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jeonghyun won

리드코프 대출 조건 알아볼까요?


리드코프 대출 조건 알아볼까요?
리드코프 대출 조건 알아볼까요?

안녕하세요? 금융에 대한 다양한 소식과 정보들을 발빠르게 전달해드리는 권팀장의 블로그입니다. 오늘 이시간에는 리드코프 대출 조건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사실 많은 분들이 대부업이라고 하면 위험하거나 나쁘게 보는 이미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높은 금리에 신용등급에도 부정적인 영향을 끼칠 수 있어서 사실상 이용을 하지 않는 게 좋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대부분일 텐데요. 사실 어쩔 수 없는 상황에서는 일단 경제적인 위기를 극복하고 다음 계획을 세우는 게 현명한 것일지도 모릅니다. 오늘은 이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리드코프 무직자
리드코프 무직자
리드코프 무직자

홈페이지 상에서는 신용평가를 완료한 분들에 한해서 무직자도 이용이 가능하다고 나오는데요. 자세한 조건을 살펴보시면 만 20세 이상부터 만 55세 이하의 성인이며 소득의 구분 없이 직장인부터 근로자 무직자까지도 가능합니다. 하지만 다른 업체들의 내용을 미루어 보았을 때 리드코프 무직자 상품의 경우에도 한도에 영향이 조금이라도 있을 수 밖에 없죠.





리드코프 대출 조건
리드코프 대출 조건
리드코프 대출 조건

리드코프 대출 조건은 어떻게 될까요? 먼저 한도를 살펴보겠습니다. 최대 3,000만 원까지 이용이 가능한데, 금리는 연 24%이내 수준으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보통 이용하시는 분들을 보면 평균 20%정도의 금리로 이용하고 계신 것 같습니다. 기간은 최장 4년까지 원금자유상환방식으로 받아보실 수 있는데요. 자유상환의 경우는 만기일시상환이라고 편하게 생각하시면 되는데요. 이용기간 동안에는 이자비용만 납부하다가 만기가 도래하면 원금을 상황하시는 방식입니다.





추가대출 대상
추가대출 대상
추가대출 대상

다른 금융업체들과 마찬가지로 이미 돈을 다 상환하신 분들과 아직 갚아나가는 분들 모두 이용이 가능한 상품인데요. 이러한 경우에는 첫 신청시와 조건이 달라지지 않았다면 이용하시던 조건과 별 차이없이 이용이 가능하게 됩니다.




추가대출 조건
추가대출 조건
추가대출 조건

하지만 이 상품의 경우에는 이전의 연체기록이 있거나 혹은 현재 연체 중인 분들은 이용이 제한되게 되는데요. 당연한 얘기일수도 있지만 상황이 더 나빠졌다면 좀 더 좋지 않은 조건으로 이용할 수 밖에 없습니다. 리드코프 추가대출은 이용하시던 내용과 조금 차이가 생겼다면 심사과정이 조금은 간소화 되었기 때문에 이용시 보다 빠르고 간편하게 이용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앞서 소개에서 말씀드렸듯이 부담이 조금은 존재하므로 대안이 있다면 한번쯤은 고려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대안상품
대안상품
대안상품

그렇다면 리드코프 대출 조건에 대안이 되는 상품들은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가장 좋은 대안상품은 햇살론과 같은 서민대상 금융상품들입니다. 수입의 수준이 낮더라도 혹은 신용등급 때문에 은행을 이용하실 수 없는 상황에서 주로 알아보시는 상품이며 20%이하로 이용이 가능하기 대문에 많이들 찾아보시는 금융상품인데요. 특례보증의 경우에는 소득증빙이 어려운 분들 즉, 프리랜서분들이나 일용직 노동자 분들도 이용이 가능하니까 한번쯤은 확인을 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것 같네요.





마치며
마치며
마치며

자 이렇게 오늘 이시간에는 리드코프 대출 조건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좀 어떠셨나요? 여러분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된 소식이었길 바라봅니다. 당연한 얘기지만 돈을 빌릴 때에도 순서가 존재하며, 부담이 적은 순으로 알아보시는 것이 적절합니다. 상황상 이용을 하게 되더라도 다양한 대안이 있을 수 있으므로 한번쯤은 대안도 같이 비교와 분석을 통해서 알아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외에도 더 다양한 금융정보나 금융상품을 찾고 계시다면 대출브라더스라는 사이트를 추천드립니다. 저신용자대출부터 부동산대출까지 폭 넓은 금융상품을 만나보실 수 있는 플랫폼인데요. 전국의 금융업체들을 한곳에 모아놓아서 본인의 조건에 맞는 금융상품들을 찾기 용이한 곳입니다. 게다가 금융위원회에도 정식으로 등록된 업체이니 보다 안전하게 금융거래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대출이 필요할 땐 대출브라더스! 꼭 기억해 주세요~



<대출 관련 다른 게시글 더보기>





조회수 88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