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남경 김

망월동 마사지알바 미사코스테틱 깔끔한 시설에서 일해요!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20일



안녕하세요 권팀장 블로그 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구인구직 정보는 망월동 마사지알바에 대한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하는데요, 바로 하남 미사역 인근에 위치하고 있는 미사코스테틱에 대한 소식입니다! 여기는 100% 회원제와 예약제로 운영이 되고 있기 때문에 더욱 편하게 근무를 하실 수 있으실 것 같은데요, 위치 또한 굉장히 좋아서 얼른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래 이어서 자세히 소개해드리도록 할 테니까요 끝까지 읽어봐 주세요!

먼저 찾아가 보시려면 위치가 어디 있는 지를 봐야 하는데요, 미사역 3번 출구에서 도보 3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고, 종합 운동장이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유동 인구 또한 굉장히 많은 편입니다! 정확한 주소는 경기 하남시 미사강변중앙로 200 A동 28층으로 찾아가 보시면 도시고요, 위 지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길 찾기 페이지로 이동하게 끔 링크 걸어두었으니까요 조금이라도 더 편하게 찾아가 보세요!

망월동 마사지알바 건물
망월동 마사지알바 건물

여기까지 위치에 대해서 간단하게 살펴보았는데요, 주변 상권이 굉장히 많이 발달이 되어있는 위치라 출퇴근을 하시기에 큰 불편함은 없을 것 같네요! 그럼 이어서 모집 내용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지원 자격을 먼저 살펴보자면 경력자나 초보자 상관없이 35세 이하의 여성 분이시면 누구든지 지원이 가능하고요, 경력이 없어도 신입 초보 분들도 친구와 함께 무료 교육 가능하니 편하게 지원해보세요!

망월동 마사지알바 복도
망월동 마사지알바 복도

경력자 우대 당연히 해드리고 있는 부분이고요, 장기 근무자 또한 우대를 해드리고 있으니 해당하시는 분들 기대해보셔도 좋을 것 같네요! 망월동 마사지알바의 근무시간은 주간 근무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이고요, 야간 근무는 오후 8시부터 다음 날 새벽 5시까지 근무를 하고 있으니 참고해주시면 되시고요, 원하시는 근무 시간대가 있으셨던 분들은 충분히 협의가 가능한 부분이니 너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실 것 같네요!

망월동 마사지알바 관리실1
망월동 마사지알바 관리실1

평일과 주말 아르바이트 또한 환영을 하고 있으니 아르바이트를 알아보셨던 분들도 편하게 지원을 해보시면 되실 것 같네요! 이제 마지막으로 급여 조건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비율로 먼저 말씀을 드리자면 협의 후 최대 7:3까지 지급을 해드리고 있고요, 현재 근무하시고 계시는 관리사님들 월 평균 500만 원 이상의 콜 수 보장하고 있으니 이 부분에 대해서는 걱정하실 필요 없으실 듯 합니다!

망월동 마사지알바 관리실2
망월동 마사지알바 관리실2

상주도 가능하니 상주를 알아보셨던 분들도 편하게 지원해보시면 되실 것 같네요!만근 수당 또한 지급이 되고 있으니 오래 근무하시는 분들에게 굉장히 좋은 복지 인 것 같고요, 지급 방법으로는 주급 또는 당일 지급이 가능합니다! 여기까지 망월동 미사코스테틱에 대한 소식 전해드렸습니다. 혹시 더 자세한 모집 내용이나 지원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이미지 배너를 클릭하시고 테라피닷컴을 통해 망월동 마사지알바에 대한 소식을 확인해보세요!



내 주변 최저가 마사지 어플 - 마캉스


<더 많은 마사지 구인구직 소식이 궁금하시다면?>

조회수 26회댓글 0개
bottom of page