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lakelee90

동탄역 마사지 구인구직 고래스웨디시와 함께 고수익을 노려보세요!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8일




안녕하세요 권팀장 인사드리겠습니다^^. 오늘 제가 알려드릴 구인구직 정보는 동탄역 마사지 구인구직 고래스웨디시 입니다. 고래스웨디시는 지금 현재 평택시 송탄에 한곳 화성 동탄에만 두곳을 운영중이고 오늘 구인구직 하는곳은 동탄 두곳중 한곳 동탄역 인근 고래스웨디시 입니다. 아무래도 여러 샵을 운영하는 만큼 운영 노하우가 많이 쌓여있겠죠? 많은 노하우를 갖고 있는 고래스웨디시! 자세히 알아볼까요?



고래스웨디시는 경기 화성시 동탄기흥로 447-28로 검색하시고 찾아오실수 있습니다. 인근에 동탄역이 있어 경기권에서 SRT를 타고 오신다면 편하게 오실수 있답니다. 동탄역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여서 교통편이 참 편리하답니다. 지도를 클릭하시면 더 많은 교통편을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또한 동탄역 인근은 지금도 유동인구가 많지만 아직도 재개발되고 있는 지역이라 앞으로 더 많은 손님이 찾아와 주실거라 예상되고 있습니다. 미래에 창업을 염두해두고 계신 관리사님들 미리 동탄을 경험하시고 파악하시는것도 좋을것 같네요.



동탄역 마사지 구인구직 고래스웨디시의 구인구직 정보를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38세 이하 여성분이면 모두 지원이 가능합니다. 근무태도 좋고 마인드가 좋으신 분들이라면 환영합니다.^^ 초보분들 경력자분들 구분 없으니깐 조건이 맞으시는 분들 자세한 내용 확인하시고 지원하셨으면 좋겠어요. 초보분들 샵에서 친절하게 처음부터 알려드리니 두려워 마시고 하나하나 배워나가시면 되겠습니다. 경력자분들은 협의하에 대우 해드린다고 하니 좋은 기회 놓치지 마세요!


동탄역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1

근무 형태는 주간, 야간, 중간, 상주, 알바 모두 가능합니다. 낮 12시 부터 새벽 4시까지 영업하니 편하신 시간대에 맞춰서 지원하시고 협의를 통해 관리사님 원하시는 부분 최대한 맞춰드리도록 한다고 합니다. 상주근무 하시는 분들에게는 숙식제공도 한다고 하니 사전에 문의를 꼭 해보세요. 어느시간대에 일을 하셔도 편하게 일을 하실수 있고 손님들도 충분하다고 합니다.

바쁜 날과 덜 바쁜날에 맞춰 티오 조절도 해준다고 하니 갯수 걱정은 많이 안하셔도 될것 같아요.


동탄역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2

동탄역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해서 제일 궁금한 부분은 역시 페이 부분이겠죠. 동탄역 고래스웨디시는 일급 50만원 수준으로 한달 풀로 근무하시게되면 1200만원 이상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알바로 근무하시는 분들도 한달 400만원 ~ 600만원 까지도 가능하다고 하니 이만한 고소득 샵이 따로 없겠죠? 고래스웨디시는 가게 욕심으로 관리사님을 무작정 많이 뽑지 않고 항상 갯수를 고려해서 사람을 뽑고 있다고 하니 자리가 언제 꽉 찰지 몰라요. 늦기전에 문의 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동탄역 마사지 구인구직 휴식공간

고래스웨디시에서는 60분과 80분 코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코스진행 내용이 크게 다르지 않아서 특별하게 더 배우실건 없고 전신 마사지와 림프 관리만 해주시면 됩니다. 또 여타 로드샵 처럼 순수 관리시간으로 재는게 아니라 손님 입실부터 퇴실시간까지 모두 포함된 시간이어서 순수 관리시간이 매우 짧습니다. 아무래도 관리사님들이 조금이나마 더 편하시겠죠? 고래스웨디시는 1인 1실로 진행하기 때문에 다른 관리사님들과 접촉이 적습니다. 인간관계로 스트레스 받기 싫으신 분들에겐 최적이네요.


동탄역 마사지 구인구직 장식물

동탄역 마사지 구인구직 고래스웨디시에서는 손님관리를 철저하게 하고있습니다. 비매너/진상 및 지나친 음주를 하신 손님들을 최대한 거르도록 노력하고 있고 리스트를 작성하여 다음에 다시 방문하는 일이 없도록 하고 있습니다. 가게 이익만 생각하면 아무나 다 받겠지만 고래스웨디시는 관리사님들과 오래도록 기분좋게 일하고 싶어합니다. 관리사님의 불편한 부분이 없도록 항상 노력하고 있는 고래스웨디시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지금까지 고래스웨디시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 많은 도움 되셨나요? 동탄역 인근에 있어 교통이 편리하고 급여 또한 업계 최고 수준! 항상 관리사님을 생각하며 편하게 근무하실수 있는 여건을 마련하고 있는 고래스웨디시 입니다. 동탄역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해 관심이 생기신 분들 위 배너를 클릭하시고 테라피닷컴에서 더 많은 정보를 얻어가실수 있답니다. 다음에도 좋은 구인구직 정보를 가지고 찾아오겠습니다. 지금까지 권팀장이었습니다^^


<더많은 구인구직 정보 바로가기>

조회수 250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