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권팀장

마곡동 마사지 구인구직 민들레스웨디시샵과 함께 하실 관리사님 모집합니다.^^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8일




안녕하세요~^^ 권팀장 블로그 입니다. 오늘도 새로운 마사지 구인구직 정보를 소개 해드릴려고 하는데요. 오늘은 마곡동 마사지 구인구직 민들레스웨디시 샵 정보 입니다. 강서 민들레스웨디시 샵은 마곡동 양천향교역 8번 출구 바로 앞에 위치를 하고 있는데요 역바로 앞에 있는 건물에 있다보니 초초초 역세권의 근무환경을 가지고 있는 샵입니다.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관리사님들이나 손님들에게는 매우 편리 한 위치 입니다.


마곡동 마사지 구인구직 건물
마곡동 마사지 구인구직 건물

마곡동 마사지 구인구직 민들레스웨디시 샵은 바로앞 양천향교역 8번 출구 초역세권 주변에 많은 오피스텔과 대가구 아파트 단지, 음식점 등과 근처에 회사가 많이 있다보니 직장인분들도 많이 있어 많은 사람들이 오고 가는 거리 인데요. 역세권 주변에 많은 편의 시설들이 있다보니 기존 손님들은 물론 신규 손님들도 많이 방문 해 주신다고 합니다. 상권이 정말 좋은 곳이다 보니 손님 걱정, 갯수 걱정은 하실 필요가 없는 샵입니다. ^^


마곡동 마사지 구인구직 지도
마곡동 마사지 구인구직 지도

마곡동 마사지 구인구직 민들레스웨디시샵의 시설은 깔끔한 인테리어로 되어 쾌적하고 청결한 시설에서 관리사님들이 근무 하실수 있는 환경입니다. 시설이 깔끔하고 청결해야 손님들도 만족하시는 부분이기 때문에 손님 만족, 근무하시는 관리사님들도 매우 만족 하실 시설입니다. 관리사님들도 근무를 고민하는데 있어 시설이 매우 중요하겠죠?! 샵에서도 손님들에게 좋은 인상을 드릴려면 좋은 시설을 유지 하고 관리 해야하기 때문에 시설부분은 매우 만족 하실 겁니다.


마곡동 마사지 구인구직 실내
마곡동 마사지 구인구직 실내

마곡동 마사지 구인구직 민들레스웨디시샵은 관리종목이 스웨디시마사지 / 아로마마사지 / 스포츠 마사지를 다루며 프로그램은 60분 - 8만원 / 90분 - 10만원 / 120분 - 14만원으로 프로그램이 운영 되고 있습니다. 민들레스웨디시 영업 시간은 오전 11:00 ~ 새벽 05:00 시까지 영업을 하기때문에 시간대에 협의 해서 원하시는 근무 시간에 근무를 하실 수 있습니다. 관리사님 개인 사정에 따라 시간 협의를 통해서 근무를 하실 수 있다는 장점 !!


마곡동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마곡동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마곡동 마사지 구인구직 민들레스웨디시샵의 모집내용을 보시면 주간근무 / 야간근무 를 모집 하고 있으며 , 경력자분들은 우대 해드리고 있다고 합니다. 알바를 하실 분이나 초보분들도 모두모두 지원 가능 하며 특히나 초보분들이나 아직 스웨디시 마사지를 잘 모르시지만 관심이 있으신 분들도 민들레스웨디시 샵에서 초보분들 대상으로 어려움 없도록 체계적으로 교육을 진행 하고 있으니 근무하시면 빠르게 어려움 없도록 배우고 근무 하실수 있다고 합니다.


마곡동 마사지 구인구직 화장실
마곡동 마사지 구인구직 화장실

마곡동 마사지 구인구직 민들레스웨디시는 주고객층이 남성 고객위주로 방문을 하다 보니 모집대상은 20대 중반에서 ~30대 후반의 용모 단정하고 밝은 성격에 관리사님들을 모집 하고 있는데요. 한국 관리사님들만 모집을 하고 있습니다. 마사지 샵에서 근무 하시면서 기존 관리사님들의 텃새나 안좋은 분위기로 고생을 하셨던 분들에게도 강서 민들레스웨디시샵은 텃세 절대 ! 절대! 없다고 합니다. 분위기도 좋아서 근무 하시기 편하다고 합니다. ^^


강서 마사지 구인구직 민들레스웨디시샵의 페이는 월급여 350만원 이상이라고 합니다. 협의도 가능 하고 방문하는 손님이 많으니 원하시는 만큼 더 벌어 가실 수도 있다고 합니다. 휴무조건도 주 1-2회 선택 해서 휴무도 정하 실수 있다고 하니 좀더 자유롭게 날짜를 선택해서 휴무날을 정하셔서 근무 가능 합니다. 앞에서 말씀 드렸다시피 알바도 가능하니 직장인,대학생 등등 각자의 개인 시간때문에 정시간 근무가 어려운 분들도 근무가 가능 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마곡동 마사지 구인구직 1인 관리실
마곡동 마사지 구인구직 1인 관리실

강서 마사지 구인구직 민들레스웨디시샵은 손님관리도 철저하게 하다보니 비매너,진상, 변태 손님들 또한 샵에서 필터링하여 관리사님들이 더욱더 편안하게 근무 하실수 있는 조건을 제공 하고 있습니다. 비매너 손님이나 기존 관리사님들의 텃세로 근무 하시기 힘들어 하셨던 관리사님들은 민들레스웨디시샵은 관리사님들이 관리에만 집중 하실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민들레스웨디시샵은 깨끗하고 쾌적한 시설에서 최고의 대우를 받고 일하실 스웨디시 관리사님들을 모십니다. 그동안 안좋은 환경과 낮은 페이로 근무를 하셨던 관리사님들, 아직 초보라 스웨디시를 배워보면서 돈을 벌고 싶으신 관리사님들, 강서지역에서 스웨디시 관리사 구직을 알아보시는 분들은 부담없이 편안하게 많은 관심과 지원부탁 드리겠습니다. ^^

더자세한 내용은 아래 배너를 클릭 하시면 테라피닷컴을 통해 확인 하실수 있습니다.



<더많은 구인구직 정보 바로가기>


조회수 18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