니다. 샵 인근에도 많은 맛집과 세련된 가게가 많이 자리잡고 있어서 가볍게 즐기기 좋답니다. 지도를 클릭하시고 더 많은 주변 정보 확인해보세요.


대전 마사지 구인구직 로비
대전 마사지 구인구직 로비

대전 마사지 구인구직을 하실때 제일 먼저 확인하셔야 되는 부분! 지원 자격입니다. 현재 더마치 테라피에서는 관리사님과 카운터 실장님 각각 한분씩 모시고 있기 때문에 이점 참고하셔서 마음에 드신다면 망설이지 말고 지원하셔야 됩니다. 우선 관리사님의 경우 20세 이상 40세 이하 여성분이면 지원 가능하시고요 경력이 있으시거나 교육과정 수료증 혹은 자격증이 있으신 분들에 한해서 경력 우대 해드리고 있습니다. 초보분들에겐 무료 교육 기회가 있으니 지원하시고 기술 배워가세요!


대전 마사지 구인구직 복도
대전 마사지 구인구직 복도

더마치테라피는 오전 11시 ~ 새벽 6시 운영하고 있다는거 참고하시고요 주간 근무의 경우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야간 근무시 오후 7시부터 새벽 3시까지 진행하고 있습니다. 근무시간이 딱 정해진게 아니기 때문에 관리사님이 원하는 시간으로 조정 가능합니다. 근무 날짜 역시 관리사님 편하게 조정이 가능하기 때문에 일 때문에 얽매이는 일은 많이 없으실 거에요. 기본적으로 일요일, 공휴일과 같은 빨간날에는 기본적으로 다 쉬고 있습니다. 물론 관리사님이 원하시면 평일에 쉬시는것도 가능하답니다.


대전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1
대전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1

대전 마사지 구인구직 더마치테라피와 함께 하신다면 평균적으로 일급 50만원 가능하시고요. 주간 근무자 월 400만원 + @, 야간 근무자 월 500만원 + @, 상주 근무자 월 600만원 + @ 이정도 받아가시고 있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상당히 좋은 조건인걸 확인 하실수 있습니다. 적어도 대전에서 만큼은 최고 수준의 급여라고 보셔도 손색이 없을 만큼 많이 주고 있기 때문에 조금이라도 관심 생기시는 분들이라면 빠르게 지원하세요.


대전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2
대전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2

더마치테라피의 장점은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은근히 지출의 많은 부분을 차지하는 식비 삼시세끼 다 지원해드리고 있습니다. 관리사 전용 샤워실과 수면실이 있기 때문에 편하게 이용하실수 있으며 상주하실 공간 충분히 있습니다. 더 많은 사항은 더마치테라피에 문의하시면 친절하게 궁금한 부분 알려드린다고 하고 가볍게 직접 방문하셔서 확인하셔도 좋습니다. 관리사님을 막대하지 않고 확실하게 존중하는 더마치테라피랍니다.


대전 마사지 구인구직 샤워실
대전 마사지 구인구직 샤워실

대전 마사지 구인구직에서는 다양한 코스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크게 호텔식 코스, 스웨디시 코스, 스페셜 코스(호텔식 + 스웨디시), 릴레이 코스 (관리사님 두분이 교대), 포핸즈코스(관리사님 두분이 같이 관리)하는 등 다양한 코스와 시간이 있기 때문에 많은 고객님이 여러 코스를 이용하고 계십니다. 관리사님이 직접 하시더라도 크게 어려운 코스가 있는게 아니기 때문에 적응하시는데 문제 없으실거에요.


대전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3
대전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3

더마치테라피에 대해서 전해드렸습니다. 어떠신가요? 상당히 매력적인 조건을 갖고 있는 샵이 아닌가 싶습니다. 숙식제공이 되기 때문에 타지에서 오셔도 괜찮고 상주 근무를 하기에도 좋습니다. 여타 다른 샵과는 다르게 빨간날 꼬박꼬박 쉬는게 생각보다 좋은 장점이 아닌가 싶습니다. 지금 있는 관리사님 전원 한국인 여성 관리사님이기 때문에 적응하시는데 큰 문제 없으실겁니다.


대전 마사지 구인구직 실내
대전 마사지 구인구직 실내

권팀장이 전해드린 대전 마사지 구인구직 더마치테라피! 많은 인원을 뽑고 있는게 아니기 때문에 늦게 지원하시면 자리가 없을 수 도 있습니다. 그 점 꼭 알아두시고 맘에 드신다면 지금 바로 지원하세요. 지원하는 방법과 더 많은 정보는 아래 배너를 클릭하시고 테라피닷컴에 접속하시면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다음에 또 좋은 정보를 들고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지금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더많은 구인구직 정보 바로가기>

조회수 18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