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현정서

동탄 동탄역 굿테라피, 실력&시설 모두 굿이에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동탄 동탄역 굿테라피 샵에 대해 소개시켜 드리기 위해 찾아왔습니다. 오늘은 드디어 목빠지게 기다던 금요일이에요~ 피로가 제일 많이 축적되어 있는 요일이기도 하지만 휴무에 대한 기대감에 피로도 잊을 수 있을 만큼 행복한 날이기도 하는데요. 20대 때는 피곤해도 금요일이면 쌩쌩하기만 했던거와는 날이 갈수록 즐거운 마음이 피곤을 이기지 못하게 되었는데요.

즐겁게 보낼 수 있으면서도 체력을 충전할 수 있는 마사지를 받으면 평일의 피곤을 싹 정리할 수 있죠! 이번에 추천드리는 굿테라피 샵에 다녀와서 그간의 스트레스를 후련하게 풀고 오시면 좋을 것 같아요.


동탄 굿테라피 샵은 화성시 동탄오산로 86-7 GTX 프리미엄빌2 3층에 위치해 있어요. 동탄역에서 도보 1분 이내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버스를 타고 오시는 분들이라면 편하게 방문할 수 있는 거리에요. 차를 가지고 오시는 분들이라면 건물 내에 주차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 주차비도 아낄 수 있고, 주차공간을 찾으러 돌아다니지 돼서 편하게 방문할 수 있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3시까지이며, 예약은 오전 10시부터 가능하다고 해요. 전화를받지 않아 당황해하시는 분들도 있다고 하니, 방문하고 싶어 하는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예약시간에 10분 이상 늦어지는 경우에는 예약이 자동으로 취소될 수 있다고 하니, 늦을 것 같거나 변경해야되는 상황에는 꼭 연락은 해주셔야 한답니다.

동탄 동탄역 굿테라피 내부
동탄 동탄역 굿테라피 내부

동탄 동탄역 굿테라피 샵의 내부는 굉장히 깔끔해요. 블랙&화이트가 적절하게 섞여 있어 더욱 고급스러운 이미지인데요. 조화가 잘 되어 있기 때문에 너무 밝거나 너무 어두거나 한쪽으로 치우치지 않았어요. 감각있는 인테리어로 들어오자마자 대접받는 기분도 느낄 수 있을거 같아요. 가구나 벽지, 바닥도 모두 하나같이 멋스럽네요.

동탄 동탄역 굿테라피 티
동탄 동탄역 굿테라피 티

관리를 기다리면서 다양한 음료를 마실 수 있는데요. 차나 주스, 커피, 차, 아이스티 등 여러종류의 음료를 제공한다고 해요. 마사지를 받기 전에 잠시 목을 축이면 기분이 정말 좋아지는데요. 마실거 하나하나에도 손님들이 뭘 좋아할지 몰라 전부 준비한 느낌이 드는데, 굿테라피 샵은 손님을 배려하는 서비스도 완벽하네요.

프로그램은 스웨디시로 종목이며, A코스 70분에 12만원, B코스 90분에 15만원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굿테라피 샵은 왁싱도 같이 받을 수 있는 코스가 있는데요. 브라질리언 고급 10만원, 팔전체 8만원, 다리전체12만원, 겨드랑이3만원, 손&발 9만원, 가슴 + 배 5만원이며, 팔 반, 다리 반도 받을 수 있게 세세하게 준비되어 있어요.

동탄 동탄역 굿테라피 대기실
동탄 동탄역 굿테라피 대기실

그리고 동탄 동탄역 굿테라피 샵은 테라왁싱 패키지로 테라피와 왁싱을 같이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도 마련되어 있는데요. A코스 (테라피 70분 관리 + 왁싱 (브라질리언) 22만원, B코스 (테라피 90분 관리 + 왁싱 (브라질리언) 25만원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평소 왁싱을 받으시는 분들이라면 왔다갔다 하실 필요 없이 샵에서 전부 받을 수 있으니 굉장히 편할 것 같아요.

또한 왁싱은 슈가링 왁스를 사용한다고 해요. 물과 레몬, 설탕 성분으로 먹어도 되는 100% 천연재료이기 떄문에 피부에 자극도 덜하면서 통증도 줄여준다고 하는데요.그래서 일반적인 왁싱과 다르다고 해요. 평소 아플 것 같아서 왁싱을 받기 꺼려했던 분들도 덜 아프게 받아보고 싶다면 방문해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참고로 왁싱은 하루전에 반드시 예약을 해야 한다고 하는데요. 예약시간은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오후 1시에서 새벽 2시까지 가능하다고 해요.

동탄 동탄역 굿테라피 룸
동탄 동탄역 굿테라피 룸

동탄 동탄역 굿테라피 샵은 룸마다 개인 샤워실이 구비되어 있어 더욱 프라이빗하고 편하게 준비할 수 있어요. 샤워실도 깨끗하며, 필요한 제품들도 전부 갖춰 있다고해요. 룸도 샵 내부처럼 깔끔하고 고급스럽게 꾸며져 있어요. 관리를 시작하면 조도를 낮추고 더욱 아늑한 분위기를 만들어 주며, 은은하게 풍겨오는 아로마 향기에 마음까지 편안해진다고 해요.

관리는 20대 한국인 여성 관리사님이 진행한다고 하는데요. 특이한 점은 남성 관리사님도 있다는 점이에요. 특히 남성 관리사님의 스펙이 굉장히 좋은데, 체육관련, 물리치료 협회에 가입되어 있으며 교육이나 강의까지 여려 경력이 있다고 해요. 실력은 두말 할 것 없이 확실하다고 하니, 실력 좋은 관리사님을 원한다면 굿테라피에 방문하시면 딱 좋을 것 같아요.

동탄 동탄역 굿테라피 복도
동탄 동탄역 굿테라피 복도

오늘은 동탄 동탄역 굿테라피 샵에 대해 소개시켜 드렸는데요. 테라피와 왁싱을 한 번에 받아 볼 수 있고, 여러 명의 여성 관리사와 남성 관리사까지 계시는 점이 굉장히 신선한데요. 새로운 테라피 샵을 찾고 있는 분들에게는 이곳보다 더 만족스러운 샵을 찾기 어려울 것 같아요! 다음에 기회가 되시면 꼭 방문해보세요~

더 많은 마사지샵 정보나 1인샵, 다인샵, 홈케어 등 여러 종목의 마사지 샵을 알아보고 싶은 분들에게 건마에반하다 사이트를 추천드리고 싶은데요. 샵의 후기와 프로그램정보, 가격 등 여러 가지 정보를 간단하고 빠르게 찾아볼 수 있답니다. 더 많은 정보를 찾고싶은 분들은 하단에 있는 배너를 클릭해보세요!

[더 많은 마사지샵 정보가 궁금하다면?]

조회수 75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