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남경 김

마포 마사지 구인구직은 시원애스웨디시에서 시원하게 일해요!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20일



안녕하세요 권팀장 블로그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구인구직 정보는 마포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한 소식인데요, 바로 마포 상수역 인근에 위치한 시원애스웨디시에 대한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여기는 역세권의 장점을 가지고 있는 상권이기 때문에 고객님 걱정없이 편하게 근무를 하실 수 있는 곳이라 소개를 해드리지 않을 수가 없었는데요, 그럼 아래 이어서 자세한 모집 내용과 위치 등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위치를 먼저 살펴보도록 할 텐 데요, 여기는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역세권에 위치하고 있고요, 상수역 1번 출구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찾아가시는 데에 큰 어려움은 없으실 것 같고요, 버스 정류장 또한 역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어서 출퇴근이 편할 것 같습니다. 정확한 주소는 서울 마포구 어울마당로 44로 찾아가 보시면 되시고요, 위 지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길 찾기 페이지로 이동하니 조금이라도 더 쉽게 찾아가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마포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1
마포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1

여기까지 위치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렸습니다. 역세권이라는 큰 장점이 있어서 더욱 좋은 조건인 것 같네요! 이제 본격적으로 모집 내용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자격 요건을 살펴보자면 경력자나 초보자 상관없이 39세 이하의 여성 분이시면 누구든지 지원이 가능하고요, 초보자 분들은 편안한 분위기에서 교육 지원을 해드리고 있기 때문에 교육 후에 바로 근무하실 수 있으시도록 최대한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마포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2
마포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2

마포 마사지 구인구직의 근무 시간을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매장의 기본적인 운영 시간은 오전 11시부터 다음 날 새벽 5시까지 운영을 하고 있고요, 이 안에서 원하시는 근무 시간대가 있으시다면 말씀 나눠보시고 협의 후에 결정을 해보시면 되실 것 같고요, 아르바이트 또한 가능한 부분이니 아르바이트를 알아보셨던 분들도 편하게 지원을 해보시면 되실 것 같습니다! 원하시는 근무 시간대가 있으셨던 분들에게는 좋은 소식이 되는 듯 하네요

마포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3
마포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3

마지막으로 급여 조건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근무를 하시고 계시는 관리사님들 하루 일 평균 40만 원 이상의 수익을 가져가시고 계시다는 점 참고해주시면 되실 것 같고요, 지급 방법으로는 당일로 지급이 되고 있으니 퇴근 하실 때에 받아가시면 되실 것 같네요! 하루 근무하신 거에 대한 결과를 바로 알 수가 있어서 성취감도 들고 더욱 좋은 것 같습니다.

마포 마사지 구인구직 샤워실
마포 마사지 구인구직 샤워실

처음 근무하시는 분들께서 가장 궁금해 하셨을 텃세 부분!! 전혀 없어서 눈치 보실 필요 없으실 것 같습니다. 금방 적응하시고 웃으면서 근무하실 수 있도록 최대한 도움을 드리고 있으니 편하게 가셔서 근무하시면 되실 것 같네요! 여기까지 마포 시원애스웨디시에 대한 소식 전해드렸습니다. 혹시 더 자세한 모집 내용이나 지원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이미지 배너를 클릭하시고 테라피닷컴을 통해 마포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한 소식을 확인해보세요!



마사지 구인 - 테라피닷컴

내 주변 최저가 마사지 어플 - 마캉스


<더 많은 마사지 구인구직 소식이 궁금하시다면?>

조회수 6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